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코치J 점핑운동 정보 및 최신 점핑영상 살펴보기! (ft.셀룰라이트 파괴편,바나나차차.싹쓰리,여름안에서,다시여기바닷가)

by 오늘의잡식 2020. 7. 25.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운동하는 유튜버 코치J입니다. 요즘 점핑운동에 인기가 정말 많이 상승하면서, 저 외에도 점핑운동 유튜브채널이 정말 많이 생기는 추세입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집에서도 쉽게 점핑운동을 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아이있는 집이나 다이어트가 절실하신 분들 집에 트램폴린 한 대쯤은 필수로 있는듯합니다!

점핑운동아이들 성장에도 좋고, 성인들 체중감량 또는 체력향상, 근력증진에도 탁월한 운동이다보니, 특히 요즘 주부님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부담없이 트램폴린 위에 올라가서 방방 신나게 뛰어만 주면 1시간 1000칼로리 소모라는 단시간 고효율 운동을 맛볼 수 있으니, 이렇게 간단하면서 좋은 운동 어디 또 없을것 같습니다!

음악과 함께 신나게 점핑!

물론 그냥 트램폴린 위에서 뛰어도 재밌고 신나지만, 이왕 뛰는거 제대로 알고 뛰면 더 확실하겠죠?!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코치J 유튜브최신 업로드된 점핑운동 영상을 소개해드리오니 점핑운동 200% 재밌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점핑피트니스_셀룰라이트 파괴편

흔들리는 지방속에서~ 네 셀룰라이트 느껴진거야~~♬ 여러분 내 몸이 흔들리면 지방이고, 지방을 비틀었을때 울퉁불퉁해진다면, 그게 바로 셀룰라이트입니다. 몸에 있어서는 안될 셀룰라이트! '셀룰라이트 파괴편' 점핑영상으로 몸 곳곳에 잠식하고있는 셀룰라이트 타파해버리시기 바랍니다.

영상 난이도가 있으니 혹시 몸에 조금 무리가 느껴지신다면, 제 구호/동작 100% 다 안따라하셔도 됩니다. 컨디션 및 본인 레벨에 따라 도전하세요!

점핑피트니스_점핑안무편(바나나차차)

바나나차차! 바나나차차!! 다음 소개해드릴 영상은 뽀로로 X 모모랜드가 부른 '바나나차차' 리믹스 곡으로 만든 점핑안무 영상입니다. 영상 난이도 어렵지 않고, 반복적인 점핑동작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 아이들이 도전하면 너무 좋은 점핑안무입니다.

점핑피트니스_점핑안무(싹쓰리_여름안에서/다시 여기 바닷가)

요즘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있는데요, 위 점핑영상은 유재석/이효리/비 인기스타 3명이 놀면뭐하니에서 올여름 싹쓸어버리겠다는 그룹! '싹쓰리'에 음악을 가지고 만든 점핑안무 영상입니다. 각자 부캐인 유두래곤/린다G/비룡 3명이서 제작하는 음악/안무/뮤비/패션 등 90년대 감성 하나하나가 매번 이슈입니다!

이미 명곡인 듀스의 '여름안에서' 싹쓰리 버젼과 벌써 상위권 차트 진입한 '다시 여기 바닷가' 2곡을 가지고 제작한 코치J 점핑안무 영상 글만봐도 설레지 않으신가요?!ㅎㅎ

되도록 기존 안무를 많이 살려서 제작한 점핑안무여서 '듀스춤', '배영춤' 등 다양한 안무동작을 싹쓰리 점핑안무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점핑동작부터 원곡 안무, 가장 어려운 스톰핑동작까지 골고루 넣었으니 운동량도 최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최고라 생각됩니다!

외에도 코치J 유튜브 채널에 오시면 다양한 점핑운동 영상 보실 수 있으니 점핑운동 영상 필요하신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 링크 클릭 부탁드립니다!

- 코치J - Jumping Fitness 유튜브 링크 -https://bit.ly/3dWifS0

점핑운동 관련정보가 알차셨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올여름 다이어트 반드시 점핑운동으로 성공하세요!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