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유재석과 뜻깊은 만남 (feat. 나는남자다)

by 오늘의잡식 2019. 3. 9.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제목 보시면 아시겠지만 과거 유재석씨가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운좋게 당첨이 되어서 출연했었는데..

그때 촬영했던 내용들 회상하면서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2014년 더운여름! 유재석씨 중심으로 많은 남자 연예인들 및 남자방청객들을 모아놓고 진행했던 나는남자다!

당시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되었었는데.. 그때 이후로 시즌1만 하고 종료되었던 것 같네요..ㅠㅠ

저는 12회였던 모태솔로남 & 이별남(솔로)편에 방청신청을 했다가 당첨 되어서 

작가분들이랑 사전에 전화통화로 잘 할 수 있는게 뭐가 있냐고 이런저런 전화미팅하구 방청이 확정되었습니다!

(전 모솔이 아닌 이별남으로 되었습니다. 오해 X ㅋㅋㅋ / 전화로 미팅하고 그러니까 연예인 된 기분이었네요 ㅋㅋㅋ)


그렇게 나는남자다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방송에서 나왔던 장면 캡쳐했네요 헤헤;;

닉네임은 지금과 같은 코치J가 아닌 "강불출" 제 성과 팔불출이라는 단어와 합성한 강불출이란 닉넴을 사용했습니다.

다소 유치하긴 하지만 방송국 세트장에서 촬영이 처음인지라 그게 신기했고 눈앞에 연예인들과 대화하는거 자체가 신기했습니다!



보시다시피 유재석씨를 비롯해, 신현준, 뮤지, 허경환, 임원희 등 많은 연예인들도 보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유느님 찬양!!!



위에 내용시면 아시겠지만 전 작곡공부(미디)를 잠깐 했었습니다.

그래서 첫번째로 작곡한 곡도 X여친을 위한 곡을 썼는데 그나마 주제와 작사, 작곡한 곡이 비슷하다보니 부르게되었습니다...

곡명은 First Last Love를 섞은 FirLa Love 첫끝사랑이라는 곡입니다 ㅋㅋㅋ 유치해라...ㅋㅋ

(지금은 이별남도 솔로도 아닌 유부남입니다!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 있으니 오해금지입니다 ㅎㅎ)



그렇게 저는 그 곡을 부르고 무대위에 올라가 강아지 쓰레기통에 담은 곡을 버리는 개나줘버려! 퍼포먼스를 했습니다!

상당히 복식호흡으로 크게 외쳤었고, 심지어 첫번째에 파격적이게 했더니 유느님과 옆에 연예인분들이 상당히 좋아해주셨습니다!

(연예인 리액션 최고!)



그렇게 유느님과 화이팅 넘치게 하이파이브도 하고!

세상 기분 좋게 제 분량까지 챙겼었네요!

이제는 직접 신청해서 티비나갈일은 없지만 젊은 20대시절 정말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본방 방송되고 재방에 KBS월드까지 방송이 나가다보니 TV에 저 나왔다고 가족,친척,지인,친구분들 등등 많은 분들이

연락오고 한동안 연예인병(?) 걸렸던것 같네요 ㅋㅋㅋ

아래는 제가 말했던 내용 영상입니다! 길지 않으니 심심하신 분들은 한 번 웃고가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