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인천 개항로 카페] 통유리 갬성카페 기노스코 방문후기! (ft.통유리카페,알다,헤비화이트,앙버터스콘)

by 오늘의잡식 2020. 7. 2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인천 개항로 주변으로 식사, 디저트 등을 먹으러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개항로 내에 있는 대부분에 요식업들이 요즘 굉장히 각광받고 있어서 저 뿐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개항로 내에서도 요즘 가장 핫하고, 가장 힙한 카페! 바로 '기노스코 개항로점' 방문한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구합니다.



기노스코 카페는 원래 송도신도시에 본점이 있는데요, 본점은 이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천 송도 원조 통유리카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보니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언제나 사람이 많은 송도 본점입니다.


그 기세를 몰아서 인천 개항로에 2호점인 '기노스코 개항로점'도 오픈했는데요, 안에 인테리어는 송도점과 조금 다르지만, 마찬가지로 통유리형태로 인테리어를 해서 송도점에서 느낄수 있는 갬성을 개항로점에서도 느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 기노스코 송도점 후기1: https://coach-j.tistory.com/86

* 기노스코 송도점 후기2: https://coach-j.tistory.com/166





모던 그 자체! 자갈바닥?!


카페 내부는 블랙/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모던 그 자체 카페였어요! 특히 바닥이 정말 특이했는데요, 까만 자갈들을 일일히 모아서 만들었다고하더라구요. 울퉁불퉁하거나 그러지 않고 잘 다듬고 코팅칠도 잘해놔서 빛이 반사되니 더욱 근사했어요!


뿐만아니라 카페 내부에 진열 되어있는 소품 하나하나들도 요즘 갬성 그대로 꾸며놔서 일단 들어가면 눈을 뗄수 없고 감탄부터 나오는 카페였어요!




기노스코 메뉴!


기노스코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 논커피, 블랜드티로 크게 3가지로 분류되어있구요, 디저트는 한 켠에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내와 함께가서 기노스코 시그니쳐 메뉴인 헤비화이트 1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으로 음료를 주문했구요, 디저트로 앙버터스콘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창가쪽에 착석


주문하고 통유리창 바로 앞쪽에 착석을 했습니다. 바깥풍경은 내부 인테리어에 비해 갬성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창밖을 아무생각 없이 보고있으니 기분은 좋아지더라구요! 여러분도 기노스코 가시면 창가쪽 앉는걸 추천드립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잠깐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달콤한 우유 + 에스프레소를 동시에 느낄수 있는 헤비화이트, 여기에 크디큰 앙버터스콘까지!


3가지 메뉴 모두 맛나보이죠?!



기노스코 = 알다


음료 옆에는 항상 이렇게 기노스코가 추구하는 문구를 적어논 종이도 함께 주는데요, 기노스코(ginosko)는 헬라어로 '알다'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알다'라는 의미가 전해주는 것은 그동안 우리가 막연하게 알고 지내던 보통의 커피와 다른 특별함을 추구합니다. 이곳은 단 한잔의 커피라도 모든과정을 직접 보고 마시는 경험과 바리스타의 소소한 이야기를 통해 함께 진짜 커피를 알아가는 공간이라는 뜻에서 '기노스코 커피'라는 이름을 지었다고합니다.



커피맛을 알아볼까요?!


제 아내는 헤비화이트,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원래 헤비화이트를 왔을때마다 자주 즐기는편인데 이날따라 날이 더워서 시원한 아아만 생각나더라구요, 기노스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는 느낄듯 말듯할 정도로 있고, 묵직한 바디감이 상당히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달콤한 디저들과 함께 먹었을때 굉장히 깔끔하고 좋습니다!


아내가 주문한 헤비화이트는 달콤한 기노스코 레시피로 만든 우유 위로 에스프레소를 올려서 젖지않고 그대로 마시는 커피인데요, 달콤하면서 쌉쓰름한 에스프레소가 동시에 느껴져서 커피의 풍미를 달콤쌉쓰름하게 느낄수 있는 매력적인 커피에요!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 기노스코를 방문하는 손님들의 절반이상은 헤비화이트를 마시는 것 같습니다!



앙버터스콘


앙버터스콘은 일단 커다란 사이즈가 눈에 띄었어요! 스콘의 높이도 그렇고 안에 들어간 팥과 버터 사이즈 보이시나요?! 모두 큰 토막으로 덩어리째 들어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넘나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버터로 시작해서 팥을 걸친뒤 다시 버터로 마무리되는 버터풍미 가득한 앙버터스콘! 부드러우면서 버터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스콘 안쪽으로 달콤한 팥과 덩어리 버터가 진하게 느껴지는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개인적으로 먹었을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궁합이 너무 잘 맞더라구요! 식후에 달콤한 디저트 땡길때 아아+앙버터스콘 조합 추천드립니다!



기노스코 개항로점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1:00 ~ 23:00


-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있음


인천 개항로 놀러오셨는데 어느 카페 가야할지 고민되신다면 주저말고 기노스코 개항로점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커피부터 디저트 모두 맛있고, 분위기도 갬성갬성하니 좋아서 요즘 개항로 가장 인기있는 카페로 손꼽힐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여러분도 기노스코'알다'라는 뜻과 같이, 카페 방문하셔서 커피 맛 제대로 알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