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코치J_똥배파괴편_jumping fitness trampoline(집에서 살빼자,점핑운동,트램폴린,점핑영상)

by 오늘의잡식 2020. 6. 12.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유튜버 '코치J'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밖에서 많이들 나가서 운동도 하고 싶고, 활동들도 많이 하고싶지만 코로나19 증식 되고있다보니 바깥활동을 정말 많이 삼가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운동이나 활동들을 정말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오늘 내 몸 한 가운데 가득찬 '똥배'를 제거해드리기위해 점핑피트니스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똥배파괴편!!!

바로 '똥배파괴편'입니다! 이름부터 상당히 노골적인 이번 똥배파괴편은 신나는곡 3곡으로 진행이되는데요, 3곡 모두 똥배제거에 탁월한 '스톰핑'동작과 와일드한 점핑동작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3곡 2SET만 뛰게된다면 20분간 약 300칼로리 이상 소모 될 수 있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 체중 및 운동량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뱃살타파! 복근강화!

주로 하체와 복부 여기에 코어까지 이용을 많이하다보니 사실상 전신 유산소운동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동작들이 보기에는 조금은 우스광(?)스러워 보일수 있지만, 그에 비해 운동량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단순하면서 고강도 운동이오니 도전하시면 정말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감히 말씀드리지만 운동 꽤나하신분들도 처음 점핑운동 접하시면 1곡도 못 뛰실 수 있을정도에 운동량이어서 기대이상으로 힘들 수 있지만, 꾸준히 하신다면 엄청난 체력과 탄력있는 몸으로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칼로리 파괴는 기본!

점핑피트니스 1시간 뛰면 약 1000칼로리 정도가 소모된다는거 많이들 들어보셨죠?! 그만큼 이번 똥배파괴편도 처음부터 끝까지 칼로리를 파괴할 수 있게 강도높은 점핑운동으로 제작했으니 웃음기 빼고 칼로리 한 번 파괴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삽입된 4곡 모두 스톰핑有!

점핑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스톰핑똥배파괴편에 삽입된 모든곡에 점핑안무로 삽입했습니다. 기본 OUT, IN부터 OUT/IN, CROSS, SIDE, SCISSORS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트램폴린 손잡이에 양팔을 얹고 운동할 수 있게 만들었으니 끝까지 한 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흥을 돋우는 점핑동작!

스톰핑을 진행하기 전에는 여러분의 흥을 돋우기 위해서 기체조, 박수치면서 원온원, 웨이브 하면서 팁토, 런닝 등 기존 동작들에서 약간의 개성과 변형을 하여 '똥배파괴편'에서만 볼 수 있는 유쾌한 동작들도 넣었으니 보다 재밌게 운동하실 수 있겠죠?!

코치J - 점핑피트니스 '똥배파괴편' 유튜브 영상

말보단 행동으로 실천! 위 영상엔 앞서 말씀드린 모든것들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영상음악과 안무에 맞춰서 지금바로 점핑피트니스! 육각 트램폴린 운동에 도전해서 내 몸에 붙은 똥배 전부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영상 리뷰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