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다음메인노출] 홈&쿠킹 부분에 제 포스팅 노출! (ft.식스티세컨즈,티스토리,애드센스 수익)

by 오늘의잡식 2020. 6. 26.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금일 평소처럼 티스토리 포스팅을 작성하고 쉬면서 다른 블로거님들과 소통도 하고 조회수, 댓글 등 보면서 있는데, 평소보다 갑자기 '오늘 방문자수'급격히 오르는걸 보고, 뭔가 심상치 않다는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거슨 분명...!!

오늘 올린 포스팅 조회수 폭발!

그래서 어떤 포스팅에서 이렇게 조회수가 빵빵 오르나 찾아보다가, 마침 제가 오늘 올린 '식스티세컨즈 사용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 조회수가 십단위가 아닌 900이 넘어간걸 보고 이건 분명 메인에 올라갔다는걸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포스팅 작성하는 지금 어느덧 1000이 넘어갔네요.. WOW)

아마 포탈사이트 메인에 본인 포스팅 올라가셨던 분들이라면 조회수 폭발하는 짜릿한 기분 다 느껴보셨을거에요!!ㅎㅎ

유입경로 채크!

그래도 확실히 어디에 노출되었는지 알고자하는 마음에 유입경로를 살펴보니 이미 '다음'으로 유입경로가 온통 도배가 되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말인즉슨 확실하게 다음 메인에 떳다는 얘기로 밖에 해석이 안되어서, 기쁘고 들뜬 마음으로 다음 메인에 위치한 티스토리 부분부터 각 게시판을 뒤적뒤적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넘나 오랜만에 메인노출!

드디어 찾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음메인에 노출되었는데요, 티스토리 부분이 아닌 홈&쿠킹 우측 하단부분에 노출이 되었더라구요! 아내가 제 블로그를 이용하여 식스티세컨즈 사용한 후기 이벤트겸 솔직 담백하게 작성하고, 사진도 이쁘게 찍어서 작성했더니 다음측에서 선정해주신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식스티세컨즈/60s] 2년만에 만나게 된 식스티세컨즈 후기: https://coach-j.tistory.com/625

애드센스 수익도 UP!

확실히 조회수가 많이 올라간만큼 애드센스 수익도 평소보다 많이 올라가서 놀랬습니다! 큰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조금 수익이 올라가는 재미가 있어야 하는 맛도 있는데, 이렇게 몇 배로 올라가니 간만에 포스팅하는 동기부여가 다시 살아났습니다!

매번 정성스럽게 글 쓴다고 썼지만 메인에 딱 한 번 노출되어보고, 내심 한 번 더 노출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감사하게 이번에 이렇게 노출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많은분들에게 여러가지 정보, 일상, 점핑피트니스, 운동 등 더 많이 조사해서 하고 싶네요!

개인적인 자랑글인데도 불구하고 읽어주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재밌게 보신분들은 구독/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