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 장보러 갈때 어디로 많이가시나요?! 대형마트? 재래시장? 동네마트? 장보는 장소마다 판매하는 물건이나 먹거리 모두 다른데요, 저는 평소 장을 보러 대형마트에 자주가는 편인데, 특히 코스트코에 가는편입니다.
장보고나면 매번 지치다보니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들려서 이것 저것 사먹는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판매하는 메뉴 및 먹은 후기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크기부터 남다르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가성비까지 좋다는 코스트코 푸드코트 음식들에 대한 후기 지금바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 송도점
사실 오늘 코스트코 방문 목적은 장보러 온게아니라, 제 회사 위치가 코스트코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다보니 점심식사로 푸드코트 음식을 사기위해 방문했어요. 평소에도 푸드코트 음식 생각날때마다 방문하는데 오늘이 그날인가봅니다!!
코스트코 휴일 및 영업시간
입구쪽에 보면 코스트코 송도점 휴일 및 영업시간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새해(1월1일), 설날 당일, 추석 당일을 비롯하여 매달 둘째, 넷째 일요일이 정기 휴무일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00 ~ 오후 10:00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푸드코트 메뉴!
도착하자마자 장보는 쪽말고 푸드코트쪽으로 바로 향했어요! 오자마자 푸드코트의 메뉴들을 보고 완전 선택장애가 왔습니다. 덩달아 함께온 저희 회사 직원분도 멘붕! 제 앞에서 메뉴 선택하는 손님들도 다같이 눈만 꿈뻑꿈뻑했네요 ㅎㅎㅎ
리코타 과일샐러드를 시작으로 함박스테이크 볶음밥,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치즈피자, 핫도그 세트, 치킨 베이크, 불고기 베이크, 삼선짬뽕죽, 쇠고기야채죽을 비롯하여 처음본 메뉴인 치킨살사랩까지 판매하고 있었구요, 여기에 음료/디저트는 탄산음료, 콜드브루 커피, 오렌지주스,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밀크 딸기쉐이크가 있었어요.
심사숙고하게 고른끝에 선택한 메뉴는 프리미엄 불고기 피자(1조각), 치킨 베이크를 선택했구요, 저희 직원분은 치즈피자(1조각), 치킨살사랩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 여러분 코스트코는 결제시 현대카드 or 현금 밖에 결제가 되지 않으니 혹시 첫 방문이시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고, 푸드코트는 회원카드가 없어도 구매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원산지표시판
주문하고 원산지 표시판도 한 번 살펴봤는데요, 각 메뉴마다 원산지 표기가 확실하게 되어 있어서 꼼꼼히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나오네!!
한 쪽에서 주문하고 바로 옆으로 이동해서 음식빼주는 직원분께가니, 주문표 확인하고 바로 주문한 음식들을 빼주었어요. 나오는 속도가 5G 급입니다!!ㅎㅎ
또한, 코로나19 이전에는 매장내에서 식사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푸드코트에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을 다 치워버려서 포장밖에 따로 안됩니다. 저희는 음식을 받고 먹기위해 회사로 복귀했습니다.
푸짐 그 자체!
회사에 도착해서 주문한 음식 쫙 깔아봤어요. 각 메뉴들이 큼직큼직해서 보기만해도 벌써 배부른듯한 기분이었어요! 피자 한 조각 사이즈가 일반 브랜드 피자 크기의 최소 2배이구요, 불고기피자의 토핑은 고기가 너무 많아서 쏟아질 정도였고, 치즈피자는 치즈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정도로 치즈의 듬뿍 올려져 있었어요.
치킨 베이크도 가격이 3,900원이란게 믿기 어려울정도로 일반 중형 바게트빵 사이즈정도였어구요, 여기에 저희 직원분께서 주문한 치킨살사랩도 앞에 메뉴들처럼 내용도 실하게 차있고 사이즈도 빵빵해서 진짜 코스트코 가성비 넘사벽입니다!
치킨살사랩!
치킨살사랩부터 먹어봤어요! 위 이미지 보시다시피 밀전병 안쪽으로 토마토를 비롯한 각종 야채, 아보카도소스부터 닭고기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때문에 랩의 굵기도 진짜 엄청 커서 놀랠정도였습니다. 일반 대기업 브랜드 랩들은 엄청 작은데 가격은 치킨살사랩보다 2~3천원 더 비싸기만한데 코스트코 치킨살사랩은 찐이네요!
부드러운 밀전병과 닭고기 안쪽으로 아삭한 야채들의 식감과 담백하면서 약간의 매콤함까지 있어서 물리지 않고,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구요, 하나 통으로 먹으면 한 끼 식사로 이만한 건강식 또 따로 없을정도로 영양을 고루갖춘 메뉴입니다.
치킨 베이크
이어서 치킨베이크입니다! 앞서 치킨살사랩과 다르게 따뜻한 치킨빵이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구요, 닭고기베이스에 베이컨과 양파, 담백짭쪼름한 크림소스, 후추가루까지 들어가 있어서 크림파스타 소스에 닭고기를 함께 먹는 베이크 브레드입니다.
쫄깃쫄깃한 빵식감과 부드러운 닭고기와 중간중간 씹히는 베이컨과 양파의 풍미가 상당히 좋았구요, 후추가루의 매콤함까지 입안가득 퍼지니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크고, 치킨 or 불고기로 고기까지 가득차 있어서 포만감 때문에 자주 먹는편인데요, 일반 매장에서 3천원대로는 절대 상상할 수 없는 비쥬얼과 맛입니다.
프리미엄 불고기피자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프리미엄 불고기피자입니다. 손으로 들고있는데 제 손바닥을 가릴정도로 피자사이즈가 넘사벽입니다. 피자 도우 위로 불고기 깔린거 보이시나요? 불고기도 듬뿍, 치즈도 듬뿍, 여러 토핑들도 듬뿍 올려져 있어서 한 입 먹으면 입안이 꽉 찰 정도에요!
또한 뒤에 달달한 고구마무스도 뿌려져 있어서 앞 부분은 짭쪼름하면서 담백하게 먹고, 뒷부분은 약간의 달달함으로 먹을 수 있어서 단짠단짠 맛 밸런스도 맘에 들었습니다! 확실히 얇은 씬피자보다 큼지막한 미국식 피자가 제 입맛에도 잘 맞는것 같구요, 기본 1조각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지만 간만에 직원과 함께 맘놓고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거동하기도 힘들정도네요..; 여러분도 큼지막한 피자나 베이크 브레드가 생각난다면 주저말고 코스트코 or 코스트코가 없다면 비슷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가셔서 푸짐한 식사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송도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09:00 ~ 22:00
- 휴무일 -
매달 둘째/넷째 일요일
(새해 1월1일, 설날 당일, 추석 당일 휴무)
- 주차 -
코스트코 전용 야외주차장 있음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리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이프 >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물회전문점] 봉포머구리집 먹어본 솔직후기! (ft.전복해삼물회,성게알밥) (14) | 2020.12.15 |
---|---|
[속초 맛집] 모녀가리비에서 오리지널 오징어순대 맛본 솔직후기! (ft.대포항) (24) | 2020.12.12 |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대창반점 깐풍기 먹어보고 느낀 후기! (ft.마파두부밥) (33) | 2020.12.04 |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온더보더 멕시칸 타코요리 전문점 먹어본 후기! (ft.런치,나쵸 무한리필) (13) | 2020.12.02 |
[동인천 수제버거] 레바논버거에서 치킨살사버거 먹어본 후기! (ft.쉬림프버거,밀크쉐이크,아일랜드 감자튀김) (28) | 2020.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