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운동/NORAZO] 신나는 노라조 곡으로 뛰어보자! (ft.슈퍼맨,사이다,빵)

by 오늘의잡식 2021. 1. 22.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전문으로 하는 유튜버 코치J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코믹하지만 가창력과 신나는 리듬과 멜로디로 인기몰이를 하는 가수! '노라조'의 곡으로 제작한 점핑운동 영상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평소 노라조 음악이 너무 경쾌하고 신나다보니 자주 듣는편인데요, 그런 노라조의 곡 중에 가장 인기는 있는 3곡으로 점핑운동 영상을 제작해봤습니다!

 

노라조 - 슈퍼맨

첫번째 소개해드릴 점핑영상은 노라조의 대표곡! 슈퍼맨으로 제작한 점핑영상입니다! 사실 저도 노라조를 처음 알았던건 이 곡을 통해서 알았는데요, 가사도 재밌지만 안무도 재밌어서 이번 점핑안무편에 적절하게 삽입해서 안무를 제작했습니다! 동작들이 보기엔 웃겨보여도 막상 트램폴린 위에서 뛰어보면 보통이 아닌걸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노라조 - 사이다

두 번째 소개해드릴 점핑영상은 노라조의 가슴을 뻥 뚫어주는 곡! 바로 '사이다'입니다! 마찬가지로 사이다의 기존 안무를 적절하게 믹스해서 만든 점핑안무영상이구요, 워낙 곡템포가 빠르다보니 기존 템포에서 약 20% 템포를 늦췄습니다. 그래도 엄청 빠르다보니 각오하고 뛰셔야 합니다!!

 

 

노라조 - 빵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점핑안무는 노라조의 최근 발표한 곡! '빵'입니다! 곡에서 정말 여러가지 빵들이 다 나오는데 가사가 너무 웃겨서 점핑안무영상 편집할때도 다양한 빵들을 CG로 삽입했는데요, 맛있는 빵 상상하면서 여러분도 음악에 맞춰 신나게 점핑운동 뛰어보시기 바랍니다!

 

간만에 노라조 시리즈로 점핑안무 영상 업로드한만큼 포스팅 보시는 분들도 하나하나 도장깨기 식으로 도전해보면 좋을것 같구요, 앞으로 더 재밌고 유쾌한 점핑영상 지속적으로 업로드해드릴테니 점핑운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코치J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bit.ly/3dWifS0

 

코치J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 1시간에 1000칼로리 태우는 '점핑피트니스' '트램폴린' 운동! 불필요하게 밖에 나가서 시간낭비, 돈낭비 하지말고, 트램폴린 하나로 집에서 건강

www.youtube.com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