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봉추찜닭] 배달의민족으로 주문해서 먹은 후기! (ft.누룽지)

by 오늘의잡식 2019. 11. 2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주말 휴무날, 밖에는 비가오고..

비가와서 그런지 나가긴 귀찮고,

배는 고픈데 집엔 먹을게 없고...

집에서 고민하던중...

아내와 함께 배달의 민족으로 열심히 뭐먹을지

그 어느때보다 신중히 찾아보다가

베스트픽으로 '봉추찜닭'을 선택했어요!

저희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이

인천신포점이여서 이쪽으로 연결돼서 주문했구요!

봉추찜닭(중) 사이즈에 봉추찜닭의 빠질수없는 하이라이트!

누룽지까지 함께 주문했어요!

누룽지는 항상 옳으니 2개 주문했어요 ㅋㅋㅋ

주문하고 약 40분뒤...

봉추찜닭 대령이오~~~~~

역시 (소) 사이즈 안시키고 (중) 시키니 마음이 푸근합니다!

닭 한마리 양에 감자, 당근, 당면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푸짐해 보였어요!!

동치미국물도 함께 왔어요.

찜닭에는 역시 동치미!

엄청 개운하고 시원해요~~

닭다리부터 먹어봤어요!

크... 역시 후라이드치킨과는 다른매력이에요!

짭쪼름한 간장맛이 일품이고,

닭고기랑 밸런스가 아주 좋습니다!

역시 찜닭계에선 봉추찜닭 최고입니다!

당면도 엄청나게 들어있어요!

전 처음에 아내가 사리추가 한 줄...

닭고기랑 밸런스도 좋지만

탱글한 당면과도 궁합이 상당합니다!

먹기좋게 접시에 담아서 후루룩~

닭가슴살도 양념에 적셔 먹으면 부드럽구요,

감자와 함께 먹으면 더 담백하고 맛이 좋아요!

닭고기 다 건져먹고나선 바로 누룽지 투하!

봉추찜닭 먹어야한 이유는

바로 이 누룽지 때문이기도해요!

바삭바삭 누룽지를 양념과 함께 쓱싹 비벼주기만하면

끝!

하.. 진짜 2개 먹길 잘했어요!

바삭바삭하면서 양념의 담백한 촉촉함이

정말 맛있어요!

먹어도 질리지않고 중독성 강한맛이에요!

다른건 몰라도 누룽지만큼은 정말 베스트에요.

여러분도 봉추찜닭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누룽지 잊지말고 2개씩 시켜드시기 바랍니다.

봉추찜닭 인천신포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2:00

비오는날엔 굳이 밖에 나갈필요없이

배민으로 시켜 먹으면되니

세상 편한 시대가 되었네요!

어디 나가기도 귀찮고, 움직이기도 싫다면

어플키고 짭쪼름하고 담백한 찜닭 한 마리 

봉추찜닭에서 주문해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