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이슈/코치J 연옌기사

"성폭행 아이돌" 지목된 김형준, 상대는 접대부?

320x100
반응형

아이돌 성폭행 보도로 지목당했던 김형준측이 무고를 주장하며 맞고소를 예고했습니다.

SBS는 한 유명 아이돌 멤버가 지난 25일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29일 보도했습니다.

내용을 보면 2010년 5월 경기도 일산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아이돌 멤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고소인은 정신과 치료를 받던 중 최근 불거진 연예인 성범죄에 용기를 얻어, 고소장을 제출했다고하고,

김형준 측은 2010년 당시 지인과 둘이서 술자리를 가졌는데 함께 술을 마신 여성 접대부가 있었다며

그 사람이 바로 고소인이었고, 고소인이 원하고 합의후에

그 분의 집에서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며 명예훼손으로 맞고소 하겠다고 했습니다.

9년이 지난 후 갑자기 고소한 것이,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해 이뤄진 거 같다"며

"보도 전날까지 고소 사실조차 전달 받지 못한 상황이었다.

해외 투어는 예정된 대로 4월 초까지 진행하고 이후 귀국해 성실히 조사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진실은 밝혀지지 않았으니 좀 더 기다리고 결과를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426728

 

'아이돌 성폭행' 당사자 김형준…"상대는 접대부" 공식입장

29일 '아이돌 성폭행' 보도의 당사자로 지목된 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 측이 입장을 내놨다. 김형준 측은 이날 한 매체를 통해 "고소인이 주장하고 있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명예훼손으로 맞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9년이 지난 후 갑자기 고소한 것이,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해 이뤄진

news.joins.com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