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이슈/코치J 연예인 기사

과거 쥬얼리 맴버였던 배우 박정아 성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인터넷 검색중에 오랜만에 보는 이름 바로 과거 쥬얼리 맴버이자 연기자로 활동인 배우 '박정아'씨가 검색어에 올라서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최근 출산 11일차에 공개한 근황사진이 성형설에 휩싸여서, 박정아씨 소속사 측에서 출산 후 붓기가 덜빠지면서 다소 인상이 변했다는 것이라며 부인한 것 때문에 검색창과 네티즌들이 들끓는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면 다소 인상이 바뀐 것 같기도하면서 옛날 얼굴도 남아있는듯 보입니다.

그러면서 박정아씨는 개인 SNS에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 낳고 또 변하는 듯! 붓기 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하다. 시술 받은 거 같아. 앗싸~~ 돈 굳었드아!!! 육아로 다크써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 얼굴을 즐겨주겠어! 수유로 밤잠 설치면 곧 빠지겠지? 엄마 된지 11일차! 몸무게 +10 일단은 조리원 라이프를 즐기겠어요”라고 최근 근황을 남겼는데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박정아씨는 출산 전 임신중일때도 "몸무게 최고치 경신 중"이라고 SNS에 사진과 함께 글도 남긴적이 있는데 사실 워낙 마른 연예인분들이라 살쪄도 오히려 더 건강해보이는건 저뿐일까요?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이먼트'에선 붓기때문에 다소 인상이 바뀐거지 "성형은 말도 안 된다"라고 해명까지 했다네요. 소속사관계자는 "아기 낳은지도 얼마 안됐고, 체중이 증가했고 붓기가 안 빠진 것"이라며 설명하고 어떤 엄마가 아이 가진 상황에서 성형까지 하겠냐며 일부 네티즌들의 성형설에 대답했다고합니다!

아무튼 컴백하는줄 알았는데 그냥 SNS에 올린 사진 한장 때문에 성형설이 뜨거운 감자로 오른것 같은데, 어서 드라마나 영화로 다시 좋은 모습 뵈었으면 좋겠네요!

박정아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