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양군화덕] 이베리코 돼지고기가 맛있는 동인천 맛집! (ft.목살/간장덜미살)

by 오늘의잡식 2019. 12. 27.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저녁에 급 고기가 땡겨서

인천에 어떤 고기 맛집이 있나해서 찾아보다가

동인천역 북광장 송현동쪽에 위치한

이베리코 돼지고기 전문점,

'양군화덕'을 찾았습니다!

질 좋은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초벌해서 나온 다음에

사장님께서 직접 맛있게 구워주는

서비스 좋은 숨은 맛집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고온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도착하니 이미 저희 테이블을 마지막으로

모든 테이블이 만석이었어요!

테이블이 많지가 않아서 만석이되면

한참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군화덕 메뉴입니다.

숙성생오겹살, 이베리코 목살, 이베리코 황제살,

고추장생불고기, 간장덜미살

크게 5가지 고기류가 준비되어있구요,

식사류로는 볶음밥, 수제타마고밥,

얼큰해물라면, 양군네냉소면, 계란찜, 공기밥이

메뉴에 있습니다!


저희는 이베리코 목살 2인분에 황제살 1인분을

처음에 주문했는데요,

황제살은 안된다고해서리코 목살 2인분

양군네냉소면을 먼저 주문했어요!

식당 벽면에는 여러가지 재미난 포스터들이

붙여져 있어요!!

(돼지 포스터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주문하고나니 반찬세팅을 해주었어요!

김치와, 깻잎장아찌, 피클, 소스 등 먼저 세팅 해주었어요!

이후에 김치국, 파 무침, 상추쌈까지

반찬세팅을 해주었어요!

추운날 뜨끈하면서 칼칼한 김치국이

감칠맛나면서 속이 시원해지네요!

(반찬이나 국 모두 리필 가능해요!)

양군네냉소면부터 먼저 나왔어요!

면은 사실 그냥 쏘쏘했어요!

겉도는 느낌이랄까..?

추후에 사장님이 와사비를 넣어서 먹으라했는데,

직원분이 사전에 말해주었더라면 좋았을텐데..

조금은 실망(?)스럽게 먹었어요!

저희는 맛있게 먹는방법을 나중에 알았던터라

반찬으로 나온 김치를 넣어서 김치말이국수로해서 먹었는데

이렇게 먹어도 나쁘지 않더라구요!ㅎㅎ

쨌든 주문한 이베리코 목살이 나왔어요!

생김새는 삼겹살 모양인데...

어쨌든 목살이라해서 목살인가보다했어요!ㅎㅎ

초벌을해서 그런지

겉은 어느정도 익은 상태에서 나왔어요!

겉이 어느정도 익으니

사장님께서 먹기 좋은크기로 잘라주었어요!

지글지글 돌판 위에서 익는 이베리코 목살

상당히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잠시후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익었어요!

일반 돼지고기들에 비해서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바짝 안익혀서

먹어도 괜찮다고해요!!

도토리 먹고 자란 스페인 돼지는 다르네요!

다익은 고기는 옆에 가지런히 올려놨어요!!

촉촉함이 사진에서도 느껴집니다!

(한참 먹다가 찍어서 양이 별로 없어보이네요 ㅋㅋ)

먼저 소스에 파무침을 넣어 먹어야 맛있다고해요!

잘익은 이베리코 목살에 파무침 올리고

와사비를 올려서 먹어봤어요!

와우..!

일반 돼지목살은 퍽퍽하다면,

이베리코목살은 엄청 부드럽고 육즙이 상당했어요!

여기에 감칠맛나는 소스와 와사비의 매운맛까지 더하니

진짜 밸런스가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쌈도 싸서 먹어봤어요!

피클 쌈장 등과 함께 먹어봤는데요,

다양한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서 좋긴했는데,

사실 이베리코 맛만 제대로 느끼려면

그냥 고기만 소스 찍어먹는게 제대로더라구요!

아까 주문했던 냉소면이랑도 싸서 먹었어요!

역시 고기가 맛있으니 어떠한 부재료랑 먹어도

상당히 맛있어요!

목살 2인분 다 비우고 그냥 일어나긴 아쉬워서

특수부위인 간장덜미살도 2인분 주문했어요!

간장덜미살도 이미 사장님께서 구워주셔서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되어요!

생고기 먹고, 역시 마무리는 양념고기로!

고기 2번 주문하니 서비스로 계란찜도 나왔어요!

너무 뜨거워서 먹다가 혀 데어버렸어요 ㅠㅠ

(드실때 조심하셔요 ㅠㅠ)

윤기좔좔 흐르는 간장덜미살이 먹음직스럽죠?!

파향이 충분히 배어있어서 그런지

고기의 풍미가 훨씬 좋아요!

근데 생각보다 양념이 강하지가 않아서

앞전에 나온 소스찍어서 드시는걸 권해드려요!

간장덜미살은 그냥 먹는것보다

쌈에 싸서 소스와 함께 한번에 먹는게

훨씬더 감칠맛나고 맛있었어요!

양념고기라 훨씬 더 부드러운 식감이라

마무리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

양군화덕 위치 및 전화번호입니다.

영업시간: 17:00 ~ 24:00

휴무일: 일요일

둘이서 4인분 제대로 포식하고 왔네요!

마무리 볶음밥까지 먹고싶었지만

진짜 너무 배불러서 포기하고 나왔어요!

이베리코고기 당연히 부드럽고 맛있지만,

사장님께서 모든 테이블 다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만 혼자서 일일히 하기에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다리는 자에게는 고기가 있나니...)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