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64

인천 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 투어! (3일국밥,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인천터미널에서 근무하는 저로썬 매일같이 점심을 뭐먹을까하는것도 크나큰 고민입니다.드디어 2019년 5월 1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1층 푸드코트가 오픈하는데요!푸드에비뉴라는 프리미엄 식품관이 오픈하기 하루전이기 때문에,오늘은 한 번 그 맞은편에 있는 뉴코아아울렛 지하1층 푸드코트 탐방하고 왔습니다! 뉴코아 아울렛 지하1층에는 생각보다 꽤 많은 푸드코트가 있는데요,한식, 일식, 양식,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는 오늘 칼칼한 국밥이 땡겨서3일국밥에가서 칼칼한 소고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이구용! 모든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소고기국밥 가격은 6,900원이고, 메뉴판에도 이미지화가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구성은 얼큰한 소고기국, 밥, 김치, 깍두기로 되어있습.. 2019. 4. 30.
인천종합터미널(인천버스터미널) 매표소 통합! 이용 완전정복!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인천종합터미널(인천버스터미널) 매표소 공사가 한창이라고 피드 올려드린적이 있었는데,드디어 매표소 공사 깔끔하게 되어서 여러분께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먼저 승차장대합실 관련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인천종합터미널 매표소(승차권사는곳) 외관입니다.기존에는 시외, 고속이 구분이 되어있었는데 이제는 연두색 바탕으로 바뀌면서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따라서 시외버스, 고속버스 상관할 것 없이 바로 앞에 매표소(승차권사는곳) 창구로 가셔서가시고자 하는 목적지만 얘기하시면 바로 매표가 가능합니다!주중인 경우에는 한가해서 바로바로 매표소 창구를 이용하시면 되지만 주말인 경우에는 터미널 이용승객분들이 너무 많아서 버스승차권발매기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자동발매기계도 시외, 고속 .. 2019. 4. 30.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롯데푸드에비뉴(푸드코트) 오픈날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1층에 있는 프리미엄식품관(푸드코트) 오픈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몇 글자 적어봅니다!2019년 1월 인천 신세계백화점이 롯데백화점으로 바뀌면서,안에있는 기존 신세계스러웠던(?) 시설들이 롯데 스타일로 바뀌고, 기존 이마트도 롯데마트로 바뀌고, 특히 식품관도 전체적으로 공사가 약 4개월간 들어갔습니다!그리고 마침내 2019년 5월 1일!긴 공사 여정이 끝나고 새롭게 롯데푸드에비뉴(FOOD AVENUE)로 오픈합니다! 인천버스터미널(인천종합터미널)에서 근무하는 저로썬 드디어 많은 푸드코트가 생겨서 점심 뭐먹을지 걱정을 안해도 될 것 같네요!이제 공사 마무리 단계라 안에 이동통로로 진입은 가능하지만,미리 운영하는 식당은 따로 없습니다!중화요리 집.. 2019. 4. 29.
치킨의 끝판왕! 교촌치킨 "허니순살" 레알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평소 집에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진 않는편인데,마침 아내가 주변지인에게 선물로 받은 교촌치킨 기프티콘이 있어서오랜만에 집에서 아내와 함께 교촌에 대세치킨! 교촌허니순살 치킨을 시켰습니다!!치킨의 끝판왕이라고해도 과언이아닌데요!오늘 여러분께 허니순살 레알후기 공유해 드리겠습니다!짜자잔! 30분정도가 지나자 맛있는 교촌허니순살 치킨이 배달왔습니다!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치킨인만큼 냄새와 비쥬얼 모두 합격입니다!바삭하고 달콤해보이는 치킨이 보이시나요?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습니까?!진짜 보기만해도 입에 군침이 계속돕니다..(꾸울끄억~~~)특히 이 허니스파클링 음료를 주는데 이게 치킨과 궁합이 너무 잘맞습니다.적당히 달고 탄산의 청량함까지..일반 슈퍼에서 따로 팔면 박스째 사서 .. 2019. 4. 29.
아이폰8플러스 실리콘케이스 정품 교체후기 (feat. 윌리스 willy's)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얼마전 아내의 권유로 기존 갤럭시7 엣지에서 아이폰8 플러스로 핸드폰을 교체했습니다!(사실 아내는 아이폰XS MAX로 교체하면서 원래 아내가 쓰던 아이폰8플러스는 제가 물려받았습니다!ㅎ)휴대폰에 욕심이 별로 없는터라 아내가 쓰던거 상태도, 좋고 기스도 없고, 원래 제 것 보다 좋고,뿐더러 아내가 아이폰이 훨씬 편하다고해서 처음으로 애플 핸드폰을 사용하게 되었네요!사용하다보니 진짜 터치감도 좋고, 기능들도 훨씬 편리하고, 보안도 좋다고하니(아이폰 몇 일 사용안했지만 앞으로 안드로이드는 사용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ㅋㅋㅋ)나름 저에겐 새 아이폰이다보니 새 케이스가 필요해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1층에 있는 윌리스 (willy's) 매장에 가서 아이폰 실리콘 정품케이스 구매하러 갔.. 2019. 4. 29.
정애맛담 "앙버떡" 먹어본 솔직후기! (현대백화점 판교점 정애맛담 팝업스토어 3일간 오픈)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앙버터빵이 굉장히 유행중이라 그런지 어느 카페를 가도 앙버터빵이 참 많은듯합니다.하지만 오늘 소개드릴건 앙버터가 아닌 정애맛담 앙버떡!팥과 버터가 속에 들어가는건 똑같지만 빵이 아니라 설기로 만든떡 앙버떡입니다!날씨가 너무 추우면 떡이 굳고, 날씨가 너무 더우면 버터가 녹아서 일반 택배배송은 어렵고 퀵만 가능합니다. 사실상 직접 매장가셔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날씨가 선선할때만 SNS, 블로그를 통해 택배공지)근데 마침 아내가 판교쪽에 약속이 있어서 판교로 가는날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 정애맛담 앙버떡 팝업스토어 3일간 오픈한대서..아내는 약속보다 앙버떡을 백화점 오픈하자마자 가서 구매해가지고 왔습니다.(대단 대단)안에 들어간 소는 팥과 버터이지만 역시 겉은 떡으.. 2019. 4. 27.
코웨이 의류청정기 신제품 대국민 체험단 모집공지 및 지원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코웨이에서 하는 의미있는 체험 소개해드리고자 피드 올립니다!아내와 함께 휴대폰을 보다가 우연히 코웨이에서 의류청정기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봤습니다.기존 타사 스타일러는 봤어도,코웨이에서 의류청정기라고해서 그런지 괜히 이름도 생소하고, 신제품이라 블로그 피드도 별로 없고해서, 어떤지 궁금하던 찰나에 마침 코웨이에서 의류청정기 신제품 대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합니다!오예!! 좋아써!!간단하게 의류청정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자면,오염된 옷은 코웨이 의류청정기 안에서 의류캐어!옷에 남아있는 먼지, 미세먼지, 냄새로부터 옷감 겉부터 속까지 청정공기로 깨끗하게 케어해준다고 합니다!오염된 옷은 안에서 집중케어, 보관하는 옷은 밖에서 공간케어,안팎청정으로 사계절 모두.. 2019. 4. 27.
점핑피트니스 트램폴린 운동 소개 및 궁금증해결 Q&A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요즘 날씨도 엄청풀리고,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는걸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다이어트가 그만큼 절실히 필요한 요즘인데,집에서 살빼자를 통해 점핑피트니스 트램폴린 운동 열심히 하고계신가요?!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점핑운동에 조금이나마 보태드리고자그동안 점핑관련해서 궁금했던 질문들을 모아모아 점핑피트니스 궁금증해결! Q&A편으로 찾아왔습니다!트램폴린 운동하면 층간소음이 심하지 않냐?무릎관절에 안좋지 않냐? 등등 다양한 질문들 댓글로 참 많이 주셨었는데요!매번 댓글로 한 분 한 분께 알려드려도 또 다른분들이 제 댓글은 챙겨보시기 못하기에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트램폴린 운동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고자 제작했습니다.점핑 피트니스 궁금증 해결!Q&A보편적으로 트램폴린 운동에 궁금했던 질문들을 한 .. 2019. 4. 27.
신포동 튀김덮밥 "온센텐동" 후기 (feat.백종원의 골목식당)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비가 추적추적 오는날, 아내와 함께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이미 유명세를 탄 신포동 튀김덮밥 맛집 온센을 다녀왔습니다.이미 백종원 대표님께서 "아! 맛있다" 한마디하는 순간 다음날부터 줄섰던 그집으로 유명하죠! 요즘에도 얼마나 줄서야할지 걱정반 기대반으로 찾아갔습니다!저희는 온센 푸드트럭이 아닌 온센 새로생긴 식당 매장으로 갔습니다.오전 11시 45분쯤 갔는데, 이미 매장안에는 만석이여서 우선 밖에서 10분정도 대기했다가 들어갔습니다.주문부터하고 실내에서 또 대기 20분정도 했던거 같네요..저희는 온센텐동보다 보리멸텐동으로 주문했습니다.가격은 온센텐동보다 비싸긴하지만, 구성이 알차서 주문했습니다!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또 30분정도 대기...다 좋은데 대기가 무한입니다... 첫번째 .. 2019. 4. 26.
<어벤져스:엔드게임> 카카오페이지 마지막 대사 이벤트 정답! (낚시X, 스포X, 정답O)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어벤져스 10년 역사의 막을 내리는 저도 어제 보고왔는데요!웃고, 울고, 감동하고 정말 마블팬을 위한 영화로 생각됩니다.(더이상의 설명은 하지않겠습니다. 할말하않)저희 장인어른은 친구분들 여러명이랑 보러갔는데, 앞에 내용을 모르셔서 2시간넘게 주무시고 오셨다고 ㅋㅋㅋ아무튼 최근 카카오페이지 이벤트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장인물의 마지막대사를 맞추는 이벤트를 하는데대부분 영화에 집중하시다보니 정답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낚시글도 많구요..(스포당하지 마세요 ㅠㅠ)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only 정답만 공개해드리겠습니다!정답은..."그얘긴안할래"입니다!(정답창에 띄어쓰기 없이 입력)전 처음에 3000만큼 사랑해인줄...이벤트는 하루에 1번 참여가 가능합니다!바디프랜드 허그체어, 온니포.. 2019. 4. 26.
인천차이나타운 전통맛집 대창반점 (코스요리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평소 제가 다니고있는 회사는 대부분 파견으로 근무가 이루어져 있어서 다른 지역 직원들과 만날기회가 적은데, 오랜만에 저희 회사 직원들과 회식자리가 있어서 회식장소로 인천차이나타운에 있는 대창반점에 방문했습니다.직전에 차이나타운 로컬맛집으로 대창반점 유니짜장을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었는데,오늘은 회식이다보니 코스요리로 먹은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대창반점 유니짜장 포스팅 링크)저희는 4인 코스요리(60,000원)로 주문했습니다.메뉴구성은: 탕수육, 유산슬, 깐풍기, 고추잡채/꽃빵, 식사로 나오는 코스였구,다만 깐풍기를 난자완스로 교체가 가능하대서 교체해서 주문했습니다!먼저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탕수육 고기에 바삭함과 소스에 달콤함이 잘 이루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맥주로 입가심.. 2019. 4. 24.
가수 남태현♥장재인 열애 (뮤지션 커플탄생) 최근 남태현과 장재인은 예능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되었다. 남태현 측은 오는 22일에 "최근 호가을 가지게 됐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5월 1일 방영 예정인 tvN예능 '작업실'에 함께 출연 예정으로, 막바지 촬영을 앞두고 있다. 91년생(장재인), 94년생(남태현) 3살차이 연상연하인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등 뮤지션 커플로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것으로 전해졌다.특히 지난 17일에 공개한 선공개 영상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는 의견이 대다수였는데, 해당 영상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은 조용한 분위기 속 술을 한 잔 걸치고 있다. 남태현은 진지하게 장재인에게 "난 누나가 좋아, 여기서 제일"이라고 말.. 2019. 4. 22.
버거킹 엄청난 크기 몬스터X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후.. 이제 날씨가 따뜻하다 못해 너무 더워집니다!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면 여름엔 얼마나 더울까 벌써부터 두렵습니다!어쨌든 걷기 좋은날씨라 오늘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 버거킹을 방문했습니다.방문하는내내 어떤 메뉴를 고를지, 또 어떤 쿠폰을 사용해서 할인을 받을지 생각하다보니 버거킹에 도착했습니다!오늘은 이상하게 큰 햄버거에 구미가 당겨서 몬스터X를 주문했습니다!몬스터와퍼와 다른점이라면 안에 들어가는 소고기패티가 훨씬 크다는점!단품만해도 8,900원, 세트는 9,900원이라 직장인 보통 점심식사로는 비싸지만,그냥 먹고싶은거 참기 싫고, 마침 시럽을 통해 쿠폰도 있어서 세트를 8,900원에 주문했습니다!특대 소고기패티, 치킨패티에 베이컨, 매콤한소스와 각종야채들이!!안에 내용물만.. 2019. 4. 22.
[송현아] 시나본 "CINNABON"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말 오후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놀러갔는데 송현아 지하1층에 가니 빵집이 엄청 많더라구요! 특히 그중에서 요즘 시나본 브랜드 빵이 엄청 뜨고있다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브랜드 이름답게 시나몬빵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입소문이 자자합니다!소문대로 맛있는지 여러분께 솔직 리뷰해드리겠습니다!클래식 시나본부터 초코시나본, 카라멜 피칸시나본 등 다양하게 있지만, 저는 클래식 미니본 2개와 초코 미니본 2개가 들어있는 더블초코미니팩으로 구매했습니다!(그냥 같은거 4개 먹고싶진 않았기에... 초콜렛을 너무 사랑하기에...)구성은 위 이미지와 같이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습니다!일단 비주얼은 상당히 달콤하고 맛있게 생겼습니다.클레식보다는 그래도 초코크림이 뿌려져있는 초코미니본이 눈에 들어오네요!만들어놓은지 .. 2019. 4. 22.
[송현아] 호두과자 "잣품은 그집 호두나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팥 들어가있는 음식을 좋아하는편인데 그중에서도 호두과자를 매우 좋아합니다!차타고 가다가 휴게소에 방문하게되면 무조건 사먹는 간식이기도한데요!호두과자 브랜드중에 그집 호두나무가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현아)에 생겨서 한 번 가봤습니다!이미 영등포에 있는 그집 호두나무가서 먹었을때는 마음의 감동을 느끼고 왔는데..과연 송도 그집 호두나무도 그 맛이 나는지 리뷰해드리겠습니다.주말에가서 그런지 이미 그집 호두나무 매장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줄이 길진 않아서 그래도 바로 섰습니다.작은 매장인데도 불구하고 6~7명이서 바쁘게 호두과자 만들고 포장하고 정신없더라구요..다만 만드시는 분들중에 다소 못만드시는 분들이 있어서 안타까웠습니다.(보는맛이 있어야 먹는맛도 있는데 말이죠.. 2019. 4. 22.
신포동 스시맛집 초밥맛집 "스시사쿠" 가성비최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말에 아내랑 외식을 하려구 인천 신포동에 나왔습니다!매스컴을 많이타서 그런지 주말 신포동에는 사람들 엄청 많아져서 북적북적합니다.그래도 제가 자라온 동네가 많이 발전되어서 지역주민으로 행복합니다!다시돌아와서 그래서 오늘 신포동에 자주가는 스시맛집이 있는데..바로 스시사쿠입니다!이미 가격대비 좋은 퀄리티와 서비스로 입소문이 자자해져서 주말에는 줄까지 서야하는 곳이지만..ㅠㅠ장사가 잘 되셔서 그런지 구월점, 연수점까지 오픈하면서 요즘 인천에서 핫한 스시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곳입니다!먼저 스시사쿠 매뉴판입니다!런치, 디너, 사시미 메뉴부터 사이드메뉴까지 참 다양합니다. 저희는 점심시간답게 런치A 2개, 카라아게 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스시사쿠가 특별한 이유는 딸랑 초밥만.. 2019. 4. 22.
CU/씨유편의점 간식 리얼생초코모찌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집에서 쉬고있는데 아내가 요즘 CU편의점에서 아주 핫하다는 리얼생초코모찌가 냉장고에 사다놨다구 한 번 먹어보라고 하는겁니다!모두 핫하다고하는데 개인적으로 초코모찌가 출시되었다는건 처음듣는터라..(사실 편의점에 새제품 뭐 나오는지 관심X)어쨌든 얼마나 핫하고 맛은 있는지 여러분께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중량은 105g (35g x 3개) 총 3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심지어 생초코모찌가 99.94% 라고합니다!성분표를 보니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초코성애자는 이런글에도 설레입니다)또한 냉장보관을 하셔야 초코가 가장 꾸덕하고 맛있습니다!라고 써있습니다. 냉동보관하지 마시고 냉장보관하시기 바랍니다!뜯으니 이런 초코로 뒤덮힌 초코모찌가 절 반기더군요..껍질 이미지와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원래 .. 2019. 4. 22.
신선한 육회와 괄도네넴띤으로 만든 육회네넴띤/육회비빔면 (feat.소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환절기라 그런가 요즘 이상하게 매운음식이 많이 땡깁니다!사실 그리 잘 먹진 못하지만 이상하게 혀에서 매운음식을 계속 쳐묵쳐묵 하라고 메시지를 주네요그래서 오늘 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과 소이야기(카우스토리)에서 주문한 신선한 육회(300g)를함께 비벼서 육회네넴띤(육회비빔면)으로 만든 후기를 여러분께 공개하려합니다!위에 육회만봐도 엄청신선함이 느껴지시죠?!직전에 소이야기 생불고기 포스팅을 해드린적이 있는데,이번 소이야기 육회도 2분만에 전량 매진 되었다고합니다!거두절미하고 그럼 육회네넴띤 출발해보겠습니다!괄도네넴띤(팔도비빔면)도 준비하구요!소이야기에서 육회 주문을하면 함께 오는 양념장도 준비합니다!(사실 육회비빔밥으로 먹으려했는데 면이 땡겨서 육회네넴띤으로 급 방향을 틀었습.. 2019. 4. 21.
2019년 강화 청라 시티투어 이용방법, 노선 및 시간 (인천시티투어)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전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딜 돌아가도 시티투어 인기가 대단한데요!특히 인천에는 인천시티투어가 2층버스로 요즘 매우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날 따뜻해지면 인천에도 강화시티투어가 매년 찾아오는데,특히 올해 같은 경우에는 강화시티투어도 라인이 2개로 확장,추가로 청라시티투어인 청라에코투어까지 생기면서 인천시티투어 노선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그럼 이번에 생긴 강화/청라 시티투어 한 번 살펴볼까요?![강화역사투어]고인돌의 시대에서 평화의 시대까지! 이용기간: 2019년 4월 20일 ~ 2019년 10월 26일 / 매주 토요일 / 1일 1회 / 09:00 ~ 17:00가격: 일반 15,000원 / 우대: 12,000원 / ★ 관광지 입장료 포함 ★ 중식불포함(우대: 65.. 2019. 4. 20.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버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치J입니다! 이제 봄이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와서 날씨도 화창하고 너무 좋습니다!날씨가 좋아서인지 오늘 점심시간에 급 치킨버거가 땡겨서 회사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맘스터치까지 걸어 갔다왔습니다!도보로 약 10분 거리인데, 이번에 신메뉴도 나와서 쉬는시간까지 반납하고 후딱 갔습니다!주말 점심이라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다행이 번화가랑은 조금 떨어진 매장이라몇 팀 없었습니다. (다만 포장하시는 분들이 조금 많네요)저는 이번에 출시된 인크레더블버거 세트에 치즈감자로 변경, 음료는 마운틴듀로 주문했습니다!(일반 감자튀김에서 치즈감자튀김으로 변경시 1,000원 추가입니다!)따라서 가격은 7,900원이 나왔습니다.주문한 메뉴가 나오는 시간은 약 15분정도 소요됩니다!휴대폰 만지면서 기다리니 1.. 2019. 4. 20.
카우스토리/소이야기 생불고기 주문방법 및 소고기말이로 먹어본 후기 (feat. 꼬막무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대부분 장보기를 할때 큰 대형마트를 가는것보다 집에서 온라인 주문을 많이하는 편입니다.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배송비도 무료에 제품도 새벽배송까지해주니 세상 참 편해졌습니다!그래서 이번에 아내가 소고기를 항상 자주 주문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카우스토리/소이야기라는 곳입니다!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 알게되었는데, 워낙 신선한 고기만 팔아서 주문시작하면오픈 1~2분이면 바로 매진되는 곳이기도합니다!보시다시피 인스타그램에 판매할 고기 피드가 올라오고 오픈시간을 알려주는데,오픈시간에 맞춰서 소이야기 네이버 네이버블로그 들어가서 주문하면됩니다!제 아내도 4월11일 1시되자마자 바로 주문했는데 바로 성공했습니다!저희는 이번에 1++ 목심 생불고기 1kg 주문했습니다.그래서 오늘 먹어본 후.. 2019. 4.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