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코치J 점핑영상,점핑다이어트 추천! (ft.백백챌린지,파괴편결산#3,쉬운안무편)

by 오늘의잡식 2020. 9. 13.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동안 몸에 부상이 있어서 영상을 못올리다가 최근들어 다시 신나고 즐거운 점핑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근래에 올렸던 최신 점핑운동 영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여기서 잠깐!

여러분 점핑운동이 1시간에 몇 칼로리 소모되는지

혹시 알고계시나요?!

위에 표를 보시면 일반 70kg 성인, 1시간 운동기준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복싱이나 줄넘기 스피닝 같은 고강도 운동들에 비해서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의 칼로리소모량이 훨씬더 높은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조사에는 줌바댄스보다 높은 1200칼로리 정도가 소모된다고 나와있으나, 실질적으로 평균 1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어떤 유산소운동보다 고강도운동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집에서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서, 요즘같이 코로나19로 바깥운동이 어려울때 특히 더 각광받는 유산소운동 끝판왕입니다.

논스톱챌린지_백백챌린지

처음 소개해드릴 영상은 논스톱챌린지 시리즈인 백백챌린지 영상입니다. 점핑동작 10가지 동작을 1동작당 100번씩 하는 점핑영상인데요, 기본 베이직 동작부터 팁토, 시저스, 힐, 리바운드 , 잭 등 다양한 동작들을 쉬지않고 100개씩 합 1000개를 이어나가면 되는 점핑운동 영상입니다.

초보자분들이나 혼자 가볍게 운동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구요, 음악이 없어서 다소 지루하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모든 운동은 기본기가 탄탄해야 더 발전할 수 있듯, 백백챌린지 영상을 통해 확실하게 기본기를 익히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파괴편결산 #3

다음 소개해드릴 영상은 코치J 점핑의 가장 운동이 잘 된다는 파괴편 시리즈 점핑영상입니다. 기존 뚱보파괴편, 셀룰라이트파괴편, 하비파괴편(하체비만) 3가지 파괴편 영상을 믹스해서 만든 파괴편결산#3 영상이구요, 총 10곡을 30분 넘는 시간동안 논스톱 믹스로 신나게 뛸 수 있는 점핑운동 영상입니다.

파괴편결산#3 해당 영상 한 편만 보셔도 30분 넘는시간동안 뛰다보니 약 500칼로리 정도가 소모된다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대략 밥 2공기양의 칼로리가 순삭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점핑안무편_쉬운안무편(팝송안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상은 점핑안무편 영상입니다. 리드미컬한 팝송곡 3곡으로 만든 점핑안무편으로써 곡템포가 빠르지 않고, 동작들도 어렵지 않아서 초보자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쉬운안무편'입니다.

동작들은 쉽지만 트램폴린 위에서 점핑동작들을 하기 때문에 운동량은 상당하다는 점! 절대 우습게 봐서는 안되는 점핑안무영상이오니 음악에 맞춰서 제대로 땀 한 번 빼보시기 바랍니다!

코치J - Jumping Fitness

외에도 코치J 점핑피트니스 유튜브채널에 들어오시면 다양한 점핑영상 한 번에 보실 수 있으니 점핑영상 찾고계신 분들이라면 지금바로 위 이미지 클릭해서 코치J 유튜브채널에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코치J 유튜브 채널 자동연결)

구독/좋아요/알림설정/댓글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