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코치J_점핑영상 점핑안무 유튜브 영상 살펴보기! (안무결산편,니가 왜 거기서 나와_영탁,호호송,점핑운동)

by 오늘의잡식 2020. 7. 8.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점핑피트니스 코치J입니다! 요즘 점핑운동이 정말 대세라고 느끼는게 늘어나는 구독자와 조회수를 보면서 새삼 느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처럼 점핑운동하는 유튜버분들도 정말 많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매번 영상 보면서 운동해주시는 많은 구독자 및 시청자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올린 점핑영상 몇 가지를 정리해서 본 포스팅에서 영상링크를 첨부하여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_영탁 (위 이미지 클릭시 유튜브 영상 자동연결)

처음 설명드릴 영상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점핑안무입니다. 요즘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외에도 다양한 트로트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아지는만큼.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의 음악들도 상당히 주목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요즘 대세중에 대세 영탁님의 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가지고 만든 점핑안무 작품입니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점핑안무 일부 

영상 내에서 나오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점핑안무 일부입니다. 최대한 점핑동작들을 쉬우면서 유쾌하게 제작했기 때문에 점핑운동을 처음하시는 초보자분들도 재밌게 뛰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본기나 점핑안무 용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먼저 기본동작들과 용어를 숙지하고 점핑안무를 도전하셔야 부상없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나 입문자 분들이라면 잠시후 맨아래 '코치J - jumping fitness' 유튜브 링크 첨부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ream Chaser (호호송) (위 이미지 클릭시 유튜브 영상 자동연결)

다음은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인 'Dream chaser'곡으로 만든 점핑안무편입니다. 음악 중간중간 비트에 '호호' 구호를 넣어서 '호호송'이라는 타이틀로 만들어봤는데요, 위 영상과 마찬가지로 기본 점핑동작 위주로 제작해서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호호송 점핑안무 일부

자막에서도 보이겠지만, 호호를 넣어줘서 영상을 보고 점핑운동 하시는 분들도 따라서 하시면 스트레스도 날리고, 고강도운동인 점핑운동을 트램폴린 위에서 할 수 있으니, 도전하시면 엄청난 다이어트 효과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주로 박수치는 동작과 걷고 뛰는 팁토, 원온원, 투온투, 리바운드 등 같은 점핑동작들 위주로 구성을해서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구요, 다만 체력소모는 엄청나니 마음가짐 제대로 하고 뛰셨으면 합니다!

2020 안무결산편 #2 (위 이미지 클릭시 유튜브 영상 자동연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상은 썸네일에서도 보셨다시피 '2020 안무결산편 #2'입니다. 그 전에 이미 2020 안무결산편 #1 (클릭시 '1편영상'으로 자동연결)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1편에 이후로 제작했던 점핑안무 영상을 취합해서 만든 2편 영상입니다.

따라서 쉬지않고 약 25분점핑안무 9곡을 쉬지않고 뛰실 수 있는데요, 앞서 소개했던 호호송도 첨부되어 있고, 외에 신나는 팝송, 동요, 만화주제가 등 곡들이 수록되어있습니다.

♬ 수록곡: Love Me Harder, Dream Chaser(호호송), 호키포키, Down The River, 짜라빠빠, 아기상어(유산슬), Heartbeat, 두치와뿌꾸, 나비보벳따우(동물의숲)

저작권 문제가 있는 곡들은 제외하고 만든 영상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치J - Jumping Fitness 유튜브링크! (위 이미지 클릭시 유튜브 채널 자동연결)

위 영상 이외에도 코치J 유튜브채널에 들어가시면 기초편, 초급편, 중급편, 상급편, 안무편, 응용편, 파괴편 등 다양한 점핑운동 영상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점핑운동, 다이어트, 유산소운동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클릭하셔서 점핑운동의 모든것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1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되는 운동!

나사(NASA)에서 인정한 칼로리소모 1등 유산소운동!

허리, 무릎관절 안좋으신 분들을 위한 재활운동!

이 모든것이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입니다!

본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구독/좋아요/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올여름 다이어트는 점핑피트니스 트램폴린 운동과 함께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