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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J 집에서 살빼자/코치J 점핑운동

[점핑피트니스] 코치J 점핑영상,점핑다이어트 추천! (ft.백백챌린지,파괴편결산#3,쉬운안무편)

by 코치J 2020. 9.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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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한동안 몸에 부상이 있어서 영상을 못올리다가 최근들어 다시 신나고 즐거운 점핑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근래에 올렸던 최신 점핑운동 영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여기서 잠깐!

여러분 점핑운동이 1시간에 몇 칼로리 소모되는지

혹시 알고계시나요?!

위에 표를 보시면 일반 70kg 성인, 1시간 운동기준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복싱이나 줄넘기 스피닝 같은 고강도 운동들에 비해서 점핑피트니스/점핑운동의 칼로리소모량이 훨씬더 높은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조사에는 줌바댄스보다 높은 1200칼로리 정도가 소모된다고 나와있으나, 실질적으로 평균 1시간에 1000칼로리 소모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어떤 유산소운동보다 고강도운동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집에서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서, 요즘같이 코로나19로 바깥운동이 어려울때 특히 더 각광받는 유산소운동 끝판왕입니다.

논스톱챌린지_백백챌린지

처음 소개해드릴 영상은 논스톱챌린지 시리즈인 백백챌린지 영상입니다. 점핑동작 10가지 동작을 1동작당 100번씩 하는 점핑영상인데요, 기본 베이직 동작부터 팁토, 시저스, 힐, 리바운드 , 잭 등 다양한 동작들을 쉬지않고 100개씩 합 1000개를 이어나가면 되는 점핑운동 영상입니다.

초보자분들이나 혼자 가볍게 운동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구요, 음악이 없어서 다소 지루하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모든 운동은 기본기가 탄탄해야 더 발전할 수 있듯, 백백챌린지 영상을 통해 확실하게 기본기를 익히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파괴편결산 #3

다음 소개해드릴 영상은 코치J 점핑의 가장 운동이 잘 된다는 파괴편 시리즈 점핑영상입니다. 기존 뚱보파괴편, 셀룰라이트파괴편, 하비파괴편(하체비만) 3가지 파괴편 영상을 믹스해서 만든 파괴편결산#3 영상이구요, 총 10곡을 30분 넘는 시간동안 논스톱 믹스로 신나게 뛸 수 있는 점핑운동 영상입니다.

파괴편결산#3 해당 영상 한 편만 보셔도 30분 넘는시간동안 뛰다보니 약 500칼로리 정도가 소모된다고 보시면 되기 때문에, 대략 밥 2공기양의 칼로리가 순삭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점핑안무편_쉬운안무편(팝송안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상은 점핑안무편 영상입니다. 리드미컬한 팝송곡 3곡으로 만든 점핑안무편으로써 곡템포가 빠르지 않고, 동작들도 어렵지 않아서 초보자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쉬운안무편'입니다.

동작들은 쉽지만 트램폴린 위에서 점핑동작들을 하기 때문에 운동량은 상당하다는 점! 절대 우습게 봐서는 안되는 점핑안무영상이오니 음악에 맞춰서 제대로 땀 한 번 빼보시기 바랍니다!

코치J - Jumping Fitness

외에도 코치J 점핑피트니스 유튜브채널에 들어오시면 다양한 점핑영상 한 번에 보실 수 있으니 점핑영상 찾고계신 분들이라면 지금바로 위 이미지 클릭해서 코치J 유튜브채널에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코치J 유튜브 채널 자동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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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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