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남도분식 타임스퀘어점] 시래기떡볶이/상추튀김 먹어본 후기! (ft.이영자 맛집)

by 코치J 2019. 11. 26.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주말 점심, 아내의 이른 퇴근시간에 맞춰,

영등포를 찾았습니다.

주말 영등포는 인산인해더라구요..;

그래도 배꼽시계가 시간되니 또 울려서

아내와 함께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단하게 먹고싶어서 타임스퀘어 안에 위치한

'남도분식'에 방문했어요!

튀김을 쌈싸먹는 전라도 스타일의 음식점인데요,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도착하자마자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는 필수였어요..!

(약 10분대기)

남도분식 메뉴판인데요,

저희는 시래기 떡볶이 하나 (2단계 신라면 맵기),

상추튀김 하나 이렇게 2가지 주문했어요.

(결제는 선불입니다!)

나도 모르게 춤을 추게 만드는

남도의 이름난 분식들

전라도 음식은 '주먹밥'도 맛있다고 하는데,

역시 음식은 전라도라고 생각합니다!

크..!

사랑해요 밀키스!

시래기 떡볶이 2,3단계 맵기를 주문한 손님들에겐

'밀키스'를 무료로 증정해주더라구요!

밀키스 유리잔이 상당히 귀여웠어요!

(갖고싶다..!)

잠시후, 주문한 상추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상추, 깻잎쌈과 함께 각종 튀김들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요!

보기만해도 바삭함이 느껴집니다!

튀김의 구성을 살펴보면요,

김말이튀김, 맛살튀김, 오징어튀김, 돈가스튀김

이렇게 4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튀김 옆으로는 장아찌도 나오는데요,

양파/고추장아찌가 새콤, 짭쪼름합니다!

장아찌 이외에도 반찬은 단무지무침이 나와요!

단무지 매니아는 행복합니다!

(= 코치J)

전 원래 오리지널 방식대로,

상추쌈에 튀김들은 얹어서 양파장아찌를 넣고

한 입 했는데요..

사실 별맛 있겠어 했는데..

바삭한 튀김과 함께 짭쪼름한 장아찌를

크게 한 쌈 싸서 먹으니

입안가득 푸짐함, 바삭함, 촉촉함을 동시에 느꼈어요!

오징어와 돈가스의 다양한 맛의 조화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역시 튀김은.. 뭘 튀겨도 맛있어...)

신나게 튀김 싸먹다보니,

주문한 '시래기 떡볶이'도 나왔어요!

위에 올려져있는게 시래기 튀김인줄 알았는데,

파 튀김이더라구요!

시래기는 빨간 떡볶이 국물안에 잠입해 있더라구요 ㅎㅎ

보기만해도 매콤함이 느껴져요..!

2단계만해도 이정도 맵기인데...

3단계 불닭볶음면 맵기 주문했으면,

전 냄새만 맡고도 쓰러졌을듯해요 ㅋㅋ

요즘 떡볶이 한 그릇 만원이 넘어가는데,

푸짐한 한 그릇이 7,000원이니

가격대 비해서 부담없고 가성비론 일단 합격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들도 북적북적하고,

테이블 회전도 빠른듯해요!

떡볶이 맛은 오마이갓...

사실 큰 기대안하고 떡볶이가

그 맛이 그맛이겠거니 했는데요,

맵기가 2단계지만 크게 맵지 않구요,

간도 적당하고 상당히 중독성 있는 맛이여서

계속해서 들어가더라구요!

떡 안으로 양념도 충분히 배어 있어서

떡볶이의 풍미가 제대로였어요!

떡볶이 위에 올려져있는 파 튀김도 별미인데요!

향긋한 파 향이 튀김옷에 충분히 배어있어서

엄청 바삭하고 엄청 향긋하더라구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아주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김말이튀김을 제일 좋아하는데,

시래기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상당히 맛있었어요!

사실 소스가 맛있으니 어떤 튀김을 찍어먹어도

매콤하고 바삭하고 다양한 튀김의 식감까지 더해지니

아주 훌륭했어요!

쌈에 튀김을 비롯하여 떡볶이도 싸먹어봤는데요,

이미 떡볶이가 맛있으니 당연히 쌈싸먹어도 맛있습니다!

한 번에 떡튀 조합을 느낄 수 있으니

쌈싸먹는건 정말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SNS에 남도분식 음식사진을 업로드하면,

키티가 그려져있는데 '밀키스 핑크소다'를 무료로 증정해주니

여러분도 잊지말고 참여하세요!

남도분식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위치입니다.

전화번호: 02-2679-5553

영업시간: 10:30 ~ 22:00

이미 개그우먼 이영자님 맛집으로 소문난 유명한 맛집인데요,

북촌 본점뿐 아니라, 프렌차이즈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요즘은 곳곳에서 남도분식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알바생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고,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한 한끼였습니다.

<남도분식 추천! 추천!>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