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운동,건강

[코치J 브이로그] 간헐적단식 1주일체험 후기..! (ft.100kg)

by 오늘의잡식 2020. 12. 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몇 일전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달성했습니다. 발목부상으로 인해 밀려오는 게으름을 이기지 못하고 100.7kg라는 경이적인 체중을 달성해서 너무 충격을 받은 나머지 다이어트를 결심했는데요, 그냥 결심만하면 쉽게 무너질 것 같아서 다이어트 인증 영상을 남기고자 유튜브로 영상촬영까지 진행했습니다.


다이어트도 어떠한 다이어트를 선택할지 고민하다가 맛있는건 먹으면서 하고 싶은 마음에 '간헐적단식'을 감행했습니다. 하루 24시간 기준으로 평균 16시간 이상씩 단식을 하는 마음으로 목표를 세웠구요, 과연 이렇게 진행했을때 1주일간 얼마나 빠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코치J 브이로그 - 간헐적단식 1주일후기 유튜브영상>


100kg -> ??kg까지 빠졌을지 궁금하다면 영상 클릭!!


해당영상은 2020년 11월 29일 ~ 2020년 12월 6일까지 1주일동안 간헐적단식을 진행을 했구요, 과연 100kg에서 몇 kg까지 감량이 가능한지 직접 몸으로 실험해보는 영상입니다. 아침 체중인증 -> 식단 -> 운동 순으로 1주일 동안 알아보는 브이로그 형식의 체험영상이구요, 영상에선 1주일까지만 인증하지만 간헐적단식은 지금도 진행중입니다!


목표 감량체중 -15kg 성공할 때까지 끝까지 도전!




Zero 앱 이용!


저는 간헐적단식 하면서 Zero(제로)라는 간헐적단식 앱을 이용했어요. 터치 한 번만 하면 식사 및 단식 시작을 바로바로 할 수 있구요, 영어로 되어있는 어플이긴 하지만, 저같은 영알못들도 누구나 사용가능한 어플이라 생각됩니다. 


아래 그래프는 11월 30일 첫날 기준으로해서 12월 6일까지 단식시간 체크해논 그래프이구요, 단식시간 평균치까지 내주어서 페이스 조절도 가능합니다. 저는 1주일동안 평균 18.2시간 단식을 했네요. 12월 1일에만 13시간해서 평균을 좀 깎아먹긴했지만, 평균 16시간 이상하는 목표는 달성해서 성취감이 장난아니었구요, 이에따른 감량율도 높아서 굉장히 만족한 이번 간헐적단식입니다.


제로앱 다운로드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zerofasting.zero

코치J 유튜브


간헐적단식을 비롯하여 재밌는 점핑운동영상 찾고계시다면, 코치J 유튜브 채널에 다양한 점핑영상 있습니다. 기초편, 초급편부터 안무편, 파괴편, 응용편 등 다양한 영상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코치J 유튜브채널 자동연결>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좋아요/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