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레전드영상 '짜라빠빠','두치와뿌꾸'로 만든 (funfun)펀펀점핑편! (ft.코치J,트램폴린 점핑안무)

by 오늘의잡식 2020. 6. 18.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평소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 코치란 이름답게 여러가지 곡들을 들으면서 다양한 안무를 창작하고 촬영/편집해서 제 '코치J'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많은 구독자 및 점핑영상 시청자분들에게 흥미를 끌수 있고, 여기에 운동효과까지 낼 수 있는 안무를 구성해서 꾸준히 제작하고 있는데요..!

레전드영상 '짜라빠빠' '두치와뿌꾸'

그러다 얼마전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다가 우연치않게 레전드영상을 마주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아저씨 한 분이 재밌는 안무로 이목을 끌었던 '짜라빠빠', 또 하나는 다소 촌스러운 복장으로 나와 파워풀하게 춤을추는 남녀커플의 '두치와뿌꾸' 안무를 보게되었습니다.

보는순간 유레카!!

재밌고 파워풀한 동작을 점핑운동에 적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바로 레전드영상 보면서 연구하게 되었는데요, 최대한 재미난 원작의 안무동작을 헤치지 않는선에서 안무를 구성하고 만들게 되었습니다!

펀펀점핑편 (짜라빠빠/두치와뿌꾸)

저도 이런 재미난 안무를 보고 그대로 응용해서 트램폴린 위에서 운동할 수 있게 점핑안무로 재탄생 시키게 되었습니다. 동작들이 조금은 유치하지만 재밌기도하고 운동량에 상당해서 '펀펀점핑편'으로 작명하게 되었구습니다.

영상은 썸네일에 써있는 설명 그대로 '짜라빠빠', '두치와뿌뿌' 2곡으로 진행하게되고 2곡에 분량해봤자 약 4분밖에 안되다보니 총 2set 반복운동 할 수 있게 제작했습니다!

<코치J 점핑피트니스 '펀펀점핑편' 유튜브영상>

펀펀점핑편 설명!

짜라빠빠, 두치와뿌꾸 레전드 영상 보셨던 분들이라면 펀펀점핑편 '짤'만봐도 어떤 동작들인지 쉽게 맞추실 수 있습니다. 조금은 우스운 안무지만 운동량은 그 어떤 유산소운동을 능가하니, 짧지만 강한 이번 펀펀점핑편이어서 어른 아이 상관없이 모두 재밌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영상속 음악템포가 짜라빠빠는 쉽게 따라하실 수 있지만, 두치와 뿌꾸는 조금 빠르오니 다치지 않게 점핑운동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코치J 유튜브채널에 오시면 더 많은 점핑영상 시청가능!

외에도 다양한 점핑운동 관련해서 궁금하시거나 점핑운동 영상이 필요하시다면 주저말고 '코치J 이미지' 클릭부탁드립니다. 바로 코치J - Jumping Fitness 유튜브채널에 연결되오니 영상보시면서 점핑운동 30분에 500칼로리! 1시간에 1000칼로리 태워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좋아요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