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카페,디저트

[인천 논현동 빵집] '토모루'에서 빵 구매한 후기! (ft.옛날팥빙수)

by 오늘의잡식 2020. 7. 7.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집에서 쉬고 있는데 아내가 맛있는 빵집을 인터넷에서 찾았다고 급 인천 논현동으로 갔다오자고해서 급하게 대충 차려입고 논현동에 위치한 '토모루'라는 빵집을 방문했습니다.

이미 입구 앞에부터 고용노동부장관이선정한 준명장의집 타이틀과 내부에 손님들도 북적북적하니 많이 있었는데요, 여러분께 방문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빵이 넘쳐 흐른다!!

들어오자마자 고소하고 달콤한 향이 코끝을 찔렀어요! 배고파서 그런가 이 빵, 저 빵 모두 구매하고 싶을정도로 식욕이 마구 솟아났습니다! 주먹빵, 바게트 외에 파이 등 다양한 빵들이 눈앞에 가득했어요!

빵 종류가 많으니 선택장애가 오는게 당연한 법, 우선 천천히 한 번 둘러보고 두 번째에 선택해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시식부터 하나하나 해봐야겠어요!

시식도 아낌없이 주네~

이어서 옆에 빵들도 하나하나 시식해 먹어보았어요! 더티초콜렛, 바질토마토, 무화과빵 등 다양한 빵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초콜렛이 듬뿍 묻은 더티초콜렛과 짭조름한 바질토마토 빵이 맛있어서 한 바퀴도 돌기전에 접시에 담았어요! 맛있는건 빨리 담아야해!!!

종류가 셀 수 없어..!

외에도 맛있는 빵들이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다 사게되면 살찌는건 저의 몫이기에 선택과 집중을해서 하나하나 골랐어요! 개인적으로 단팥크림빵을 좋아하는데 크림이 없는 단팥빵만 있기에 아쉽지만 패스했어요!

대신 크림도 듬뿍, 딸기잼도 듬뿍, 빵 크기도 푸짐한 맘모스빵을 선택해서 기분 업업!!

빵 구매완료!

짜잔! 빵 구매완료했어요! 구매한 빵 정리해보면 더티초콜렛, 바질토마토, 맘모스빵, 고소한 아몬드로 만든 주먹빵까지 총 4가지 빵을 구매했어요! 구매하기전에 시식으로 맛보고 구매하니 이미 보장된 맛이라 안심 또 안심이에요! 집에가서 먹을 생각하니 넘나 기쁨이 넘칩니다!!

제빵실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빵 사고 위에 왠 TV가 있나해서 봤는데, 제빵실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어요. 행여나 음식가지고 장난하진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서, 아마 토모루 사장님께서 손님들에게 공개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저도 모니터링을하니 오히려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옛날 팥빙수!

빵만 먹고 그냥 가려다가, 밖에 날씨도 너무 덥고 급 시원한게 먹고 싶었는데, 마침 '토모루'에서 옛날팥빙수도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옛날팥빙수얼음위로 팥, 딸기, 떡, 콩가루 등 옛날 빙수에서나 볼 수 있을법한 토핑들이 올라가 있구요, 유기그릇에 담겨있어서 그런지 더욱 시원해보였어요!

생각보다 빙수는 별로네..

옛날팥빙수는 요즘 브랜드있는 빙수들처럼 곱게간 얼음이 아니라 정말 옛날식 빙수 스타일이라 얼음이 넘나 딱딱했어요. 안에 들어간 재료들도 메뉴판에서 보이는것과 조금 많이 달라서 아쉽더라구요. 메뉴판 이미지에는 찹쌀떡도 있고 푸짐해보였는데 기대에 못미칩니다.

물론 더위 식힐겸 주문하긴했지만, 워낙 빵이 맛있어서 빙수도 기대했는데, 빙수는 앞으로 크게 개선이 안된다면 이후 재방문시 추가주문은 없을 것 같습니다..ㅠ

토모루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08:30 ~ 24:00

연중무휴

토모루 베이커리 빵은 정말 예술 그 자체에요! 결제할 때 종업원분께서 맛있게 먹는방법도 빵 하나하나 다 설명으로 알려줬어요. 얼려먹을껀 얼려먹고, 차게먹을건 차게먹고, 실온에 보관해서 먹을건 실온에 보관해서 먹고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서비스 굿굿입니다. 다만 옛날 팥빙수는 비추입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