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룩인투 인천관광영상공모전] 야외점핑편 메이킹필름 영상으로 지원했습니다! (ft.인천자유공원,월미도)

by 오늘의잡식 2020. 11. 2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혹시 여러분 평소 인천관광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가요?! 인천관광이나 영상제작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드리는 정보 꼭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진행하는 '룩인투 인천관광영상공모전'이 진행중인데요, 공모주제는 인천의 관광사업체 관련해서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해서 지원하면 됩니다.

LOOK INTO 관광영상공모전

공모주제 : 인천의 관광사업체 (종사자·상품포함) 관련 자유 영상

▶ 브이로그, 다큐멘터리, 드라마, 콩트, 체험기 등의 자유로운 표현 가능

▶ 인천 소재의 관광사업체·종사자·상품에대한 소개(노출) 필수

▶ 인천을 배경으로 2020년 1월 1일 이후 촬영한 영상만 인정


참가자격 : 인천 관광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관광사업체 임직원 포함)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incheon_tourbiz@naver.com)

접수기간 : 2020년 11월 9일 (월) ~ 11월 30일 (월) 23:59

접수기간(11/9~11/30) -> 전문가심사(12/2) -> 시민심사(12/2~12/5) -> 시상식(12/5)

출품수 : 제한없음 (단, 1개의 작품에 대해서만 시상)


시상규모 : 총 8,000,000원(19명)

최우수상 / 1명 / 200만원

우수상 / 3명 / 100만원

장려상 / 5명 / 50만원

퍼스트 펭귄즈 / 10명 / 5만원

(중복수상불가, 시상금의 전액 혹은 일부는 지역화폐(e음카드)로 제공가능

▶ 퍼스트 펭귄즈 : 최초 출품자 10명에게 제공하는 상

1) 48점 이상(전문가 평가 80점 중 60%)의 점수 획득 필요

2) 제출내용에 중요한 변동이 발생 시 '퍼스트 펭귄즈'에서 제외


제출목록 : 영상 및 기타서류

▶ 재생시간 : 최초 60초, 최대 300초

▶ 해상도 : 1,920 x 1,080(FHD화질) 이상

▶ 영상용량 : 최대 1GB

▶ 파일형식 : 유튜브 업로드 가능 확장자 (MP4등)


기타사항 : 서식 다운로드 www.incheon.tourbiz.or.kr

문의사항 :  운영사무국(032-724-9125)

야외점핑편 메이킹필름

저도 그래서 이번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서 룩인투 인천관광영상공모전에 지원하게 되었는데요, 애당초 점핑운동으로 유튜브영상을 제작하는 유튜버다보니 여행유튜버와 거리가 있지만, 저는 발상에 전환으로 인천관광지 X 점핑운동을 콜라보해서 '야외점핑편' 영상 촬영을 했습니다.

인천의 손꼽히는 관광지인 인천 자유공원(맥아더장군 동상, 한미수교백주년기념탑), 월미도 앞바다에서 3편의 영상을 촬영 했는데요, 다만 기존 야외점핑편 촬영한 영상은 지원해야하는 영상 시간보다 재생시간이 초과되어서 '야외점핑편 메이킹필름'을 제작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스틸컷!

야외점핑편 메이킹필름 스틸컷입니다. 보기만해도 유쾌해보이나요?! 사실 촬영하면서 NG도 많이나고 다양한 변수상황들도 많이 일어나다보니 기존에 '집에서 살빼자' 점핑운동 촬영할 때 보다 실수도 많이하고 덕분에 다양한 에피소드도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인천의 명소에서 촬영해서 그런지 인천의 가을배경이 아름다웠구요, 촬영을 구경하는 행인분들도 많다보니 조금의 쪽팔림을 무릎쓰고 촬영에 집중했던 것 같네요.

점핑피트니스_야외점핑편(메이킹필름) 영상!

NG지옥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한 코치J의 처절한 몸부림 스텝 친구들의 노력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점핑운동을 베이스로 제작된 영상이다보니 평소 점핑운동에 관심있던 분이라면 더 공감하면서 보실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근데 공모전 상은 탈 수 있을까요..?ㅎㅎㅎㅎ


점핑피트니스_야외점핑편(인천X점핑 콜라보)

본 영상 '밖에서 살빼자' 야외점핑편 완성된 영상이구요, 평소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에 관심이 있는 분이거나 점핑운동영상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영상속 음악 들으면서 신나게 점핑운동도 하고 멋진 인천관광지의 풍경 보시면서 다이어트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1시간 1000칼로리 소모되는 점핑운동!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구독/좋아요/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