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제물포에도 드디어 스타벅스가?! (ft.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by 오늘의잡식 2020. 8. 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아내와 함께 스타벅스가서 신상 메뉴가 어떤게 나왔는지 먹어보러 가는걸 즐기는편인데요, 오늘은 신상 커피메뉴가 아닌 저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신상 스타벅스 DT점이 새로 오픈을 했습니다!

바로 제물포역 옆편에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이 오픈을 했는데요, 신상 메뉴만큼이나 신상 지점이라니.. 심지어 집에서 차로 7분거리여서 너무 기쁜 마음에 바로 가봤어요! 여러분께 신상 스타벅스 제물포역 DT점은 어떻게 생겼는지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외관 및 입구쪽입니다. 확실히 깨끗하면서 모던한 블랙으로 인테리어한 외관이 굉장히 감각적이었어요. 스타벅스 간판도 달기전부터 이미 제 아내는 딱봐도 스타벅스가 들어올 것 같다고 했는데, 진짜 스타벅스가 들어와서 개인적으로 엄청 놀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입구는 일반 워킹으로 들어가는 매장 입구 & DT점(드라이브스루)로 구분되어 있구요, 매장이용 or 테이크아웃 할 분들은 일반 입구, 차량 픽업 하실분들은 DT로 바로 이용하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rive Through (드라이브스루)

드라이브스루 진입로를 간단하게 살펴보면 두 갈래길로 나뉘어있는데요, 왼편으로 빠지면 드라이브스루로 이용하면 되는 부분이고, 오른편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으로 진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희는 매장 구경을 하기위해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매장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주차공간은 그리 크거나 주차자리가 많지 않으니 참고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주차했을 때는 마침 주차자리가 꽉차서 벽에 바짝 붙혀 주차했는데, 크게 뭐라하는 직원분은 없으니 다른 차량이동에만 문제가 없다면 칸 없는곳에 주차해도 괜찮습니다.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내부

매장에 들어왔어요. 내부도 스타벅스스러운 모던하면서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확실히 새 매장답게 손님들도 북적북적 했구요, 기다리기도 귀찮고 요즘 대부분 스타벅스 앱을 이용해서 주문을 하기 때문에 저희는 직원에게 주문을 안하고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했습니다.

사이렌오더 매장명이 헷갈릴 때는..?

사이렌오더로 주문시 매장명을 몰라서 난감할 때 있으시죠?! 그럴땐 매장 내부에 있는 게시판을 활용하면 되는데요, 게시판 상단 '제물포역DT점' 이런식으로 각 지점명이 작성되어 있으니 앞으로 헷갈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얼마전 신상으로 나와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 더블에스프레스칩 프라푸치노, 아내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이렇게 2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제 커피메뉴는 이름만 들어도 살이 찔것 같은 메뉴지만, 가끔 이렇게 달달한걸 먹어줘야 엔돌핀 솟는거 아니겠습니까?!ㅎ

스타벅스 굿즈 및 빗물제거기

주문 이후에 매장에 어떤 스타벅스 굿즈들이 있는지 기웃기웃대면서 살펴봤어요, 매번 살건 아니지만 보는 재미가 항상 쏠쏠한거같아요..ㅋㅋ 텀블러부터 머그컵 모두 갖고싶지만 그냥 갖고만 싶은걸로 만족하고 말아요 ㅋㅋ (가끔 세일할 때는 지르기도 한답니다 ㅎㅎ)

외에도 친환선 우산 빗물제거기가 있었는데요, 뭔가 새로 보는 신문물이었어요. 제저기 안에 우산을 넣고 털면 빗물이 옆으로 튀지않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기계였어요. 요즘같은 장마시즌에는 정말 유용해보였어요!

2층으로 고고!

음료가 나오고 2층으로 이동했어요! 1층에는 좌석이 얼마 없구요, 대부분 모든 좌석은 2층에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2층

2층으로 올라오니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아무래도 신상 스타벅스다보니 주변에 사는 많은분들이 방문하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마치 저희처럼...ㅋㅋ) 좌석도 넉넉해서 주말 아니면 자리가 만석되는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층과 마찬가지로 모던한 색상인 그레이 &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엄청 깔끔해보였구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안에서 페인트냄새가 나거나 그러지도 않아서 불쾌감 없이 앉아 있을 수 있었어요.

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이어서 저희가 사이렌오더로 주문한 음료에요, 음료에는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다보니 아내의 닉넴 '리소'가 적혀 있어요. 왼쪽께 프라푸치노인데 위에 에스프레소 크림이 올려간 것만봐도 엄청 살찔것 처럼 보이죠?! 심지어 초코칩도 박혀있어서 칼로리는 몇 배 더 상승!!! 이왕 살찌는거 먹을땐 주저말고 먹어야합니다!

반면에 아내가 주문한 바닐라크림콜드브루는 육안상으로는 일반 라떼와 같은 느낌의 음료에요. 다만 바닐라크림이 들어갔기에 제 음료보다 칼로리가 덜하겠지만 안찌는건 아니라는 점...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ㅋㅋㅋ

시원달콤 덩어리!

커피를 빨대로 바로 먹기전에 위에 듬뿍 올려진 에스프레소 크림부터 퍼먹어주었는데요, 확실히 그냥 일반 휘핑크림이랑은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에스프레소와 섞인 크림이다보니 커피의 풍미를 크림에서도 느낄 수 있구요, 그 사이에서 씹히는 초코칩이 정말 맛있어요!

이후에 시원하고 달달한 프라푸치노를 먹으니 점심에 먹었던 더부룩한 음식들이 프라푸치노와 함께 쑥 내려가는 기분이었어요! 단맛이 폭발적이진 않고 은은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시원한 프라푸치노의 풍미가 한 껏 더 상승되는 것 같았구요, 일반적으로 오늘의 커피 or 아이스 아메리카노 정도만 즐겨먹는데, 달달하고 살찌는거 생각날땐 진짜 이만한 음료가 또 없는듯합니다!

여러분도 매일 먹는다면 살이 디룩디룩 찔 수 있겠지만, 가끔 아주 가끔 달달한 음료가 땡긴다 싶으시면 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진심 적극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이미 BEST 메뉴로 최상단에 있으니 멀리서 찾지마세요 ㅋㅋㅋ)

스타벅스 제물포역DT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07:00 ~ 22:00

- 주차 -

매장내 주차장 무료이용가능

요즘 대부분 수도권 역근처에가면 스타벅스 꼭 하나씩 생기기 마련이었는데, 저희집 근처역에만 없어서 다소 아쉬웠지만 이렇게 집 근처 역에 생긴 스타벅스 매장이다보니 앞으로 정말 자주 이용할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DT 매장이다보니 앞으로 어디 가기전에 한 잔 사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서 넘나 좋네요! 여러분도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커피 한 잔 생각나신다면 가까운 스타벅스에 방문해서 더블에스프레소칩 프라푸치노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본 내용은 제 돈 주고 사먹은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