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근무지 인천관광안내소 바닥공사 완료, 점심은 홍콩반점!

by 오늘의잡식 2019. 2. 26.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위에 덩그러니 인천관광안내소라고 써있는 이 공간은 인천버스터미널 내부에 있는 제 일터입니다!

오늘 제 일터에서 바닥공사를 마쳤습니다.

바닥공사가 뭐라고 포스팅까지하냐 생각하시는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인 즉슥 그동안 바닥 누수가 있었는데 바닥이 나무 합판이 있는관계로 별로 못 느끼고있었습니다.

그런데 2018년 11월경부터 합판들이 누수로 인해 부식이 되어서 주저 앉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엔 제가 살이 쪄서 그런줄 알았지만 같이 근무하시는분이 엄청 마르신데 그 분이 앉은 자리도 박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회사 담당자분들에게 말씀은 드렸지만 핑계인지 뭐인지 모르겠지만 여튼 인천시에서 운영을 하다보니 결제가 늦어져 지금까지

딜레이가 되었다가 드디어 어제 공사 날짜가 잡혀서 밤에 공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짐을 빼다보니 엄청난 양에 짐이 나오더라구요.

위 사진에 보이는 박스양도 엄청나지만 저만큼 박스를 더 구해서 포장했습니다. (홀로...ㅠ)

약 2시간 가까이 박싱을 하고 다행이도 옆에 직원분들 휴게 공간을 빌려서 그쪽에 짐 보관 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블링블링바닥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부식 방지를 위해 쇠판으로 바닥을 새로 했구요. 매우 튼튼하고 매우 멋져졌습니다!

한동안 점심시간에 문닫고 쉬고 싶어도 바닥이 저모양이라 근 100일동안 고생한거 생각하면

이제는 정상으로 돌아온게 큰 혜택으로 느껴집니다!

(있을때는 잘하라는 말이 새삼 와닿습니다)

앞으로 깨끗이 잘 관리해서 오시는분들에게도 친절히 인천관광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인천종합터미널(버스터미널) 안에있는 관광안내소 전체적인 사진이구요.

오시면 인천관광안내, 버스 안내, 배터리 충전, 중국어/일본어 통역 등 각종 서비스 받아보실 수 있으니 오셔서 

인천 안내에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열심히 일한자 먹으라!

구월동 홍콩반점에 가서 고추짜장 곱빼기, 해물육교자 시켜서 폭풍흡입 했습니다!

고추짜장이여서 유니짜장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청양고추가 엄청 올라간 짜장인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해물육교자는 맛은 있지만 저거 먹을바엔 개인적으로 그냥 군만두 드시는게 가성비면에서 더 효율적입니다!

점심값으로 12,000원 사용했네요! 직장인 점심값으론 사치긴하지만 아깝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했으니까 저에게 내리는 소확행 선물입니다!


주절주절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아래 제 유튜브 채널입니다!

점핑,농구,여행,먹방,쿡방,쇼킹 등 다양한 컨텐츠로 채널 운영하고 있으니 구독과 알림설정, 좋아요 누르셔서 같이 운동하고 재미난 시간 보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치J 유튜브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nxKev2NAWHHLMWuoi5aj7g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