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가지포도 "블랙 사파이어 포도" 먹어본 후기 및 효능

by 오늘의잡식 2019. 5. 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회사에서 근무하는데 아내가 시장에서 가지포도를 사왔다고해서 이따 집에와서 먹자고 연락이왔습니다!

가지만한 크기에 포도인가 했더니 가지처럼 생긴 포도더라구요 ㅎㅎ

정식 명칭은 블랙 사파이어 포도라고 하고 원산지는 호주산입니다!

씨도 없고 맛까지 좋다고하니 기대됩니다!

다만 일반 포도에 비해 가격이 꽤 많이 비싸더라구요!

한 팩에 10,000원... 아내가 비싼가격만 맛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그런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흐르는 찬물에 깨끗하게 씻겨줍니다!

일반 포도처럼 안에 과육만 먹는것이 아닌 껍질체로 먹어야해서 더욱 깨끗하게 씻겨야합니다!

아내의 빠른 손놀림!

촵! 촵! 촵! 촵!

충분히 깨끗해진 것 같죠?!

이렇게보니 더욱 가지같이 생겼네요 ㅎㅎ

가지가 주렁주렁!

먹기좋게 접시에 담았습니다!

양은 일반 포도 한 송이정도 양으로 보여집니다!

블랙사파이어 포도의 효능으로는 보라색인만큼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안토시아닌은 항산화작용, 롭도신의 재생을 도와 눈의 피로에 도움이 많이된다고합니다!

또한, 함염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니 건강덩어리로 합격!

가지포도의 평균크기손가락 반마디 정도의 크기네요!

멀리서 보면 큰 바퀴벌레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ㅋㅋ

한 입 먹어보니 식감이 정말 아삭아삭하니 맛있습니다!

당도도 기존 포도보다 훨씬달구 왜 가격이 비싼지도 알겠습니다!

기존 포도 당도는 13-20브릭스정도하는데,

가지포도는 20브릭스 이상이라고하니 당도의 차이가 어느정돈지 비교되시죠?!

확실히 요즘 대세 포도가 맞네요!

가격만 조금 저렴하다면 사다놓고 먹고싶습니다!

위 사진 죄송합니다!

새로로 입안으로 들어가는지 재미삼아해봤는데 턱아프네요 ㅋㅋㅋ

입 작으신분들은 이런 장난은 조심하세요! ㅋㅋ

가지포도 "블랙 사파이어 포도" 진짜 가지처럼 생겨서 귀엽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식감도 훌륭하고, 가족들과 함께 드셔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저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생각날때마다 사먹어야겠습니다!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다 구매가능하니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