본문 바로가기

2020/0417

[인천공항 맛집] 인천공항T2에서 '쉐이크쉑(쉑쉑버거)' 먹어본 후기! (ft.스모크버거,바닐라쉐이크,너무비싼가격)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1주일에 1번 인천공항 제2터미널으로 출퇴근을 하는데요, 매번 올때마다 가장 큰 고민은 오늘 점심은 과연 어떤것을 먹을것인가가 최대의 고민이고 관심사입니다! 오전중에 인천공항 제2터미널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대부분 대기업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어서 맛집이라기보단 메뉴선택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되네요.그래서 오늘은 햄버거가 급 땡겨서 쉐이크쉑! 쉑쉑버거에 방문했는데요, 햄버거계의 사악한 가격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가격이 높은 버거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방문해서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쉐이크쉑 올때마다 느끼는건 메뉴가 너무 글씨로만 주절주절 써 있어서 답답합니다. 이미지 보고 주문하고 싶은데 매번 그럴 수 없는 현실이 답답합니다. 개선좀 했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2020. 4. 30.
[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정보제공 및 '모여봐요 동물의숲' 명곡으로 점핑운동 도전!! (ft.코치J,나비보벳따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 코로나19로부터 점점 안정되고 있는 요즘, 다시 많은분들이 몸매관리를 위해 운동, 식조절, 다이어트 보조식품 섭취 등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확찐자, 살천지'에 삶에서 탈출을 위해 자기관리를 열심히하고 있는데요, 심지어 몇 달만 있으면 다시 노출의 계절 여름까지 다가오고 있으니 지금부터 몸매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저도 얼마전부터 다시 열심히 운동과 식조절을 시작했는데요, 막상 다시 시작하려니까 일반적인 운동할때 땀도 잘 안나는것 같고, 밤만되면 참 맛있는것들이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유혹을 이겨내는게 쉽지 않습니다.다이어트도 결국엔 자신과의 싸움 아니겠습니까?! 기필코 승리하리라!!명색이 코치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데 게으르거나 .. 2020. 4. 30.
[대창반점] 인천 차이나타운 중화요리 전통맛집 후기! (ft.마파두부밥,탕수육 찍먹)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전날 저녁부터 이상하게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어서, 다음날 점심시간 되자마자 인천 차이나타운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인지 사람들이 이전에 비해서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제는 시민의식이 투철해져서 그런지 서로서로 조심,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하고 다녀서인지 몰라도 코로나사태 초,중반에 비해 인천 차이나타운에도 방문객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근처에서 관광 관련해서 일하는 사람으로써 한 편으로 정말 다행이었어요! 어쨌든 돌아와서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어디냐면요... 차이나타운에서 정말 많은 중화요리 전문점중에 오랜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그곳! 바로 '대창반점'입니다!과거 공화춘 수석주방장 출신의 아버지(1대 사장님) 밑에서 그대로 전통기술을 이어받은 아들 '유소붕'님.. 2020. 4. 28.
[집에서 살빼자] 코치J_점핑 피트니스_동요점핑/키즈점핑(호키포키,아기상어)_jumping fitness trampoline_Hokey Pokey_Baby Shark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리뷰해드릴 점핑피트니스 운동은안무편입니다!점핑기초 또는 점핑용어가 익숙하신 분들이라면누구나 도전 가능한 점핑안무편인데요,가요, 클럽곡 등을 벗어나서 오늘은 새장르!바로 '동요점핑'입니다!최근 굉장히 인기있는 동요 2곡으로 진행했습니다. 굉장히 친숙하면서 익숙한곡 아이키우는 엄마들이라면 누구나 들어본곡'호키포키','아기상어'2곡으로 준비했습니다!특히 아기상어 곡은 동요긴하지만 가수 '유산슬(유재석)'씨가 부른 트롯버젼으로준비했으니 많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어른, 아이 할 것 없이집에 트램폴린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구요,영상과 함께 신나게 뛰어보아요!! 가즈아!!첫 곡은 호키포키로 진행됩니다! 오른손을 안에 넣고오른손을 밖에 빼고오른손을 안.. 2020. 4. 24.
[점핑피트니스] 트램폴린 점핑운동이 요즘 대세라며?! 1시간 1000칼로리 소모?! (ft.코치J) 여러분 안녕하세요! 점핑유튜버 채널 운영하는 '코치J'입니다.요즘 날씨도 슬슬 풀리는데 코로나19 위험 때문에바깥운동 하기가 상당히 제한적이여서너무 답답하지 않으신가요?!답답함을 집에서 해소하려고 하다보니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는게 상당히 고민이실겁니다!일도 못하고 격리중이신분들이 많다보니살천지, 확찐자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오늘 그런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짧은시간동안 엄청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운동!NASA에서 인정한 칼로리 소모 1등운동,1시간 운동이면 자전거 5시간 운동효과,1000칼로리 가까이 감량되는 운동!바로 점핑피트니스입니다!육각형 트램폴린 위에서 사정없이 뛰어주기만해도상당한 칼로리소모가 되는 고강도 운동인데요,동작들도 단순해서 몇 가지 동작만 익힌다면누구나 쉽고 .. 2020. 4. 21.
2020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5월5일 드디어 개막! (무관중 경기/144경기) 2020년 한국프로야구 정규시즌이 5월5일 개막합니다.KBO 이사회는 21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인근 캠코양재타워에서 제4차 이사회를 열고 올 시즌 개막일을 어린이날인 5월 5일로 확정했는데요, 애초 5월 1일 개막 가능성이 점쳐졌지만, "조금 더 선수단의 안전을 보장하는 쪽으로 생각하자"는 의견이 힘을 얻으면서 개막일을 5월 5일로 정했습니다.3월 28일 개막할 예정이었던 프로야구 2020년 정규시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밀렸지만,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 효과로 최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발생이 안정세를 보인 덕에 정규시즌 개막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정세균 국무총리가 19일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 모두발언에서 "야외 스포츠도 무관중 경기와 같이 위험도를.. 2020. 4. 21.
[식스티세컨즈 라운지/60s] 쇼룸에서 침대 체험하고 구매한 후기! (ft.할인/가격)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와 함께 새 침대를 구매하려고여기저기 다양한 브랜드를 찾아보다가가격대비 스팩이 좋은 침대!식스티세컨즈/60s 브랜드를 찾았는데요!요즘 많은 젊은 신혼부부들이선호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어요!마침 식스티세컨즈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서직접 체험해보고자 예약을 했어요!시간당 1팀만 받다보니 예약하기도 만만치 않았는데요!오늘 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에 매장내부 1층이에요.음악도 잔잔히 흘러나오는게 분위기 좋은 카페같았어요!이곳에서 상담받고 2층 쇼룸으로 이동하기에사진 찍으며 대기했어요!매장 안쪽에는 식스티세컨즈침구류, 소품, 생활용품들이 판매중이었어요!침구류들의 디자인이나 색상 모두 심플하면서촉감도 매우 좋았지만,저희가 생각했던 가격보단조금 가격이 높.. 2020. 4. 20.
[쟈니덤플링/Jonny Dumpling] 서울 이태원 중국전통 만두맛집 먹어본 후기! (feat.새우물만두/군만두/챔프커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서울 이태원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과거 예능 '수요미식회'에도 방영했던만두애호가들의 성지!'쟈니덤플링'에 방문했습니다!요즘 코로나19 때문이지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대기인원이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매장은 붉은벽면에 과거 TV나 기사 등에 나왔던 자료들을사장님께서 액자속에 스크랩하여 걸어놓으셨더라구요!3면을 가득 메우셔서 보는재미가 쏠쏠해요!블루리본 서베이, 잡지 등 정말 많은곳에 소개된 만두전문점인만큼기대감 100%였어요!!쟈니덤플링 메뉴입니다. 새우물만두, 군만두, 만두국,계란부추 물만두, 계란부추 군만두이렇게 5가지로 만두 메뉴가 형성되어있고,식사메뉴인 마파두부덮밥까지해서 총 6개였어요!외에 각종 주류, 음료가 .. 2020. 4. 17.
코치J_[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트램폴린 운동 점핑영상 총정리! (점핑기초,점핑안무,점핑파괴,점핑응용)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요즘 코로나19 때문에 홈트하시는분들이상당히 많이 늘어났는데요!특히 일반 런닝, 싸이클, 근력운동 보다신나게 운동하기 위해 트램폴린 운동'점핑피트니스'를 선택하시는 분들이정말 많아지는 추세입니다!저도 점핑운동으로 유튜브 채널 시작한지 1년이 넘어가는데최근들어 정말 많은 분들이 구독해서많이들 보면서 운동해주시더라구요!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점핑운동 총정리해서포스팅 해드릴테니 골라보시면서점핑운동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점핑피트니스 기초편(리마스터)스트레칭, 점핑동작, 마무리운동 순서로트램폴린은 구매했는데 어떻게 운동하는지도 모르겠고,기본동작, 용어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이라면이 영상 하나만보면 정복 가능합니다!! 한번에 배우기 헷갈리신분들은기초편#1, 기초편#2나.. 2020. 4. 13.
[릴리프커피/relief coffee] 경기도 시흥 분위기 좋은 힐링카페! (ft.콜드브루,아인슈페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와 함께 부천 스타필드가서쇼핑하고 돌아오는길에 길가에눈에 띄는 카페 하나를 발견했는데요,외관에서부터 모던하면서 심플하고마당도 있는것이 먼발치에서만 봐도힐링이 뿜어져 나오는 카페로 보였습니다!바로 '릴리프커피'라는 카페인데요,오늘 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길가에 있다보니 카페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앞쪽에도 있고, 카페 뒷편에도 마련되어 있어서주차는 문제 걱정 없습니다!카페 내부 모습입니다.심플한 우드톤과 콘크리트벽에 조화가차분하면서 힐링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카페여서 그런지 정말 많은 손님들이 있었어요!다행히 가운데에는 안 앉아계셔서사진찍는데는 무리가 없었구요!2층까지 있었는데 이미 만석이어서아쉽지만 1층에서만 기웃기웃 했습니다!릴리프커피 메뉴입니다.저.. 2020. 4. 13.
[그래잇] 인천 부평 평리단길 '카레전문점'에서 먹어본 후기! (ft.새우크림카레,오늘카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인천부평에 아내랑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다가,부평시장 건너편!요즘 힙한분들이 많이 방문하는곳바로 '평리단길'을 방문했습니다.그 중에서 깔끔한 카레맛으로 입소문이 자자한'그래잇'에 방문했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들어가서 앉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건인테리어였어요!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가갬성갬성 평리단길 컨셉과 잘 어울렸어요!종업원은 따로 없었고,요즘 불경기라 그런지 사장님이 혼자조리, 서빙, 캐셔 등일당백으로 일하시는 모습이 짠하더라구요..ㅠ그래잇 메뉴판이에요. 기본 메뉴로 새우크림카레, 오늘카레, 반반카레나폴리탄 스파게티가 있구요,사이드에 치킨 가라아게 외에 음료들이 있어요!1인 1주문은 필수고, 밥과 카레는 리필도 가능해요!사장님께 오늘카레는.. 2020. 4. 10.
[울산쫀드기] 라면스프+설탕으로 버무려 단짠단짠으로 즐기는 간식! (ft.만드는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요리는울산 사람들이라면 어릴때 모두가 먹어봤던단짠단짠 매력의 끝판왕!바로 '울산쫀드기'입니다!라면스프+설탕을 버무린 양념쫀드기인데요,여러분께 직접 해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짜잔! 먼저 오늘의 주인공! 쫀드기입니다!노릇노릇하게 생긴게 어릴때 먹던연필모양 쫀드기 모습 그대로입니다!요즘엔 집에서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면쉽게 받아볼 수 있어요!양이 상당히 많아요! 내용량이 750g이라고하니3근이 넘는양이니 넘쳐납니다!!(그에 비해 칼로리는 415칼로리밖에 안되네요 ㅋㅋ생각보다 낮아서 깜놀..!)다음엔 라면스프에요! 쫀드기랑 키트로 같이 판매하는데,그만큼 울산쫀드기 드시는분들이 많다는 얘기겠죠?!오뚜기 라면스프니 진라면 라면스프 같네요!마찬가지로 라면스프 양도 어마.. 2020. 4. 10.
[집에서 살빼자] 코치J_점핑 피트니스_논스톱챌린지_포니 jumping trampoline fitness, non-stop challenge, pony (점핑운동, 점핑영상,트램폴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 요즘 점핑운동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중인데요!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 시간이 적다보니상대적으로 내부에서 할 수 있는것들을 많이 찾는게요즘 추세다보니 이렇게 인기몰이를 하는게 큰 이유인듯합니다!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점핑의 타이틀은'논스톱 챌린지'입니다!논스톱챌린지를 설명드리자면,신나는 점핑동작 1가지를계속해서 반복하는 영상입니다!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점핑 동작은?바로바로...말처럼 껑충껑충 뛰는 동작!바로 '포니'입니다!점핑동작 중에서 고난이도 동작으로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는 동작중에 하나인데요,이런 포니동작으로 20분간 점핑운동 진행합니다! 1번에 20분 쉬지 않고 뛰시면 무리가 있을 수 있어서,2번으로 나눠서 뛸 예정입니다.. 2020. 4. 7.
[버거킹] 입떡벌어지는 크기에 통모짜X 세트 먹어본 후기! (ft.올엑스트라/X,와퍼의 차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코로나19 여파로 회사에 공석을 메꾸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출근을 자주하는데요,해외입국자 중에 감염자가 많다보니 항상 긴장상태로일을 하다보니 점심시간만 되면 허기가 엄청지더라구요!그래서 인천공항 지하에 위치한 버거킹에 가서오랜만에 모짜렐라 치즈가 통으로 들어있는통모짜X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요즘 키오스크로 대부분 주문을 하다보니주문할 때 각종 옵션을 제 맘대로 넣었다뺐다 할 수 있는데요,일단 버거는 앞서 말씀드린대로프리미엄 버거인 통모짜와퍼의 업그레이드 버젼통모짜X를 주문했어요!TIP. X와 와퍼의 차이는..?X는 호밀 브리오슈번에 스테이크 패티라 훨씬 두툼하구와퍼는 와퍼번에 와퍼 패티입니다.따라서 X가 와퍼에 비해 호밀빵과 두툼한 패티.. 2020. 4. 7.
[인천국제공항]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현재 상황 (ft.인천국제공항T1)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회사사정으로인해'인천국제공항T1'으로 파견근무를 나갑니다.다만 최근에는 활기넘치는 공항은 찾아볼 수가 없구요,텅텅 비어있는 공항의 모습만 보는게 대부분인데요,이유는 바로 모두가 잘 알고있는'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막심합니다.한국뿐 아니라 전세계가 고통받고 있다보니공항에도 이렇게 사람이 없던적이 인천공항 오픈하고처음있는 일이라고하는데요,여러분께 지금 공항 상황이 어떠한지사진과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인천공항T1 3층 출국장 모습입니다.평소 같은 많은 인파들이 아침부터 줄서서출국수속을 밟기위해엄청난 대기인원들이 있어야 하는 장소지만,최근에는 출국하는 비행기가 없다보니직원들도 없고 사람자체가 없습니다.간간히 지나가는 사람들이나카페, 편의점 등에 직원들을 제외하곤적막할정도로 텅텅.. 2020. 4. 4.
[뚝배기 화룡짬뽕] 경기도 시흥 불맛짬뽕 맛집 솔직후기!! (ft.돼지고기짬뽕/스타벅스 돌체라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등산 매력에 빠져서 아침부터시흥에 위치한 소래산 등산을 마치고점심식사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시흥에 불맛짬뽕으로 명성이 높은뚝배기 '화룡짬뽕'에 방문했는데요,이미 맛객들에게 손꼽히는 장소이는만큼 평소대기는 필수인 곳입니다!저도 약 3년만에 재방하는데 그 사이에다른곳으로 이주했더라구요!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뚝배기 화룡짬뽕 메뉴입니다.보시다시피 짜장면 하나 빼곤 모두 짬뽕메뉴입니다.굴짬뽕은 겨울에만 하다보니실질적으로 판매하는 메뉴는'짜장면, 돼지고기짬뽕/짬뽕밥, 바지락짬뽕'이렇게 3가지 메뉴만 판매중입니다.저랑 아내는 돼지고기짬뽕 2그릇 주문했구요,저는 가격도 착하다보니 곱빼기로 주문했습니다.물, 단무지, 양파는 셀프입니다.직접 드실만큼만 퍼가시면 됩니다.짬.. 2020. 4. 4.
[오!그래퐁] 귀리가 통채로 퐁! 들어있는 영양간식 먹어본 후기! (ft.죠리퐁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시리얼 말아먹는걸 좋아하는데,특히 과자겸 시리얼인 죠리퐁을 참 좋아합니다.다만 죠리퐁의 주재료는 밀쌀이다보니영양간식으로는 다소 아쉬움이 남는데요!그래서 오늘 죠리퐁의 건강버전!귀리로 만든 영양 죠리퐁!바로 '오!그래퐁'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구합니다!오그래퐁의 원재료를 보면 귀리가 100% 들어가는데요, 물론 여러가지 가공품들도 함께 들어가 있지만,원재료는 귀리이기 때문에 요즘 건강간식으로 핫합니다!작은 한 봉지는 약 30g이고,칼로리는 125kcal라 높지도 않아서부담없이 먹기 좋다고 판단되네요!개봉을 하면 죠리퐁 색상과 향 그대로'오그래퐁'이 들어있습니다!육안으로보면 살빠진 죠리퐁 같은 느낌이에요!얼핏보면 바짝 말린 커피콩처럼 보이기도 합니다!우리의 몸도 귀리처럼 살이 .. 2020. 4.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