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파파존스] 인하대점에서 배달해서 먹어본 후기 (ft.페퍼로니피자, 치즈스틱)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소 이런저런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피자보다 깔끔하게 페퍼로니만 올라간 미국식 피자를 즐겨먹는편입니다.

다른 피자브랜드보다 특히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동안 동네에 피자헛, 도미노피자, 피자알볼로 등 다양한 브랜드는 다 있었지만, 파파존스는 없었는데, 드디어 집근처에 파파존스가 오픈했지 뭐에요!!

그래서 아내와 함께 쉬는날 점심으로 파파존스에서 '페퍼로니피자'를 얇은 '씬피자'로 주문하고 추가로 폭신폭신하면서 치즈가 통체로 올라간 '치즈스틱'까지 주문하고 디핑소스까지 2개 추가주문 했는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함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파파존스 웰컴! 웰컴!

드디어 집에서 파파존스를 맛볼수 있다니 기쁨 그 자체였어요! 초록색라인에 하얀바탕, 빨간색으로 작성된 이 적힌 케이스만봐도 설렘 그 자체입니다! 주문한 피자구성은 페퍼로니피자, 치즈스틱, 피클, 살사소스, 디핑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다만 추가로 주문한 디핑소스 2개가 오질 않았는데, 바로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신다고했어요!

영롱한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

파파존스 페퍼로니 피자 패밀리 사이즈입니다! 커다란 8조각 위로 페퍼로니와 치즈가 듬뿍듬뿍 올려져 있는게 넘나 맛있어 보이죠?! 여기에 갓 구워낸 피자라 그런지 치즈의 풍미가 더욱 진하게 느껴지는게 먹기도 전에 향에 이미 취해버렸습니다!

치즈스틱 사이즈보소..!

페퍼로니 바로 옆에 치즈스틱입니다! 사실상 피자 2판이라도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일반 라지 사이즈정도의 크기였어요! 가격도 일반 피자값에 반값도 안되는 9,900원이니 이런 혜자 치즈스틱이 또 있을까 싶어요!

페퍼로니, 치즈스틱이야말로 파파존스 주력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좋아하는거 2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행복은 2배네요!!

피클, 소스 준비완료!

피클의 물도 먹기좋게 다 빼주고, 소스들의 뚜껑도 오픈해줍니다! 기본적으로 메인이 2개다보니 디핑소스도 기본으로 2개가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소스나 피클 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할 때 '소스' 부분에서 원하고자 하는 소스를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래! 이 맛이야!

페퍼로니 피자부터 한 입 해보겠습니다! 피자 두께가 오리지널에 비해 '씬피자'라 절반정도밖에 안되는 두께였구요, 얇아서 엄청난 바삭함 그대로 느껴집니다. 페스츄리 느낌의 식감이라 표현하면 딱 맞을것 같아요!

여기에 위에 듬뿍 올린 치즈페퍼로니가 동시에 느껴지니 짭조름하면서 고소하고 담백함 덩어리 그 자체였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디핑소스까지 찍어서 먹으면 감칠맛까지 정점으로 찍어줘서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에는 이것저것 올라가 있는것보다 깔끔하게 치즈+페퍼로니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는게 '오리지널 피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많은게 올라가 있으면 맛은 있지만, 피자를 먹는다기보다 다른 요리를 먹는 생각이드네요!

파파존스 씬피자

씬피자 옆면을 보면 확실히 얇은게 느껴지시죠? 높이를 따로 측정하진 않았지만 막상보니 오리지널의 절반도 안되는 두께인건 확실합니다! 폭신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오리지널! 바삭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씬피자! 취향대로 골라드셔보세요!

둘다 물론 맛있겠지만 전 바삭함이 좋아서 씬피자에 1표 선사합니다!!!

치즈스틱이라고?! 피자 아니야?!

페퍼로니에 이어서 치즈스틱입니다! 페퍼로니가 씬피자였다면 치즈스틱은 오리지널 도우 위에 치즈가 듬뿍올려진 치즈피자 같은 치즈스틱입니다!

아무래도 스틱이다보니 컷팅을 세모로 한 게 아니라 스틱형태로해서 치즈스틱인게 확실합니다! 치즈스틱은 페퍼로니에 비해 짠맛은 덜하지만 뜨끈한 치즈를 그자리에서 먹을 수 있어서 치즈풍미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디핑소스까지 찍어먹으면 고소담백감칠맛을 동시에 맛 볼 수 있어서 엄청 좋았어요! 가격대비 사이즈도 크다보니 대부분 주문하시는 분들이 피자 시키면서 치즈스틱은 반드시 시키는 것 같습니다!!

매콤한 맛이 땡길땐 살사소스로!

디핑소스만 먹다보면 조금 물릴 수도 있는데, 그럴땐 살짝 매콤한 살사소스도 같이 찍어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집니다! 미국 피자에서 맥시코 피자가 된 것 같은 생각이들 정도에요!

역시 피자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 찍어서 다양하게 먹어야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추가디핑소스 등장 (ft. 스프라이트)

어느정도 먹을때쯤 추가로 주문한 디핑소스도 배달해주셨어요. 배달해 주신분이 사장님이신 것 같은데 너무 미안하다고 스프라이트까지 서비스로 주고 가셨습니다. 사실 바로 디핑소스 안와서 살짝 기분이 언짢긴했지만 스프라이트 하나에 평점 5점 드리게 되었습니다!!ㅋㅋ

30% 통신사 할인!

저희 맛있는 파파존스 피자를 30%할인 받고 이용했는데요, 통신사 할인이면 기본 10%~20%인데 SKT VIP다보니 30%까지 할인이 가능했어요! 그래서 38,800원에서 11,640원을 할인 받아서 27,16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잊지말고 할인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꼭 할인 받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파파존스 인하대점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11:00 ~ 22:00 (배달주문시간)

11:00 ~ 22:30 (매장운영시간)

연중무휴

- 파파존스 홈페이지 -

https://pji.co.kr/

집 근처에 파파존스가 생겨서 일단 너무 기쁘네요, 당분간 피자 생각나면 파파존스가 0순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러분도 근처에 파파존스 있으면 꼭 씬피자로 주문해서 바삭함 느끼시고 공감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 내용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리뷰입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342-13 | 파파존스 인하대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