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아이폰8플러스 실리콘케이스 정품 교체후기 (feat. 윌리스 willy's)

by 오늘의잡식 2019. 4. 29.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의 권유로 기존 갤럭시7 엣지에서 아이폰8 플러스로 핸드폰을 교체했습니다!

(사실 아내는 아이폰XS MAX로 교체하면서 원래 아내가 쓰던 아이폰8플러스는 제가 물려받았습니다!ㅎ)

휴대폰에 욕심이 별로 없는터라 아내가 쓰던거 상태도, 좋고 기스도 없고, 원래 제 것 보다 좋고,

뿐더러 아내가 아이폰이 훨씬 편하다고해서 처음으로 애플 핸드폰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사용하다보니 진짜 터치감도 좋고, 기능들도 훨씬 편리하고, 보안도 좋다고하니

(아이폰 몇 일 사용안했지만 앞으로 안드로이드는 사용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ㅋㅋㅋ)

나름 저에겐 새 아이폰이다보니 새 케이스가 필요해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1층에 있는 윌리스 (willy's) 매장에 가서 

아이폰 실리콘 정품케이스 구매하러 갔습니다!

어떤 컬러를 구매할까나...?!

짜잔!

저는 이렇게 데님블루 컬러로 정품 실리콘케이스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49,000원!

이렇게 비싼 케이스는 처음 써보네요 ㅋㅋㅋ

그래도 이왕 사는거 좋은걸로 하나 질렀습니다!

크... 너무 이쁘네요!

어떻게 뜯어야하나 가위로 잘라야하나 고민하던찰나에 뒤집어보니 뜯는곳이...!

뜯는곳을 쓰윽 내리니 바로 껍질이 벗겨져서 놀랬습니다.

(이렇게 교환/환불은 어려워졌습니다 ㅋㅋㅋ)

케이스를 이쁘게 껴줬습니다!

전날 풀커버필름까지 붙였는데 여기에 새 실리콘 케이스까지 씌우니 정말 새폰이 되었네요!

너무너무 맘에들고 좋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새폰 느낌 나게하려구 케이스를 자주자주 교체하나봅니다..

(정작 저는 이 케이스 뽕 뽑을때까지 사용하렵니다 ㅋㅋㅋ)

핸폰들고 거울에 비춰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크... 제 얼굴빼곤 다 맘에 듭니다!! (바로 안경 이모티콘으로 얼굴가리기ㅋㅋㅋㅋ)

여러분도 새 케이스 구매해서 새 폰 기분 한 번 내보세요!!

윌리스(willy's) 롯데백화점 인천버스터미널점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 10:30 ~ 21:00

윌리스 매장가면 다양한 케이스부터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애플 상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되실때 한 번씩 방문해서 체험 및 구매해보세요!

내용이 유익하고 재밌으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