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주변일상

[삼육두유콘 아이스크림] CU편의점 신상 두유 아이스크림 후기!

by 오늘의잡식 2020. 9. 1.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즘 기존 유명한 음료들이 아이스크림 되는경우, 또는 아이스크림이 음료가 되는경우, 외에도 콜라보해서 새로운 음식들이 탄생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기존 삼육두유 삼육두유콘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탄생했다는 광고를 보고, 집근처 CU편의점 방문후에 삼육두유콘을 구매해봤는데요, 평소 타브랜드 두유 아이스크림, 음료 가리지 않고 즐겨먹는 편인데, 삼육두유콘도 일반적인 두유 아이스크림처럼 맛있는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육두유콘

일단 겉표지만보면 일반적인 삼육두유를 그대로 겉표지도 안바꾸고 콘 형태로 바뀐듯한 이미지입니다. 뒤에 영양정보를 보면 콘 아이스크림 하나는 194칼로입니다. 밥 한공기 조금 안되는 칼로리네요. 게다가 두유라 그런지 단백질도 2g 함유되어있네요 ㅋㅋ 사실상 없다고봐야죠..ㅋㅋ 외에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 참조 부탁드립니다.

두유 아이스크림!

삼육두유콘 오픈 해봤습니다. 일단 가장 눈에띄는건 누르스름한 두유색상두유 아이스크림 부분입니다. 콘에서 느껴지는 향도 두유향 그대로였구요, 개인적으로 두유를 좋아하긴 때문에 두유 특유의 고소한 향이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

바로 먹어봤는데요, 적당히 달면서 고소한게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적인 바닐라, 초코, 딸기, 캬라멜 등 아이스크림에 비해 당도는 상대적으로 떨어지지만, 고소한 두유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게 너무 맛있고 좋았습니다. (아재입맛에 딱!)

또한 아이스크림 부분을 너무 꽁꽁얼리고 딱딱한 상태로 먹는것보단 살짝 녹을때쯤 먹어야 훨씬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본의 아니게 사진찍다보니 살짝 녹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게 삼육두유콘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꼬다리는 역시 초콜렛!

두유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즐기다보니 어느덧 꼬다리 부분까지 먹게되었는데, 역시 콘 아이스크림의 묘미는 마지막 꼬다리가 초콜렛일까 아닐까인데, 삼육두유콘의 꼬다리도 마찬가지로 초콜렛이었습니다.

적당히 달달한 두유아이스크림을 즐기다 마지막 초콜렛으로 극강 마무리를하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은 1,800원이어서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콘 아이스크림 가격보단 조금 비쌌지만 맛있어서 자주 사먹을듯합니다!

CU편의점에서 1+1 또는 2+1 이벤트 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신상이라 그런지 이벤트는 하지않아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할 때 싹 쓸어와서 집에서 즐겨야겠습니다!

'베지밀B'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굳이 비교하자면 담백하고 고소한 베지밀A보단 달달하고 고소한 베지밀B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었다 생각하면 좋을듯합니다! 저도 평소 A보단 B같은 달달한 두유를 좋아하다보니 더 끌렸던 것 같네요!

여러분도 평소 두유 즐겨드신다면 개인적으로 적극추천 드리고 싶구요, 저도 피드 다쓰고 집앞 씨유편의점가서 바로 사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리뷰 쓰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ㅎㅎ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리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