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주변일상

[하겐다즈 피넛버터크런치] 서장훈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ft.땅콩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TV를 보는데 농구레전드 서장훈님께서

한 아이스크림을 쌓아두고 먹는다는 얘기를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연예계에서도 이미 입맛 까다롭고,

깔끔한 성격이신 서장훈님께서 최고라고

말할정도면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 아이스크림인가

의구심을 가진 상태로 폭풍검색 후

인터넷으로 문제의 아이스크림을 주문해봤습니다!

문제의 그 아이스크림!

바로 '하겐다즈 피넛버터크런치'입니다!

저도 평소 아이스크림을 즐겨먹는편이고

특히 하겐다즈 같은경우는 그린티 맛을 즐겨먹는편인데,

피넛버터크런치..

쉽게얘기하면 땅콩잼맛 아이스크림이겠죠?!

여러분께 진짜 그렇게 맛있는지 먹어본 후기

지금 바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하겐다즈 그린티 후기: https://coach-j.tistory.com/387

크기는 파인트 크기로 473ml입니다.

온라인에서 한 통에 약 10,000원 정도의 금액이기에,

결코 일반 통아이스크림보다 저렴한 가겨은 아닙니다.

(하겐다즈는 명품아이스크림이니 이해합니다 ㅠㅠ)

뒤에는 제조원, 수입원, 원산지 프랑스 등의

내용들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계속 들고 있으니 손이 시렵네요 ㅎㅎ

그럼 뚜껑을 개봉해보겠습니다!

누르스름한 색상이 딱봐도 피넛느낌 팍!

향도 진한 땅콩향이 코끝을 스칩니다!

평소 땅콩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향만 맡아도 식욕이 살아날 것으로 판단됩니다!

너무 딱딱하게 얼린 상태로 한 술 뜨려하면 잘 안퍼지니,

살짝 녹힌상태에서 푸게되면 잘 퍼집니다!

피넛버터크런치가 아이스크림 사이에서

"뜨드득" 소리를 내면서 퍼지는게

ASMR 듣는거마냥 식욕을 자극시키네요!

엄청 고소하고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아이스크림!

이렇게 3가지 맛의 융합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엔 왜 서장훈님이 이런걸 좋아하지?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중독성있는 땅콩의 풍미와

짭조름한 맛이 숟가락을 못놓게 하네요!

피넛버터라 그런지 빵에 넣어먹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너무 멀리갔나요?ㅋㅋ)

한 입, 두 입 먹다보니 순식간에 밑바닥 봤습니다!

하... 이렇게 또 살이 찌나봅니다 ㅋㅋㅋ

하.. 맛있게 먹었으니 재구매는 필수인듯하네요!

여러분도 리뷰보고 왜 서장훈님이 이렇게 좋아할까?

궁금하시다면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서

바로 주문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편의점 가보니까 이미 매진사태여서

온라인으로 사서 드시는게 맘편할듯하네요!

요즘은 보냉팩으로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오니

바로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