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식스티세컨즈 라운지/60s] 쇼룸에서 침대 체험하고 구매한 후기! (ft.할인/가격)

by 오늘의잡식 2020. 4. 2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와 함께 새 침대를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다양한 브랜드를 찾아보다가

가격대비 스팩이 좋은 침대!

식스티세컨즈/60s 브랜드를 찾았는데요!

요즘 많은 젊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어요!

마침 식스티세컨즈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어서

직접 체험해보고자 예약을 했어요!

시간당 1팀만 받다보니 예약하기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다녀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에 매장내부 1층이에요.

음악도 잔잔히 흘러나오는게 분위기 좋은 카페같았어요!

이곳에서 상담받고 2층 쇼룸으로 이동하기에

사진 찍으며 대기했어요!

매장 안쪽에는 식스티세컨즈

침구류, 소품, 생활용품들이 판매중이었어요!

침구류들의 디자인이나 색상 모두 심플하면서

촉감도 매우 좋았지만,

저희가 생각했던 가격보단

조금 가격이 높았기에 일단 패스했어요!

(침대보러 왔는데 침구에 눈낄을 빼앗길순 없으니까요 ㅋㅋ)

상담원분께서 따뜻한 티와 함께

상담을 시작해주었어요!

(티 맛이 아주 좋아요 ㅎㅎ)

사실 상담은 아내가 했기에

저는 옆에서 눈만 꿈뻑꿈뻑

고개만 끄덕했어요 ㅎㅎ;

기본적인 정보들을 채크하고,

어떤게 필요한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2층 쇼룸으로 이동했어요!

쇼룸을 편하게 즐기기 위해서

외투와 가방, 신발 등 개인소지품은

라커룸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도난 위험은 저희 밖에 없어서 크게 없고

CCTV까지 설치되어있으니 안심하세요.

정말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즐기면 되어요!

1시간동안 여유있게 할 수 있으니

침대에 다 누워봤어요!

디자인은 어떻고,

프레임은 어떻고,

침구류는 어떻고,

요목조목 다 비교하면서

누워보고, 덮어보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요즘엔 헤드가 없는 침대가 대세더라구요,

사실 헤드의 역할이 크게 중요한가요?ㅋㅋ

(필요성 X)

또한, 나무 팔레트 위에 침대가 올려져있으니

갬성갬성하니 뭔가 좋아보였지만,

밤에 불끄고 다니다가 다리가 걸려 넘어지는 후기들이

있다고해서 구경하고 체험하는걸로 만족했어요.

아무래도 침대가 곳곳에 있다보니

특급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고,

확실히 좋은 침대에 누워있다보니

몸이 축 늘어지는게 60초안에 잠들것만 같았어요!

(닉값합니다 ㅋㅋ)

주변 인테리어도 갬성돋게 해놔서 그런지

이곳저곳 눈이 안가는 곳이 없었습니다.

(내 집이었으면 좋겠다...ㅋ)

인테리어도 상당히 감성돋게 해놓아서 그런지

지나다니면서 하나하나 구경하는 맛이 있었어요!

하나하나 체험하다보니

1시간 정말 순삭이더라구요!

다른 손님도 없고,

직원분들도 안 따라다니고

저랑 아내 둘이서 맘편히 체험하니

다양하게 비교해볼 수 있었어요!

기본만한게 또 없었어요!

다양하게 기능성 매트리스들이 많았지만

저희는 너무 푹신거하거나 너무 탄성있는걸 비선호하다보니

가장 기본적인게 좋아서

매트리스 리스탠다드 킹 사이즈로 픽했어요!

프레임 리스탠다드 베이스 베이지컬러로 픽했구요,

마침 20%할인도 가능했고,

추가베개솜 2개도 증정해서 이득이었어요!

총 결제금액은 1,408,000원이 나왔어요!



여러분도 침대 고민하신다면 식스티세컨즈 라운지

사전에 예약해서 꼭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식스티세컨즈 라운지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0:00 ~ 19:00

- 예약링크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0/bizes/237069

확실히 큰 가전이나 가구들은 직접가서

체험해보고 결정하시는게 마음도 편하고.

가격 및 할인율도 좋으니.

꼭 현장가서 결정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이번에 저희도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하나하나 비교하다보니 온라인가격보다

더 저렴하고 혜택도 더 많았습니다.

잊지말고 여러분도 조금은 귀찮더라도

꼭 쇼룸이나 현장가서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