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 포장해서 먹어본 후기! (ft.맥윙,애플파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얼마전 아내가 일 끝나고 돌아오는길에 "맛있는거 사왔어!"라며 저에게 다른거 먹지말고 기다리고 있으라면서 맥도날드 포장봉투뙇! 가지고 왔습니다. 봉투안에서 맥도날드 특유의 맛있는 햄버거 냄새가 코끝을 강타했는데요, 사온 맥날 햄버거는 바로 이번에 나온 신상버거인 '트리플치즈버거'입니다.

저랑 아내 모두 평소 야채가 듬뿍 들어가있는버거보단 고기패티와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햄버거를 선호하는편이라 이번에 맥날에서 나온 트리플치즈버거의 발매는 센세이션이었습니다! 과연 맥날 트리플치즈버거도 맛있을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트리플치즈버거 등장! 10년만이야!!

짜잔! 트리플치즈버거의 자태입니다! 생각보다 버거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일반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에 비해 높이는 높았습니다! 아무래도 패티 한 장이 더 들어가서 그렇겠죠?!

저는 트리플치즈버거과거 10년전 대만 여행에서 처음 접해봤는데, 그 이후 먹어보고 싶었지만 국내에만 유일하게 메뉴개발이 안되다가 드디어 발매가되니 괜스레 더욱 반갑더라구요!

역시 버거는 세트로! 식은 감자튀김 심폐소생술!

트리플치즈버거를 세트로 주문했기에 햄버거의 영원한 동반자! 감자튀김과 음료(스프라이트)도 함께 준비해주었어요! 다만 감자튀김을 가져오는길에 그새 식어버렸지 뭐에요..ㅠㅠ

이럴땐 당황하지말고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5분정도 돌리니 바삭함이 되살아났습니다. 역시 튀김 살리는데에는 에어프라이어만한게 따로 없는것 같습니다! 이거슨 혁신이야!!

사이드메뉴 맥윙 & 애플파이!

그냥 햄버거만 먹으면 섭섭하니 맥윙 4조각(다리,날개) 애플파이도 함께 사왔더라구요! 겉바속촉 맥윙과 사과와 시나몬 풍미를 가득 머금고 있는 애플파이 역시 맥날의 숨은 대표메뉴여서 매번 갈때마다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으잉 이게 모야..! 생긴게 왜이래?!

그럼 트리플치즈버거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이게 뭐죠..? 첫인상은 그닥 맛있는 모양이 아니었어요! TV에서 장도연, 양세형씨가 선전할 때에는 아주 높고 빵빵해보이며 맛있어보였는데 현실은 편의점버거같은 비쥬얼이었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오는길에 따뜻한 열이 그새 버거의 치즈를 식게해서 뭉그러진 것 같습니다. 사실 생긴건 생긴거고 맛있으면 되는거니 No Problem!

역시 이상한게 아니었어! 패티3장 치즈3장 아이라잌뎃!

역시 처음 봤을때 비쥬얼만 별로였지, 먹어보니 패티와 치즈가 3장씩 가득찬게 엄청 맛있고 푸짐했어요! 패티/치즈 1장, 2장에선 느껴보지 못한 입안 가득느껴지는 치즈버거의 풍미! 대만족이었어요! 예전에 대만에서 먹던맛 그대로여서 추억에 잠기는 맛이었습니다.

빅맥이나, 상하이버거, 쿼터파운드버거 등 큰 버거들에 비해서 작아보이지만, 높이가 높기 때문에 포만감도 금방 느껴졌어요! 작은게 작은게 아니니 절대 오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분간 맥날가서 햄버거 사먹을일 있으면 저는 트리플치즈버거만 고를듯합니다! 대만족!

감자튀김은 케첩과 맥윙은 스위트칠리와 함께!

햄버거의 영원한 동반자 감자튀김케첩과 함께 먹어주면 감칠맛 상승이에요! 개인적으로 케첩 5개 분량에 설탕 한 스푼 넣고 비벼서 먹으면 케첩의 풍미가 더 살아나니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겉바속촉 맥윙매콤달콤한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먹어봤어요! 바삭한 서양식 양념치킨을 먹는듯한 기분이었어요! 다른 소스보다 역시 맥윙은 스위트칠리에 찍어먹어야 가장 궁합이 좋은듯합니다!

트리플치즈버거 먹으면서 감튀랑 맥윙 하나 두개씩 집어먹다보니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꺄~~ 역시 패스트푸드..!

마무리는 애플파이!

버거와 튀김들 깔끔하게 다 먹은후 마무리는 달달한 애플파이로 마무리했어요! 이미 배는 엄청 불렀지만 그렇다고 눈에 보이는 따끈바삭한 애플파이를 외면하는건 애플파이에 대한 예의가 아니었어요!

달콤한 사과잼과 향긋한 시나몬향의 조합은 정말 넘사벽 조합이에요! 그대로 한 입 먹으면 너무~~~ 뜨겁습니다..!!!! 여러분 애플파이 드실때 꼭 잘 식혀서 드시기바랍니다. 입천장 그대로 날아갑니다..ㅠㅠ

잘 식혀서 먹으니 마무리 디저트로 정말 맛있었어요! 앞전에 먹었던 버거나 튀김들은 느끼하고 짠음식이다보니 다 먹고나면 입안에 텁텁함이 남아있는데 애플파이로 마무리하니 입안을 단맛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어서 만족스럽게 식사 마무리했습니다.

맥도날드 신흥DT점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00:00 ~ 24:00

연중무휴

저희동네 맥도날드24시 + 드라이브스루여서 언제든가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동네에 맥도날드가 있다면 이번에 출시된 트리플치즈버거 놓치면 후회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패티와 치즈 동시에 느껴지는 풍미를 생각하면 생각 할 수록 또 먹고파집니다! 가격도 착하고 양까지 든든하니 '맥도날드 코리아'가 확실히 과거에 비해 많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 내용 자세하게 보신분들이라면 꼭 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구독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신흥동3가 7-227 | 맥도날드 신흥DT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