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매시업스 시리얼] 배스킨라빈스 신상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ft.첵스초코 + 콘푸로스트)

by 오늘의잡식 2020. 9. 11.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눈에 상처가나서 인근 큰 병원인 인하대병원에 방문을 했습니다. 진료를 잘 마치고 주차장 가는길에 눈에 띈 배스킨라빈스! 급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평소 신상 아이스크림이 나오면 매장가서 꼭 한 번 가서 먹어보곤 하는데요, 이번엔 또 어떤 신상이 나왔는지 기대반 설렘반이었는데요, 과연 어떤 신상이 나왔는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매시업스! (콘푸로스트+첵스초코)

배스킨라빈스 매장 들어서기전부터 이번에 나온 신상 아이스크림 '매시업스 시리얼' 포스터가 매장 곳곳에 붙어있었는데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푸로스트, # 모양에 대명사 첵스(초코)가 함께 들어가 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둘다 겔로그에 대표메뉴인데 두 가지맛이 배라와 콜라보를 했다니 진짜 안먹어 볼래야 안먹어 볼 수가 없을정도로 먹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싱글킹으로 주문!

매장 들어오자마자 바로 싱글킹(컵)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아내랑 함께 맛봐야하니 싱글킹 사이즈가 적절하겠죠?! 직원분께서 부지런하면서 푸짐하게 동글동글 퍼주시고 계십니다!

기다리면서 '매시업스 시리얼' 설명을 읽어봤는데요,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 첵스초코 아이스크림에 달콤하게 코팅한 첵스초코 크럼블이 쏘옥! 들어있다고 합니다. 보아하니 크럼블은 첵스 크럼블만 있고, 콘푸로스트는 아이스크림만 있네요!

매시업스 시리얼!

드디어 나왔습니다! 매시업스 시리얼 싱글킹 사이즈구요, 일반 싱글컵에 비하면 사이즈가 조금 더 큰편입니다. 생김새만 보면 토핑없는 엄마는 외계인 같은 비쥬얼이지만, 안에 첵스초코 크럼블이 쏙쏙 박혀 있습니다.

맛은 일단 초코향이 엄청 강합니다. 그러다보니 호랑이 기운이나는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에 대한 부분은 묻히더라구요, 첵스초코 아이스크림 맛이 9할정도 된다고 보시면됩니다. 여기에 곳곳에 박혀있는 첵스초코 크럼블이 씹히는게 상당히 맛있는데요, 기존 첵스보다 크럼블 형태로 되어있어서 오독오독한 식감이 너무 좋고, 군데군데만 조금씩 있는게 아닌 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많이 들어있어서 퍼먹을때마다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생각해보면 굳이 콘푸로스트를 넣을 필요가 있었나 싶을정도로 첵스초코 맛이 강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호랑이는 겔로그 이미지와 하얀색 아이스크림을 넣기위한 마케팅 수단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으니 이벤트 하는 기간동안은 자주 즐길것 같습니다!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배스킨라빈스 인하대병원점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09:30 ~ 21:00

제가 방문한 배스킨라빈스 외에도 전국 어느매장에 가셔도 매시업스 시리얼 즐길 수 있으니, 콜라보 이벤트 종료하기전에 여러분도 꼭 한 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