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국내여행

[속초 숙소] 감성터지는 파도의무늬 에어비엔비 숙박후기! (ft.오션뷰)

by 오늘의잡식 2020. 12. 1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갔다왔는데요, 여행하면 먹는것도 중요하지만 숙박하는 곳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 아내가 온라인에서 검색을 엄청 잘하다보니 열심히 찾은끝에 속초의 갬성터지는 에어비엔비 숙소! 바로 '파도의 무늬'라는 숙소를 찾았습니다.


파도의 무늬는 설악비치리조텔 건물에 위치한 에어비엔비 숙소인데요, 숙소 외관은 일반 리조트 건물처럼 보이지만 내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숙소여서 반전있는 숙소라는 후기가 자자한데요, 여러분게 방문한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설악비치리조텔


파도의무늬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설악비치리조텔 건물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리조트 건물이라 그런지 주차시설도 완비되어있고, 지하에는 사우나도 있구요, 주변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및 봉포머구리집 같은 물회 맛집들도 있어서 시설 이용이 보다 편리합니다.


다만 리조트주차장이 실외는 생각보다 많이 협소하고, 지하는 너무 좁아서 이왕이면 해안길에 있는 노상주차장이나 건물 뒷편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파도의무늬!


짜잔! 숙소 들어오자마자 풀샷 한 번 찍어봤어요. 퀸사이즈 침대와 이쁜 조명, 여러가지 엔틱소품, 멋진 액자사진들까지 갬성 터지는 숙소였어요. 무엇보다 바로 앞에 군더더기 없이 푸른 동해바다가 눈 앞에 펼쳐져 있어서 바깥만 보고있어도 힐링될 것 같은 기분이었구요, 새하얗게 칠해진 벽면이 너무 깔끔해서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숙소의 첫인상이었어요!




갬성 그 자체!


어떤것들이 한 번 살펴볼게요. 나무로 제작된 의자와 테이블, 라탄방석, 이쁜 스텐드까지 있어서 책을 보기도 좋고 가만히 쉬고 있어도 좋은 가구 및 소품들이 있었구요, 앞족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잔잔한 음악들이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외에 각종 엔틱소품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주방 & 도구


무엇보다 원래 리조트 형태의 건물이라 그런지 주방과 냉장고, 식탁 등 다 구비되어 있어서 안에서 취사가 가능하구요, 외에 전자렌지나 토스터기, 커피포트 등 같은 소가전제품들부터 식기류들도 잘 구비가 되어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하고 유용했습니다.




화장실!


다음은 화장실인데요, 우선 딱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느낌의 화장실이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 크진 않았지만, 샴푸, 린스와 바디샴푸, 클렌징, 치약까지 구비되어 있었지만 칫솔은 따로 없으니 직접 챙기셔야합니다.


다만 온수가 중앙난방을 쓰는게 아닌 온수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온수를 오래 못쓰는 단점이 있습니다. 한 사람 샤워하고 다음사람은 20분뒤에 사용하면 적당할듯합니다.



조금 춥다..


침대는 전체적으로 푹신한 편이었는데요, 자는데 그리 불편한건 따로 없었지만 바로 옆이 창가에 바닷가라 그런지 커튼을 치고자도 우풍이 들어왔어요. 덜덜 떨정도는 아니지만, 조금 추운감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다만 바다를 한 눈에 보는 장점이 있기에 이정돈 이불덮고 자면 따뜻하게 커버 가능합니다.




오션뷰!


사실 이 숙소를 선택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오션뷰를 보기위함이 아닌가 싶습니다. 커튼 사이로 비치는 푸른 동해바다가 너무 아름다웠구요,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 뚫릴것만 같은 느낌이어서 아내와 함께 바다를 보며 잔잔한 음악듣고 있으니 정신이 맑아지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뷰 하나는 최고라 칭하고 싶을정도로 으뜸이었구요, 다음날 아침에 해뜨는 모습을 보고싶었지만, 하필 저희 묵는 아침에 안개가 자욱하게 껴서 멋진 일출은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간만에 좋은숙소에서 제대로 쉬고 갈 수 있어서 만족 또 만족이었습니다!



속초중앙시장 음식으로 저녁!


이날 저희 저녁은 속초중앙시장에 명물들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속초 중앙닭강정에 가서 달달한게 싫어서 닭강정말고 후라이드 치킨,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전, 그리고 낮에 사놓은 모녀가리비 오징어순대까지해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푸짐한 저녁과 함께 파도의 무늬에서 평안하게 하루 제대로 보냈구요, 힐링 그 자체의 숙소여서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다음번에 또 속초 놀러오게 된다면 재방의사 200%구요, 여러분도 속초여행지 숙소 찾고계신다면 '파도의 무늬' 추천드립니다.


모녀가리비 오징어순대 리뷰 : https://coach-j.tistory.com/737



마지막으로 숙소에서 딩굴딩굴 인증샷!

포즈가 절로나옵니다 ㅎㅎㅎ



파도의무니(설악비치리조텔) 위치입니다 (9층)


- 예약링크 -

https://www.airbnb.co.kr/rooms/43537659


- 체크인/체크아웃 -

15:00 ~ 11:00


- 전체정보 -

객실1/욕실1/주방
스마트빔/블루투스스피커/와이파이/냉장고
인덕션/전자레인지/전기포트/토스터기/식기류 및 조리기구
헤어드라이어/핸디스팀다리미


TV는 따로 없고, 빔프로젝트가 있으니

휴대폰과 연결해서 사용가능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