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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J 집에서 살빼자/코치J 점핑피트니스

[점핑피트니스] 코치J가 알려주는 점핑운동 꿀팁! 칼로리소모, 재활운동, 트램폴린 구매 등 정보공유! (ft.초급편,중급편,상급편,궁금증해결,유튜브)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 요즘 다시 코로나19가 기승인 관계로 어디가기가 참 두렵습니다. 반면에 날씨도 너무 좋다보니 야외운동하기도 쾌적한 날씨지만 그러지 못하는 현실이 참 답답하고 불안만합니다.

그러다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양한 활동들을 주로 집에서 하게되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집에서 하기 좋은 운동인 '점핑피트니스' 운동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 궁금증까지 해결 할 수 있는 영상도 함께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이어서 제가 이번에 업로드한 점핑피트니스 '초급편','중급편','상급편' 영상까지 함께 공유해드리오니 점핑운동 관심 있으신분이라면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칼로리소모의 끝판왕! NASA에서 선정!

'점핑피트니스'는 시간대비 가장 효과높은 운동으로 정의 내릴 수 있는데요, 대한체육회 조사에 따르면 70kg 성인 1시간 운동 기준으로 복싱, 줄넘기가 약 700칼로리 소모되고 스피닝, 스쿼시는 약 800칼로리 후반대, 태권도는 900칼로리 줌바댄스가 약 1000칼로리, 점핑피트니스 트램폴린은 운동은 약 1200칼로리 정도가 소모된다고해요.

물론 개인차이는 있지만 대략적으로봐도 1시간이면 약 1000칼로리가 소모된다는 엄청난 칼로리 소모량이구요, 미국 NASA에서도 칼로리 소모 1등인 운동으로 선정된바 있습니다.

유산소+근력운동의 결정체!

트램폴린 운동은 다이어트 및 체중감량은 기본이고, 전신 근육강화에도 도움이되는데요, 특히 복부나 하체를 이용한 동작들이 많다보니 유산소+근력운동의 결정체입니다.

외에도 온몸에 밸런스를 잡아주는 코어, 혈액순환에도 매우 효율적이고, 애초에 트램폴린은 재활목적으로 만들어진 운동기구여서 무릎관절이나 허리 등이 안 좋은신분들이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가볍게만 운동해도 높은 운동량을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점핑운동 어디서부터 접근해야하지?

다만 점핑운동은 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19만 아니면 동네 점핑피트니스 센터가서 배우면 그만이지만, 요즘 같을때에 어디 나가서 땀 빼기가 두려우니 홈트로 트램폴린 운동 선택은 했는데 어떻게 할줄은 모르겠고, 트램폴린은 뭘 사야할지 모르겠고 정말 많은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점핑피트니스 궁금증해결!

그래서 여러분께 영상 하나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점핑피트니스 궁금증 해결 영상인데요, 트램폴린은 뭘 사야하는지, 신발은 신고 뛰어야하는지, 무릎이나 허리가 아픈데 운동해도 괜찮은지 등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물론 영상속 Q&A를 하는 사람은 저 코치J이구요, 혹시라도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가 답변 가능하오니 언제든 문의주세요!



점핑피트니스 초급편, 중급편, 상급편

다음은 점핑피트니스 초급편 및 중급편, 상급편 영상입니다. 각 레벨마다 배우는 동작들이 다 다르고, 배웠던 동작들까지 복습 할 수 있게 논스톱점핑으로 진행합니다. 초급편부터 상급편까지 하나하나 도전해보시면 엄청난 운동량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코치J - JUMPING FITNESS 유튜브!

위 영상말고도 코치J - Jumping Fitness 유튜브 채널에 오시면 다양한 점핑영상들 체험하실 수 있으니 다이어트에 고민이신분들이라면 주저말고 트램폴린 운동에 도전해보세요!!

(위 이미지 클릭시 코치J 유튜브채널로 자동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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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