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온더보더 멕시칸 타코요리 전문점 먹어본 후기! (ft.런치,나쵸 무한리필)

by 오늘의잡식 2020. 12. 2.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볼일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방문했는데요, 때마침 점심시간이라 어떤 맛집이 있는지 천천히 살펴보다가 점포중에 '온더보더'를 발견했습니다.

온더보더멕시칸음식 프렌차이즈 전문점으로 메뉴구성도 다양하고, 호불호없이 대중적인 입맛으로 맞춘 음식점이여서 저도 생각날때마다 가끔 한 번씩 가는편인데요, 오늘이 그런날인 것 같습니다. 간판보자마자 급 땡겨서 바로 들어갔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

제가 방문한 '온더보더 타임스퀘어점'은 타임스퀘어 지하1층 게이트11번 옆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당시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꽤 많이 있긴했지만 대기는 따로 없어서 바로 입장 가능했습니다.

온더보더 런치메뉴

착석하고 메뉴부터 살펴봤는데요, 점심에 방문하다보니 런치메뉴로 선택하려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릴에 고기와 야채를 볶은 화이타(치킨), 부리또를 그대로 튀긴 치미창가(비프)를 메인으로 주문했구요, 2가지 메인 선택을 하다보니 사이드도 2개를 선택 가능해서 멕시칸 라이스&빈, 치킨 또띠아 수프를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사이다로 주문했어요!ㅎㅎ

나쵸 무한리필!

주문하자마자 직원분께서 바로 나쵸부터 가져다 주었어요. 바삭바삭한 나쵸매콤 짭조롬한 살사소스까지 찍어먹으면 일품이에요! 한 번 손대면 멈출수 없을정도로 중독성까지 강해서 쉬지않고 먹게 됩니다. 심지어 온더보더에서 나쵸는 무한리필이다보니 기본 음식메뉴 나오기도전에 1접시는 가볍게 비우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깔끔하게 2접시 비웠네요!ㅎㅎ

치미창가

이어서 치미창가가 나왔습니다. 비프를 또띠아에 돌돌말아 그대로 튀겨서 위에 살사소스와 치즈까지 뿌려준 치미창가 메뉴는 저도 처음 선택해서 먹어보는대요, 비쥬얼만 보면 무슨 핫도그 같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치미창가 양 옆으론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담백한 리프라이드빈멕시칸라이스가 함께 나왔어요.

치미창가 = 겉바속촉 부리또!

치미창가를 반을 쪼개보니 안에 비프와 치즈가 가득차 있었구요, 보기만해도 느끼해보이지만 느끼한걸 좋아하는 입장으로썬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바삭한식감과 속은 촉촉한 치즈와 비프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멕시칸 겉바속촉 요리라 생각됩니다.

여기에 매콤하고 짭쪼름한 살사소스까지 함께 뿌려져 나오니 느끼함도 잡아줘서 느끼한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양은 그렇게 많진 않지만, 외에 옆에 사이드메뉴인 멕시칸라이스와 고소 담백한 비프라이드빈과 먹으면 속이 꽤 든든합니다! 도전해보는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성공적입니다!

화이타(치킨)

다음 메뉴는 화이타입니다! 저희는 비프와 치킨 중에 치킨을 골라서 닭가슴살이 가지런히 올려져 있었구요, 여기에 볶은 양파와 피망, 라임이 함께 올려진 요리입니다. 화이타는 그냥 먹기보단 부리또에 각종 소스들과 싸먹기 위한 요리이구요, 고기와 야채 함께 싸먹으니 푸짐하고 이만한 건강식이 따로 없을것 같네요!

또띠아에 싸먹자!

그럼 모든 음식들이 나왔으니 또띠아 안에 취향에 맞게 싸서 먹으면됩니다. 치킨, 야채, 살사소스, 사워크림, 과카몰리 여기에 나쵸까지 부셔서 다 때려넣고 먹어봤습니다. 쫀득한 또띠아 안쪽으로 멕시코가 그대로 있다고 생각될정도로 다양한 식감과 여러 소스들에서 뿜어져 나오는 풍미, 여기에 배까지 채워주는 든든함까지! 3박자를 고루갖췄어요!

심지어 또띠아와 사이드로 나오는 소스들도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넉넉히 넣고 싸먹어도 부담없었어요! 저도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다보니 리필만 4번 가까이 했던 것 같습니다.

치킨 또띠아 수프

개인적으로 메인음식보다 지금 소개해드릴 '치킨 또띠아 수프' 진짜 예술이에요! 색깔만보면 이게 무슨 국밥인가 싶은데, 뜨끈하고 담백한 국물에 과 얇게 썬 또띠아, 닭고기,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재료들이 국물안에 담겨져 있어서 일반 한국음식점에서 파는 국밥보다 더 국밥같았어요. 

다양한 재료 때문인지 푸짐함은 기본이고, 맛도 낯설지 않고, 속까지 풀리는게 해장국 같은 느낌이 있어서 앞으로 온더보더 올때마다 사이드메뉴는 무조건 치킨 또띠아 수프입니다! 강추!

온더보더 가격 (ft.M포인트)

배불리 든든히 먹고 결제 금액입니다. 총 금액은 42,700원이 나왔는데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M포인트로 20% 할인이 가능하다고해서, 마침 M포인트가 쌓여있어서 8,540원 20%할인받고 34,160원에 먹었습니다! 통신사 할인도 가능하고, 다른 카드로도 제휴할인이 가능하오니 각자 조건에 맞는 카드로 저렴하게 드시기 바랍니다.

온더보더 제휴할인 : https://ontheborder.co.kr/Board/articleList/64/Discount


 온더보더 타임스퀘어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 온더보더 홈페이지 -

https://ontheborder.co.kr/

- 주차 -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창 - 주차권 발행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후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