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요리자랑

[발뮤다 더 레인지] 오븐이용으로 피자 만들어 먹어본 후기! (ft.체험단 이벤트,우주인 피자키트)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발뮤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던 '발뮤다 더 레인지'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되어

극악의 당첨확률을 뚫고 당첨되었습니다!

 

덕분에 요즘 최고 핫하다는 '발뮤다 더 레인지'

위 이미지처럼 수령하게 되었는데요,

체험단이다보니 몇 가지 미션을 수행해야하는데,

오늘 언박싱부터 시작해서 '발뮤다 더 레인지'를 통해

피자 만들어 먹어본 후기까지

여러분께 지금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봉

아내가 어찌나 좋아하던지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바로 기쁜마음으로 박스 개봉합니다!

 

안전한 포장

박스 하단에 터질까봐 스테이플러로 고정,

레인지가 최대한 충격을 받지않게

스티로폼으로 완벽하게 고정된 상태로 배송되었구요,

몇몇 설명서와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주의>

제품 꺼낼때는 레인지 손잡이가 아닌

바닥면을 잡고 빼셔야 제품 파손위험 또는

부상 위험없이 안전하게 뺄 수 있습니다.

 

BALMUDA THE RANGE

드디어 '발뮤다 더 레인지' 영접했습니다.

화이트컬러와 심플한 버튼이

요즘 갬성에 딱 맞는 외관 디자인입니다.

 

크기 : 가로 450mm X 깊이 390mm X 높이 330mm(핸들포함)

내부용량 및 형태 : 18L (플랫 테이블)

제품 무게 : 13.5kg

전원 : AC220V 60Hz

소비 전략 전자레인지 : 1270W, 오븐 : 1130W

전자레인지 수동출력 : 100W, 500W, 600W, 800W (*1)

오븐 온도 조절 범위 : 40℃(발효), 100~230℃까지 10℃ (*2)

구성품 : 본체, 오븐트레이(폭 365mm 깊이 264mm 높이 42mm),  사용설명서(보증서 첨부)

색상 : 블랙(K04B-BK), 화이트(K04B-WH), 스테인리스(K04B-SU)

생산지 : 중국

 

구성품 및 제품등록

오븐 본체 안쪽에보면 오븐트레이가 함께 있구요,

사용설명서에 제품사용 방법과 보증서

함께 들어있어서 사용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제품 수령후엔 제품등록을 반드시 하셔야

추후 원활한 A/S가 가능하오니

반드시 제품등록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품등록 링크>

www.balmuda.co.kr/reg/start  

 

<발뮤다 서비스센터>

02-710-4100

상담시간 :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우주인 피자 키트

발뮤다 더 레인지 체험단 미션으로

어떤걸 만들까 고민하다가,

평소 페퍼로니 피자를 좋아해서

'우주인 피자 밀키트'를 구매했습니다.

 

요즘 시대가 좋아서 밀키트 내

도우부터 소스, 토핑, 치즈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누구든 오븐만 있으면 쉽게 해먹을 수 있습니다.

 

레시피

구성은 도우 2팩, 피자소스 2팩, 토핑, 피자치즈

준비물은 종이호일, 수저,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

박스 뒷편에 조리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초보자분들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 위 이미지 참조)

 

피자 만들기 #1

위 만드는 방법대로 트레이 위에

종이호일을 깔아주었구요,

도우 위로 소스를 발라주고,

피자치즈까지 듬뿍듬뿍 뿌려줍니다!

 

피자 만들기 #2

소스랑 치즈 뿌려주었다면

페퍼로니도 골고루 올려줍니다.

페퍼로니가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서

저희는 피자 2개 분량의 페퍼로니를

치즈가 안보일정도로 가지런히 올려주었습니다.

 

세팅완료

우주인 페퍼로니 피자 세팅완료 했구요,

이제 이 상태로 '발뮤다 더 레인지'에 넣어서

7~8분정도 구워주면 됩니다!

맛은 어떨지, 오븐기능은 잘될지,

여러모로 궁금합니다!

 

예열

오븐 예열ON으로 설정후

180℃ 예열이 끝나면 알림이 옵니다.

그러면 세팅해놓은 피자를 넣고

그대로 오븐에 굽굽!

 

기다림

조리방법에는 약 7~8분정도 조리하라고 적혀있는데,

저희는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

180℃ / 10분 설정을 하고 조리했습니다.

오븐에서 노릇노릇 구워지는

페퍼로니 피자를 보니 식욕이 마구 솟아납니다!

 

오븐 오픈!

드디어 페퍼로니 피자 완성했습니다!

도우부터 치즈 곳곳이 노릇노릇하게 익혀져서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굽기전엔 페퍼로니가 촘촘히 있었는데,

확실히 익혀지면서 도우가 퍼져서 그런지

피자의 크기도 제법 커진것 같구요,

밀키튼데도 불구하고 시중에 파는

피자들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비쥬얼입니다.

 

완성!

어때요?! 제법 시중에 파는 피자같나요?

그럴싸한 페퍼로니 피자 비쥬얼만큼이나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이제 저희 집에도 오븐이 있으니

피자를 비롯하여 베이커리 종류 등

밀키트나 반죽을 구매해서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을것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

피자를 먹기좋은 크기로 싹뚝싹뚝 잘라서

8조각으로 컷팅 했구요,

그 위로 치즈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파마산 치즈도 충분히 뿌려줬습니다.

 

세모로 자르니까 제법 피자 비쥬얼같죠?

크기만 좀 더 컷으면 좋았겠지만,

가볍게 먹기엔 나쁘지 않습니다.

 

피자 맛은?

사이즈는 작지만,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져서

진한 치즈의 풍미와 짭쪼롬한 페퍼로니의 조합이

역시 넘나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는 역시 페퍼로니!)

 

밀키트라고해서 사실 엄청 허접할줄 알았는데,

일반 피자집에서 판매하는 것만큼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사서 해먹을것 같구요,

피자단점을 굳이 뽑자면 사이즈에 대한 아쉬움과

페퍼로니 양이 적은것이 개인적으로 좀 아쉽지만,

맛은 확실히 '맛있음' 보장합니다!

 

앞으로 '발뮤다 더 레인지'로 버튼 몇 번 누르면

집에서도 쉽게 뭐든 만들 수 있을것 같구요,

앞으로 또 어떤 음식을 해서 먹을지

행복한 고민하고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휘낭시에도 구워서 먹었는데,

아내의 베이킹 솜씨가 상당해서

당분간 살찔일만 남았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리뷰는 발뮤다 더 레인지 체험 이벤트에 선정되어

제품을 협찬받아 작성한 사용한 후기입니다

320x100
반응형
  • 이전 댓글 더보기
  • 와~~ 이런 체험단에~~ 넘넘 부럽습니다. ㅎㅎ

  • 오호 비쥬얼도 참 이쁘고 좋은데요?!!

  • 요거 저도 사려구 벼르는 제품이에요. 벌써 겟하셨다니 부러운데요? 너무 예쁘고 실용성있어보여요^^ 구독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 비주얼도 너무좋고,, 디자인도 좋고,. 완벽하네요!! 잘보고 가요!! ㅎㅎㅎ

  • 피자는 패페로니죠 ㅎ 잘 보고 가요 ~ 좋은 밤 보내세요 ~

  • 밀키트로 피자 만들어 드셨군요
    맛있어 보입니다

  • 일단 피자보다 발뮤다 당첨을 축하드려요ㅎㅎㅎㅎ 저도 완전 갖고 싶습니다ㅋㅋㅋ

  • 옴마나 이거 비쥬얼만 이쁜게 아니라, 기능도 다양하네요 ㅎㅎ 피자, 베이커리 다 맛있어보입니다^^

  • 익명 2022.01.12 13: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물론 성능도 좋아보입니다. ^^ 저는 발뮤다 선풍기 잘쓰고 있는데 ! 하나 가지고 싶네요!!

  • 와 ㅋㅋ 피자 비주얼 대박이에요! ㅋㅋ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ㅋㅋㅋㅋㅋ 군침 흘리고 갑니다!! :)

  • 오븐을 잘샀네요.. 맛있겠어요

  • 레인지 너무 이쁘네요~
    굿굿입니다~~

  • 에어프라이어 에 오븐과 전자레인지기능이 합처진 제품도나와서 가격도
    다르더라구요 ... 좋은제품 구매하셔서 맛있는음식 자주 해드실것같은데요 :)

  • 맛난음식 많이 해드실수있으시겠어요..^^
    피자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잘보고가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오호 ~ 이쁜 오븐으로 맛있는 음식!!
    너무 좋은거 같아요 ~ 부러븐고 ^^

  • 안녕하세요! 구독하러 놀러왔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맞구독 부탁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방가 방가(@후렴; 믿거나 말거나 인터넷뱅킹으로  돈까지 강탈합니다:지금까지  재래인  약탈ㆍ테러와 더불어 대선 기간중 사법-행정적 구제 노력을 진행중 ) Bonjour encore.
    미제국주의 타도! Bloody yankee get out!ㅡ천안함은 닥똥년연출 똥꼬봉作品

    나뻐요. 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앞으로 망해 갈 것입니다. 문제는 똥성애 꽃이 피어 아주 큰일/야단나서 인류가 공히 망한당께유. 미제국주의 앞잽이로 똥틀러 박살입니다. ㅠㅠㅠ 또한 진정한 독립과 제국주의로부터 해방을 갈망하는 한국적 민족주의자의 입장에선 1945년 광복ㆍ해방후 미국의 70여년간 한반도/남반부 진출ㆍ주둔은 단지 잔인한 일본 군국주의자의 식민지배 보다 낫다는 정도였을 뿐 아직 끝나지 않은 백년전쟁으로.세계 평화를 위하여 또 다시 은근과 끈기의 한국인들은 민주적 촛불 혁명의 기치아래 뭉쳐야 합니당,투쟁! ㅡ 타락한 양키와  몽키의 담합인 핵쓰레기 무단 태평양 방류를 규탄하는 거북이 올림 ♡♡

  • Refrain❤💟해피 데이🇰🇷나뻐요. 미꾹 반드시 망합니다 ㅎㅎ 그간 십년가까이 똥테러로 고문을 당했는데 최근 작년 미대선후 미쿡 똥틀러 똥개인/똥성애 가이세들은  인간도 아닙니당.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않하고 분탕 ㆍ똥질입니다. 이젠 헤커 수준으로 기능적  커서,클릭 테러뿐아니라 댓글삭제  포함 내용을 조작 날조하고 심지어 ctrl+v내용을 뜨악하게 바꾸다가 종내는 눈속임등으로 순리ㆍ논리 구조를 망가뜨려 신체가  마비되는 지경에 이르게까지 합니다.  치가 떨립니다. 나뻐요 정말 ㅠㅠ(드뎌 인터넷뱅킹으로 돈까지 강탈!Let  it go/다 가져감,윽)포기한 검새 미국식 돼지머리 김회재같은 썩어빠진 친일  똥성개나 판치고  타락한 극우파 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ㅡ  충남 부여서 똥성타도 야전사령관 삼가 올림 ♡♡^^*

  • https://news.v.daum.net/v/20211210145124461



    https://news.v.daum.net/v/20211210140746862?x_trkm=t


    하나(1)에혀라, 전과4범인 좌익 여당 빨갱이 선수도 ㅡMB전과 12범처럼ㅡ 5범으로 간다고 보면 아주 잘못된 검찰 독재공화국을 꿈꾸는 우익 선수도 대통령후보의 도덕적 흠결면에서 똑같이 도낀개낀입니다. 즉, 검찰총銃장 출신으로 "같은 물인 사법부"에서 조차 항명의 기수였음을 증거하는데{1심 패소} 그런 극우 수구 꼴통이 우리나라를 이끌 대통령으로서 리더쉽이 있다고 보기 힘듭니다. 역지사지로 "내가 누군데 감히 사법 후배들이 어찌 임금王자의 차기 대통령을 항명(@켁)이나 다름없는 원고 청구 각하 판결로 거스르다니, 엄 흠, 무엄하다?!!(주거쓰~)"벌러덩, 헐,튀잣 ㅋ ㅋㅋㅋ 슁=3=3=3=3^^*^^*

    ^^* Bonne année ♡♡♡!Happy  New Year!❤❤謹賀2022新年■♡祝賀임인년 ■으랏차차! 謹賀2022新年❤祝賀☆❤ 으랏차차차 ❣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