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인하대 맛집]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인하대점에서 배달시켜 먹어본 후기! (ft.배달의민족)

by 오늘의잡식 2020. 7. 2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집에서 쉬고 있는데, 날씨도 꾸릿꾸릿한게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분위기다보니 급 바삭하고 매운게 땡겨서 배달의민족 앱을 살펴보았습니다. 선택장애가 올 정도로 맵고 바삭한 메뉴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저희 동네 평점 상위에 위치한 튀김전문점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인하대점)'을 찾았는데요, 평을 읽어보니 대부분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하다라는 평이 좋아서 바로 배달주문 시켰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리뷰 이벤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에서 제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1이었는데요, 메뉴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왕새우튀김 2개 + 고추튀김 2개 + 오징어 2개 + 고구마 1개 + 꼬마김말이 2개 + 왕교자 1개 + 국물떡볶이 이렇게 구성해서 금액은 15,000원에 배달비는 1,000원 총 16,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리뷰 작성하면 왕새우 1마리 서비스여서 왕새우는 총 3개가 되겠네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세트1


짜잔! 드디어 주문한 떡볶이와 튀김이 왔습니다. 딱봐도 양이 푸짐해서 아내랑 둘이서 먹기에도 모자르지 않은 양이었어요! 매콤하고 고소한 튀김향이 코끝을 스치는데 식욕이 마구 폭발되는 기분이었어요!


튀김은 눅눅해지지않고 바삭함을 유지하기 위해 오픈된 상태로 배송되어오니 오해 ㄴㄴ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포스트잇에 작성된 사장님의 진심이 담긴 손편지가 인상적이어서 손님들이 왜 친절하다고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국물떡볶이! 생각보다 안맵네..!


색갈만봐도 엄청 빨갛죠?! 보기만하면 정말 매워보이지만, 보기와 다르게 생각보다 강한 매운맛은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국물이다보니까 약간 중화된것 같았구요, 맵찔이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 할 수 있었어요. just like me!!



떡볶이는 역시 밀떡!


떡볶이는 역시 밀떡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신기한게 일반 우리가 알고 있는 밀떡보단 동그랗기보단 약간 넙적했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감이 훨씬 부드럽고 쫀득했어요! 적당히 매콤한 떡볶이소스도 떡 안에 잘 스며들어서 국물떡볶이 풍미가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먹었던 떡볶이 중에 탑3 안에 들어갈만큼 맛있었네요!



푸짐한 튀김구성!


앞서 말씀드린대로 새우부터 김말이, 고추튀김, 왕교자, 오징어, 고구마까지 노릇노릇한 튀김옷을 입혀놓으니 정말 맛나보이죠?! 튀김에서 뿜어져 나오는 향은 정말 사람 환장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비쥬얼부터 넘사벽인데 맛은 또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닉값 제대로하네!


역시 떡볶이도 맛있지만, 튀김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튀김이 예술이네요! 새우부터 김말이, 고추튀김 할 것 없이 일단 엄청 바삭합니다. 튀김은 일단 눅눅해지면 튀김의 진가를 잃어버리는데, 여기 튀김은 시간이 지나도 오히려 더 바삭하더라구요!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특제 양념소스에 찍어도 맛있고, 떡볶이 소스게 찍어먹어도 맛있고 튀김자체가 바삭하고 각각의 속재료까지 가득차 있어서 왜 수철이네 국물떡볶이가 아니라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인지 알것 같았습니다!


떡볶이도 맛있지만 튀김은 정말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네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11:00 ~ 02:00 (주중)


11:00 ~ 03:00 (주말)


배달시켜도 정말 맛있는데, 가서 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을지 다음에 시간되면 매장방문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집근처에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이 있다고하시면 꼭 놓치지말고 주문해서 드셔보시고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포스팅입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