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코치J 하비파괴편,복싱안무편 영상으로 하루점핑운동 끝내자! (ft.점핑운동,점핑영상,트램폴린,집에서살빼자)

by 오늘의잡식 2020. 8. 10.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습기가 기승이다보니 운동하기 참 쉽지않죠?! 그래도 이럴때일수록 꾸준히 운동해서 살찌지않게, 체력 떨어지지않게 등 몸관리 잘하셔야합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께 나눠드릴 내용은 제 전문분야인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영상 소개인데요, 최근에 제작한 2가지 점핑영상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영상은 위 썸네일 이미지에서도 볼 수 있는 '하비파괴편' 점핑운동 영상입니다. 제 영상중에 파괴편영상은 다소 난이도가 있는 영상이지만, 이번 하비파괴편 영상은 템포, 동작 등을 쉽게 제작해서 난이도가 높지않아 점핑운동 초보이신분들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하비 = 하체비만'이라는 뜻으로 하체비만을 탈피할 수 있는 점핑영상이오니 음악에 맞춰서 신나게 뛰시면되구요, 영상구성은 3곡 2SET로 구성되어 있어서 영상 하나 보고 나신다면 땀범벅 예상됩니다!

점핑피트니스_하비파괴편 유튜브 점핑영상

그만먹고 여러분도 함께 뛰시면서 하체비만 개박살 낼 수 있게 신나게 도전해보시면 좋을것 같구요, 중간에 하시다가 힘드시면 잠깐 정지 해놓고 수분보충 또는 충분한 휴식후에 도전하시는걸 권해드리오니 처음부터 절대 무리는 안하셨으면 합니다!

점핑피트니스_복싱안무편

이어서 소개해드릴 영상은 점핑안무편 영상입니다. 리드미컬한 ROSE SKY라는 음악에 복싱안무를 더해서 만든 점핑운동 영상이구요, 복싱안무 1곡만 만들었기 때문에 워밍업 또는 쿨다운 용으로 영상보시면서 점핑운동 하시면 좋습니다!

주로 펀치, 훅, 어퍼컷, 스피드볼 등 다양한 복싱기술들이 나오고 복싱스텝을 트램폴린 위에서 밟기 때문에 운동량은 몇 배 더 상승한다고 보시면 좋습니다! 여러분도 펀치! 펀치! 하면서 다이어트 하는데 큰 도움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코치J - Jumping Fitness 유튜브

점핑운동 또는 영상관련하여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지금바로 위 코치J 로고 클릭하시면 점핑운동관련 정보 한 눈에 보실 수 있고, 주로 점핑기초, 점핑안무, 점핑파괴, 점핑응용편 등 다양한 영상들까지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