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이슈/코치J 연옌기사

가수 남태현♥장재인 열애 (뮤지션 커플탄생)

by 코치J 2019. 4. 22.
320x100
반응형

최근 남태현과 장재인은 예능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되었다. 남태현 측은 오는 22일에 "최근 호가을 가지게 됐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5월 1일 방영 예정인 tvN예능 '작업실'에 함께 출연 예정으로, 막바지 촬영을 앞두고 있다. 91년생(장재인), 94년생(남태현) 3살차이 연상연하인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등 뮤지션 커플로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지난 17일에 공개한 선공개 영상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는 의견이 대다수였는데, 해당 영상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은 조용한 분위기 속 술을 한 잔 걸치고 있다. 남태현은 진지하게 장재인에게 "난 누나가 좋아, 여기서 제일"이라고 말해 두 사람의 연애기류가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추측했다.

남태현은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해서 2016년에 탈퇴, 그는 이듬해 밴드 사우스 클럽을 결성한 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괴테의 '파우스트'를 원작으로한 뮤지컬 '메피스토'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면서 뮤지컬 배우러스이 데뷔도 앞두고 있다.

장재인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전해 최종 톱3에 오르며 대중에 큰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두 뮤지션을 이어준 tvN '작업실'은 다음 달 5월 1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된다.

이상 두 사람의 기사 요약본입니다.

뮤지션 커플탄생이라니 너무 보기 좋습니다. 두 사람 좋은 음악하면서 이쁜 관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320x100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