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스타필드 하남] 홍대와플2 크림치즈의 역습 매장가서 먹어본 후기 (신세계 지하)

by 오늘의잡식 2020. 7. 1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하남에 볼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한김에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스타필드 하남에 가니까 쇼핑부터해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할게 엄청 많더라구요! 심지어 스타필드 옆에 신세계백화점까지 있어서 명품관도 있고 식당가 등도 있고 말그대로 복합쇼핑단지더라구요!



사실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한 주된 목적은 쇼핑을 떠나서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 바로 '홍대와플2 크림치즈의 역습' 와플매장이 들어가 있어서 먹으러 갔다왔어요. 스타필드 지하 말고 신세계백화점쪽 지하1층에 가면 식당가부터 다양한 디저트들이 판매하는데, 여기에 홍대와플2도 정식매장이 입점해 있어요!



팝업말고 정식매장 입점!


물론 각 수도권 백화점에도 팝업매장으로 들어오긴하지만, 너무 짧게만하고 빠져버려서 아쉬움이 가득해요...ㅠㅠ (저희 동네도 그랬네요..ㅠ)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대와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팝업매장 리뷰: https://coach-j.tistory.com/540




홍대와플2 6가지 와플메뉴!


홍대와플의 맛은 총 6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가장 기본 생크림맛인 플레인을 시작으로 딸기, 초코, 망고, 블루베리, 메론 이렇게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 6가지 맛에는 크림치즈의 역습이라는 타이틀답게 크림치즈도 기본적으로 넣어주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플 하나 가격은 4,800원인데요, 기본 와플 1,500원~2,000원대 가격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라 생각할 수 있지만, 그에 비해 사이즈가 거의 2배이상이여서 오히려 이득인 기분이에요!



크기부터 남다르다!! 주문해볼까?!


위 사진 보시다시피 와플 사이즈가 정말 남다르죠?! 일반 길거리에 파는 와플에 비하면 두께가 대략 2배이상 차이나는것 같습니다. 방금 만들어서 그런지 김이 모락모락나는게 넘나 달콤하고 맛있는 향이나서 바로 참지않고 주문했습니다!


주말에는 반반이 안되는데 주중에는 사장님께서 반반이 가능하다고해서 저는 플레인+메론, 제 아내는 플레인+딸기로 주문했습니다.


다만 사장님께서 사이즈가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다고 하나만 주문하는게 어떻겠냐 얘기했는데.. 저희는 사실 와플 먹으러 하남까지 온터라 욕심내서 2개 주문했습니다 ㅎㅎ




크림을 듬뿍듬뿍!


주문하고나면 그 자리에서 만들어주시는데요, 두꺼운 와플위로 크림을 듬뿍듬뿍 발라주십니다. 한면에는 플레인+딸기, 다른 한 면에는 크림치즈+사과잼을 정말 아깝지않게 푸짐하게 발라주시는데요, 보기만해도 군침 돋습니다..!



홍대와플 클라스..!


플레인+딸기 와플이 먼저 나왔습니다. 제 손이 성인남자치곤 작은편이 아닌데, 와플사이즈 보이시나요?! 정말 엄청나게 크고 빵빵하죠?! 크림도 아낌없이 넣어줘서 보기만해도 넘나 맛있어 보입니다.


디피 해놓은 모형보다 더 푸짐하고 맛있어보입니다! 이래서 저같은 와플매니아들이 홍대와플 찾으러 삼만리 하는거 같습니다..ㅠㅠ (제발 우리동네에도 생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니면 하남까지 와야 먹을 수 있는 슬픔.. ㅠㅠ)



플레인 + 메론 & 딸기


드디어 주문한 모든 와플이 다 나왔습니다. 정말 큰 크기에서부터 압도적인데요!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보기좋은 와플이 맛도 좋다고 정말 맛있습니다!


바삭한 와플안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메론딸기크림이 느껴지면서 담백하면서 약간은 느끼한 크림치즈를 맛볼 수 있으니 단느단느 그 자체였어요! 여기에 달콤달콤한 사과잼까지 동시에 맛볼수 있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전에도 느낀거지만 다른맛보다 역시 갑오브갑은 플레인이 가장 맛있습니다! 다른 크림들은 향이 너무 강하다보니 크림치즈의 맛이 약하게 느껴지는데, 플레인은 생크림이 오히려 크림치즈의 풍미를 한껏 살려주어서 홍대와플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와플 하나 먹고나니 속이 너무 든든하고 속도 크림 때문인지 느글해져서 다른 디저트나 음식은 더이상 못먹겠더라구요.. 심지어 제 아내는 배불러서 하나도 다 못먹었어요. 아까 사장님이 괜히 하나만 주문하라는게 아니었던것 같습니다...ㅠㅠ 여러분도 욕심없이 둘이서 하나만 드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0:00


신세계 지하1층 식당가 중앙쪽으로 가면 홍대와플2 크림치즈의 역습 매장 보실 수 있구요, 정말 가격만큼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일반 성인 둘이서 하나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여러분도 스타필드 하남 방문해서 와플 생각나신다면 잊지말고 홍대와플2 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리뷰입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