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광교 호수공원 카페] 테이크웨이브(take wave) 디자이너의 인테리어/뷰가 멋진 카페! (ft.달앤스타일,브라운치즈 크로플)

by 오늘의잡식 2020. 8. 21.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지인분들과 모임이 있어서 제 홈타운 인천을 벗어나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에 방문을 했습니다. 확실히 신도시답게 맛집, 카페, 쇼핑센터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많은 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이렇게 핫한 도시에서 어떤곳에서 모임을 할까 고민하다가 광교에 핫플로 손꼽히는곳! '테이크웨이브'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굉장히 핫한 '달앤스타일 인테리어' 대표, 디자이너 박지현님이 오픈한 신상카페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 하나 모르는 저도 방문하자마자 오와~ 멋지다!라는 말이 입에 절로나온 카페였어요! 여러분께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DALL & STYLE

카페이름은 테이크웨이브(take wave)지만 인테리어/디자인 회사명은 달앤스타일(DALL & STYLE)이여서 입구부분부터 달앤스타일 문구가 딱 보였어요. 안쪽으론 테이크웨이브 카페지만 그 옆은 달앤스타일 인테리어 상담하는 사무실도 같이 있더라구요, 봤을 때 한 공간에서 2곳을 같이 운영하는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테이크웨이브 인테리어

메뉴부터 주문하기전에 카페 내부부터 살펴봤어요. 구름이 뭉개뭉개 있는듯한 천장 인테리어부터 전통스러운 방석, 모던한 테이블, 야외 테라스에선 호수공원까지 바로 볼 수 있어서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굉장히 새심하고 멋져보였습니다.

사실 저는 인테리어 전문가가 아닌데도 이렇게 멋져보였지만, 전문가 눈썰미랑은 거리가 있어서 마감이나 라인 등 이런것들에 대해 잘 모르지만, 함께 방문했던 지인분 중에 인테리어 쪽에 종사하시는 분이 계셨는데 인테리어부터 마감까지 확실히 너무 잘되어있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쁜건 계속 찍어야돼!

이곳저곳 어딜 찍어도 가구부터 소품 하나하나까지 너무 멋져보여서 카메라를 내릴 수가 없더라구요! 다른 손님분들도 저랑 마찬가지로 일단 카페에 입장하자마자 카페 이곳 저곳을 열심히 찍으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핫플은 핫플인가봅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take wave 이미지)

take wave menu

그럼 테이크웨이브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커피부터 논커피, 티, 에이드, 베이커리까지 준비되어 있었구요, 메뉴판 뒤쪽으론 다양한 디저트 및 티, 음료 등 볼수 있었어요! 사실 메뉴상에 디저트도 메뉴목록란에 있었는데, 제가 인테리어만 찍다보니 업데이트된 메뉴를 찍지못해서 네이버에 업데이트전 메뉴가 있어서 가져왔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어쨌든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원두는 산미있는 원두/산미없는 원두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고로 저희는 산미없는걸로 주문했습니다), 플랫화이트 1잔, 디저트메뉴에는 안보이는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커피맛도 좋다! 좋다!

확실히 멋진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니 커피맛도 너무 좋았어요! 평소 산미있는 아메리카노는 잘 못먹는편이라 산미가 없는 아메리카노가 입맛에 잘 맞았어요. 묵직하면서 은은하면서 고소한 에스프레소 향이 좋았어요! 사실 요즘 커피맛은 웬만한 카페를 가도 다 좋아서, 커피의 맛보단 카페 분위기에 취해서 마시는것 같습니다. 이상 커알못..!ㅋㅋ

브라운치즈 크로플

이어서 브라운치즈 크로플이 나왔습니다. 와플팬에 지긋이 누른 크로아상 위로 라면 면발처럼생긴 브라운치즈가 듬뿍 올려져있구요, 그 사이로 달달한 메이플시럽이 뿌려져있습니다. 사실 처음보자마자 이게 무슨 라면크로플이야 그랬는데, 자세히 보시면 치즈맞습니다.

바삭한 크로아상에 달달한 메이플시럽의 조화만으로도 너무 맛있는데 여기에 캬라멜맛 나면서 고소한 브라운치즈가 풍미를 더해주니 맛 밸런스가 아주 좋았습니다! 식후에 먹었던터라 부담스럽지 않게 다같이 나눠먹을 수 있었구요, 분위기 좋은곳에서 먹으니 모임도 재밌게 하고 커피, 디저트 모두 만족했습니다!

테이크웨이브 위치입니다.

- 전화번호 -

010-3500-4243

- 영업시간 -

10:00 ~ 21:00

- 주차 및 예약 -

건물내 무료주차 가능, 전화예약불가

- TIP -

테이크아웃은 커피/음료 20% 할인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