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운동실험] 점핑운동 진짜 1시간에 1000칼로리 빠질까? (ft.애플워치)

by 오늘의잡식 2020. 11. 2.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최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실내에서 운동 가능한 점핑운동을 찾으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셨는데요, 짧은 시간만 뛰어도 엄청난 칼로리가 소모된다는 강점 때문에 많이들 찾는 것 같습니다.

1시간 1000칼로리 소모!

평소 점핑운동에 관심 있는분들이라면 이런 문구 TV, 광고, 운동 전단지 등 한 번쯤은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칼로리 소모량이 1시간 1000칼로리 소모, 30분 500칼로리 소모되는 고강도 유산소운동입니다!"

물론 점핑운동 해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처음 뛰시는 분이라면 5분정도만 뛰어도 개거품물고 쓰러질정도로 정말 힘든운동이고, 그만큼 체력적으로 육체적으로 단련하기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율적인 고강도 유산소운동인건 대부분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저는 문뜩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연 점핑운동이 진짜 1시간에 1000칼로리가 빠질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점핑피트니스 유튜버로써 실험을 해보고 많은 분들에게 공유해드리고 싶어졌습니다.

<점핑운동 진짜 1시간에 1000칼로리 빠질까?>

보시다시피 진짜 1시간에 1000칼로리가 빠지는지, 그정도까지가 아니라면 도대체 몇 칼로리까지 빠지는지 궁금해서 이번에 구매한 '애플워치'를 손목에 차고 실험을 했습니다.

애플워치 앱 중에 피트니스 앱을 통해 칼로리, 운동, 일어서기를 확인 가능해서 실시간으로 칼로리 소모량, 운동시간 등을 채크할 수 있습니다. 시대가 달라진만큼 정확하게 운동도 확인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점핑운동이 정말 1시간에 1000칼로리가 빠질지 궁금하시죠?!

유튜브 영상_점핑운동 진짜 1시간에 1000칼로리 빠질까?

점핑운동 칼로리 소모량에 대한 답변은 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믿지못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어서 실제 1시간 점핑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했구요, 영상은 해당 영상을 편집해서 올린 짧은 편집 영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놀랄만한 결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내용이 재밌고 유익하셨다면

구독좋아요,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