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서울신라호텔 더파크뷰] 제대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긴 솔직후기!! (ft.생일)

320x10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2020년 경자년이 드디어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가 밝자마자 몇 일 뒤가 하필 제 생일이어서,

아내와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고자

'서울 신라호텔'에 위치한 '더 파크뷰'를 예약했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도 약 1달전에 예약을 해야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뷔페인데요!

대한민국 3대 호텔뷔페인 '더 파크뷰'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지하철을 타고 신라호텔로 이동했는데요,

동대입구역 5번출구로 나오면 

신라호텔 초입부분에 30분 간격으로

순환하는 신라호텔 셔틀버스가 다닙니다.

더 파크뷰에 이동하시려면

탑승하고 '신라호텔 로비 정거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도보로는 이동이 안되오니 참고하세요!)

신라호텔 셔틀버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잘 보고 탑승하시기 바랍니다.

신라호텔 로비 들어오자마자

신라호텔 로비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샹들리에

블링블링하게 손님들을 맞이하네요!

손님들 대부분이 샹들리에를 배경으로

사진찍고 재밌게 놀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아직 입장시간까지 좀 남아서

호텔갬성 넘치게 촬영해봤습니다!

괜찮나요?!ㅎㅎ

1층 이곳 저곳 둘러보았는데요,

와우.. 베이커리나 와인 등 가격이..

역시 특급호텔이라 그런지 엄두가 안납니다 ㅋㅋ;

그냥 눈으로 보는걸로 만족합니다!👀

그리고 잠시후 사람들이 북적북적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구요!

저희는 17:30 ~ 19:30까지 디너 뷔페1부였는데요,

역시 입소문처럼 예약이 꽉차서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크..

더 파크뷰!!

진짜 와보고 싶었는데,

입장전에 이렇게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호텔직원분께서 자리 안내를 도와주셨구요,

이미 바로 먹을 수 있게 세팅완료 되었습니다!

앞에 탄산수 한 병은 무료로 제공드리오니 참고하세요!

앞에 작성되어있는 메뉴는 와인메뉴판인데요,

별도로 드실분들은 직원분께 말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술은 잘 못해서.. 패스..

테이블 바로 옆 유리창을 보니

남산타워가 한 눈에 보여서 자리도 아주 만족스럽네요!

분위기도 합격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스시부터해서 각종 샐러드,

튀김만두, 멘보샤, 춘권들이 눈앞에 보입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찍을때 조금 흔들렸네요,

신라호텔하면 역시 육류가..

대박입니다!

기존 결혼식이나 일반 뷔페에서 볼 수 없는

육류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양갈비, LA갈비, 등심, 등갈비 등

육류 스케일이 소름끼쳤습니다!!

외에도 피자, 파스타, 매쉬포테이토, 스튜 등

엄청난 음식들이 눈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첫 접시는 스시를 비롯하여

조금씩 가져온다고 했는데,

등심, 양갈비, 탄두리치킨, 보쌈, 등갈비, 참치구이 등

정말 한점씩만 들고왔는데도 이정도 스케일입니다!

맛은 당연히 예술!

다양한 고기들을 이렇게 한 자리에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니

이만한 생일상이 따로없네요!

또한 식사준비가 되면 직원분이

위에 페스츄리가 올려진 스프도 가져다 줍니다!

참고하세요!

본격적으로 먹기전에 풀샷도 한 번 찍어봤구요!

맛있겠죠?!

비싼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스프는 이렇게 빵을 넣어서

한 입 먹어주면 되어요!

스프 엄청 좋아하는 매니아로써 

크.. 아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안심인데요,

스케일 장난 아니죠?!

안심만 10덩이 먹고 나와도 본전 뽑겠더라구요 ㅋㅋ

굽기도 적당하고 식감도 좋고!

천국이 있다면 이곳입니다!

뒤에 보이는 큰 등갈비도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탄두리치킨 빼고는 다 맛있었어요!

첫 번째 접시 다 먹고 다음 접시 담으러 출발했어요!

시간이 없어요!!! 소화할 시간이...ㅋㅋ

샐러드가 정말 종류별로 비치되어있구요,

샐러드쪽을 지나면 각종 신선한 회들이 있어요!

참치, 도미, 방어까지!

피조개, 문어숙회, 생새우, 멍게, 해삼초회까지!

와우.. 판타스틱합니다!!

특히 대게 2접시로 비치되어 있어요!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주는데,

대게 다리랑 집게 사이즈가 엄청나더라구요!

천천히 조금씩 많이 먹기위해 욕심을 내려놨어요!

스튜, 매쉬포테이토, 피자, 완자, 각종 회까지!

조금씩 다 퍼왔습니다!

음식들이 자극적이거나 일반 뷔페처럼 짜지않고

확실히 퀄리티가 아주 좋았어요!

회 신선도도 특히 너무 좋아서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겨울철 방어도 더 파크뷰에서 제대로 먹어봅니다!

사실 어디 뷔페가면 딤섬 냉동이라 잘 안먹는데요,

와우 여기 소룡포나 각종 새우쇼마이, 딤섬들은

속이 꽉차 있는게 진짜 제대로였어요!

(그래도 냉동이려나??ㅋㅋ)

흰살 생선위에는 캐비어까지 올려져있어서

제대로 흡입했습니다!

회 중에서는 특히 도미가 가장 쫄깃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도미만 2번 먹었네요 ㅋㅋㅋ

면은 짜장면 굴탕면이 있었는데요,

저는 굴탕면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면이 초록색이어서 더욱 건강함이 느껴졌구요!

안에 신선한 굴들이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기름진거 먹다가 국물 한 입 마시니 싹 내려갑니다!

그리고 대게!!

대게 되게 맛있네요!!

죄송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그만..

안에 살도 꽉 차있어서 한 입 먹으면

대게맛 제대로 맛볼 수 있었어요!

사실 뷔페가면 대게 잘 안먹는데,

여기서 다리랑 집게다리 10개는 뜯어먹었네요!

신선한 맛살을 마구마구 먹는 기분이었어요!

(일반 대게보다 배는 큰 것 같네요!)

식사 신나게하고 이제 디저트 타임!

기본 과일이 딸기, 체리, 황금향, 골드키위입니다.

케익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많았구요!

앞에 바리스타분이 있어서 원하는 커피, 티 말하시면

바로바로 내려주시더라구요!

역시 호텔뷔페 클라스!!

마무리 신선한 과일들

케익, 요거트아이스크림, 초콜렛수플레 등

다양하게 가져왔어요!

욕심같아선 더 가져오고 싶었지만

배에서 그만 먹으라는 신호가 와서 적당히만 들고왔어요!

역시 식사의 마무리는 디저트가 맞습니다!

입안가득 개운함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하.. 특히 이 초콜레수플레..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따뜻하면서 달콤한게..

배만 안불렀으면 3개는 먹었을텐데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ㅋㅋ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을 입에서 못 뗐습니다..

대박..!!

식사하고 약 1시간정도 지나면 직원분이와서

미리 결제 도와주는데요,

기본식사 2인금액 + 택스 포함해서

235,998원이 나왔네요..

가격에서 느껴지는 클라스..!

좋은날 맛있게 먹은걸로 만족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더 파크뷰 식사시간표입니다.

저희는 디너 뷔페1부로 갔구요,

예약은 거의 1달전부터 해야하오니

가시고자 하는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분위기 좋은자리 앉습니다 ㅎㅎ)

식사 후에는 내렸던 곳에서 똑같이 셔틀버스타고

동대입구 역전까지 내려오면 되오니 참고하시구요,

더 파크뷰 정말 만족한 생일식사였구요!

다음번에도 기회되면 또 오고싶습니다!

여러분도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좋은 추억 남기고 싶으시다면

좋은 장소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시간 보내시면 좋을듯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장충동2가 202 1층 | 서울신라호텔 더파크뷰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