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주변일상

하겐다즈 녹차맛(그린티) 먹어본 후기!

by 코치J 2019. 10. 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편의점에 갔다가 편의점에서 가장 비싼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급 땡겨서 하나 사왔어요!

특히 그린티, 녹차맛이 상당히 찐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파인트' 사이즈로 사왔어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파인트 크기는 473ml이구요

100ml당 칼로리는 218kcal

다 먹으면 약 1031kcal정도가 될 것 같네요!

(별로 크지도 않는데 엄청난 칼로리네요 ㅎㅎ)

영양정보는 위에 이미지 참고하세요!

그린티 아이스크림의 원산지는 프랑스구요!

역시 프랑스 아이스크림답게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편의점에서 한 통에 만원 가까이..ㄷㄷㄷ

역시 고급 아이스크림이네요 ㅎㅎ

뚜껑을 열면 안에 이렇게 종이로 포장되어있어요!

10-15min 써있는거보니

냉동실에서 빼고 10-15분정도 있다가

퍼먹으란 얘기 같아요!

(어차피 사진찍느라 그정도 시간은 보내는 것 같네요 ㅎㅎ)

그린티 아이스크림 답게 속이 그린그린하네요!

특별히 다른 토핑은 없고 순수 그린티네요.

향긋한 그린티 향도나는데 상당히 찐해요!

음~~ 먹음직스럽네요!!

맛은 확실히 일반 타브랜드 그린티 아이스크림보다

하겐다즈 그린티가 엄청 찐합니다.

먹다보면 초콜렛맛도 나는 것 같아요.

입안에서는 상당히 부드러워서

입안에 머금고 녹이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것 같아요!

역시 비싼 아이스크림이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듯해요!

(가격만 저렴하면 자주 사먹고 싶네요 ㅎㅎ)

아내랑 한 스푼씩 퍼다 먹어보니 한 통 싹 비웠습니다.

끄억~~~ 잘 먹었습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