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상하이 참숯 양갈비구이] 신포동 양꼬치/양갈비 맛집! (ft.지삼선/꿔바로우)

by 오늘의잡식 2019. 11. 1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간만에 저희 회사에서 회식자리가 있어서,

신포동에 위치한 양꼬치/양갈비 맛집!

'상하이 참숯 양갈비구이'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미 오랜시간 양고기 전문점으로 로컬들에게

상당히 입소문난 집인데요,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상하이 메뉴판이에요!

양갈비부터 양꼬치, 양다리 같은 양고기도 있구요,

외에도 소혈관, 소힘줄무침, 돼지귀무침 같은

평소 접하기 힘든 메뉴도 있어요,

외에도 중국요리인 꿔보로(꿔바로우), 지삼선, 마파두부, 어향가지 등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되어있어요!

저희는 소박하게 양꼬치 4인분, 지삼선, 꿔바로우 이렇게 주문했어요!

(술은 맥주로 주문했어요!)

메뉴 주문이후에는 각종 반찬들이 세팅되었어요!

땅콩, 양파장아찌, 자차이 그리고 양꼬치 소스!

이렇게 기본반찬 세팅완료 되었어요.

주문한 양꼬치도 나왔어요!

술도 안먹었는데 왜렇게 사진이 흔들렸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살이 토실토실한게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숯불에 양꼬치를 굽굽!

양꼽치 굽는 기계가 한 쪽으로 쏠리거나

수동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닌,

양쪽에서 꼬치를 낄 수 있고,

자동으로 왔다갔다 구워져서 세상 편하더라구요!

양꼬치맛은 양고기 잡내도 안나고 육질도 찔기지 않았어요!

엄청 담백하고 쯔란이 들어가있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맥주를 절로 들이키게 되더라구요..!!

다음은 지삼선이에요!

땅에서 자라나는 3가지 식재료를 가지고 만든 요리인데요!

감자, 가지, 피망 이렇게 3가지가 들어가 있어요!

특히 가지가 흐물흐물한게 입안에서 사르륵

사라지는게 상당히 인상적이에요!

감자의 부드러움, 피방의 아삭함, 가지의 사르륵

3가지 재료의 균형이 소스와 어우러지니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맛이 좋습니다!!

(저희 직원들 모두 지삼선 매니아 ㅎㅎ)

또한 사장님께서 중국식 오이무침서비스로 주셨어요!

아삭한 오이와 양파, 고추가 들어있고,

당근으로 색까지 내어주니 군침유발 각이더라구요!

아삭아삭한게 엄청 깔끔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대부분 기름진 음식이다보니,

피클개념으로 하나씩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다만 오이 싫어하는분들에겐 지옥의 음식...ㅎ)

마지막으로 꿔보로(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한국식으로 말하면 찹쌀탕수육이겠죠?!

납작한 돼지고기를 찰지게 튀겨낸 다음

달콤한 소스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바삭한 식감도 좋고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서

느끼하지도 않았구요, 감칠맛도 살아있어서

저희 직원들 사이에서도 가장 인기메뉴였어요!

요즘은 탕수육보다 꿔바로우가 확실히 더 인기메뉴인듯해요!

상하이 양갈비구이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3:00 ~ 01:00

휴무일: 둘째, 넷째주 일요일

질 좋은 양고기가 먹고싶으시다면

'상하이 양갈비구이'에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못먹었지만 통양갈비구이가 대표메뉴인데,

정말 많은분들이 잡수시더라구요!

여러분도 신포동에 놀러오셨다면

상하이 양갈비구이 방문하셔서

맛있는 양고기 및 특색있는 중국요리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