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광화문에서 먹은 미국식 햄버거 솔직후기! (ft.판타스틱4,리얼맥코이,고구마프라이즈)

by 오늘의잡식 2019. 12. 2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아내랑 광화문에서 볼일을 보고,

허기가져서 뭐라도 좀 먹고가자라는 마음으로

'광화문 맛집'을 검색하다가

마침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찾은 장소는..

미국식 햄버거 전문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를 찾았어요!

이름부터 미국느낌 물씬나는 햄버거 전문점인데요,

최근에는 광화문을 비롯하여, 가로수길, 삼성, 여의도 등

다양한 지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구요,

오늘 제가 방문한 지점은 '광화문디타워점'인데요,

방문해서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내부 모습이에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고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벽장에는 카세트 테이프로 장식 되어있고,

분위나 인테리어 모두 미국은 안가봤지만,

미국느낌나네요! ㅋㅋㅋㅋ

그럼 메뉴를 한 번 살펴볼게요!

크게 버거, 프라이즈, 사이드, 밀크쉐이크,

소다, 음료, 맥주 이렇게 구분되어있구요!

제 아내는 아메리칸 치즈 2장, 양파, 베이컨이 들어있는

'리얼 맥코이' (140g)

저는 60g 패티 4장, 아메리칸 치즈 2장으로 구성된

'판타스틱 4'를 주문했어요!

(패티 4장이라니..!! 뜨아!!)

프라이즈는 크게 먹으려구 세트없이

그냥 통으로 '고구마 프라이즈' 하나 주문했구요,

음료는 콜라 하나만 주문했어요.

주문 내역이에요!

주문완료되니 배가 슬슬 고파집니다!!

포크/나이프가 들어있는 종이에

Guide to eating a burger

햄버거 먹는 방법이 써있는데요,

정리하자면 버거는 들고먹어라

그런뜻으로 보여지네요 ㅎㅎㅎㅎ

주문한 콜라부터 나왔어요!

햄버거에는 역시 콜라가 답입니다!

둘다 탄산을 근데 별로 안좋아해서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ㅎㅎ

먼저 아내가 주문한 '리얼 맥코이'가 나왔어요!

140g 패티라고해서 작을줄 알았는데

두깨 장난아니죠?

앞서 말했듯 햄버거 내에는

패티외에 치즈, 베이컨, 생양파가 들어있어요!

양파의 아삭함과 베이컨의 고소함

패티와 치즈의 담백하면서 느끼함까지

한 번에 맛볼수 있는 버거구요!

생양파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줘서

밸런스 잡힌 맛이었어요!

다음은 제가 주문한 판타스틱 4에요!

버거안에 야채는 1도 보이지 않구요!

정말 패티 4장에 치즈 2장 끝!

옆에서 보니까 패티의 높이 보이시나요?

정말 어마무시한 고기의 높이입니다!

저처럼 기름지고 느끼한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안성맞춤 햄버거입니다!

(야채, 채소 싫어하시는분들에게 최고!)

그나마 있는 야채라곤...

통오이피클이 있네요! ㅎㅎ

먹다가 느끼함이 밀려올때쯤

잘라서 하나씩 먹으면 되겠죠?!

와... 육즙 대박...!

패티4장에서 나오는 육즙이 입안가득합니다!

한 입 먹을때마다 육즙이 뚝뚝 떨어지네요!

와 예전에 해외 맥도날드에서 먹던

트리플치즈버거 생각나네요!

패티 한 장이 더 있어서 그이상이에요!

진심 대만족입니다!!

마지막으로 '고구마 프라이즈'에요!

얼핏보면 바짝익힌 감자튀김처럼 보이지만,

고구마구요!ㅎㅎ

바삭바삭하고 감튀보단 조금더 단맛이 있어요!

특히 이 특제소스가 예술이에요!

머스터드와 샤워크림을 절대비율로 섞어논 느낌인데요,

달달하면서 새콤한 감칠맛이 상당합니다!!

중독성 강한맛이에요!

소스에 '고구마 프라이즈' 조합 진짜 완벽합니다!

대부분 이 주변분들은 이것만 사가려고

점심시간만되면 줄선다고 하더라구요!

튀기는 기술만 알면 배우고싶은 고구마 프라이즈에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광화문디타워점 위치입니다.

전화번호: 02-2251-8080

영업시간: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정확한 위치는 D타워 1층이구요,

점심시간에는 대기는 필수기 때문에

시간적여유가 되신다면 점심 이후 시간에 방문드리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반 패스트푸드 햄버거보단 가격이 좀 쎄지만

그래도 미국정통의 버거맛을 느끼고 싶다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강추드리니

기회되신다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