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탐방

[계백집] 현대백화점 중동점 닭요리 전문맛집! (ft.닭볶음탕/완자탕면/닭떡갈비)

by 오늘의잡식 2019. 12. 2.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주말에 부천에서 볼일보고 쇼핑도 할 겸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방문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본격적으로 쇼핑하기전에

배가 너무고파서 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한

'식당가'부터 방문했어요!

주말이여서 사람들도 북적북적하고, 먹을곳도 많더라구요!

어떤걸 먹을까 아내랑 고민하다가

닭요리가 급 땡겨서 찾아보니

닭요리 전문점 '계백집'을 발견했어요!

요즘 뜨는 닭요리집이여서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계백집은 에스컬레이터타고 지하1층으로 내려오면

바로 좌측편에 위치해 있구요!

닭 鷄짜를 사용한 하얀간판에서

전통성 포스가 뿜뿜 느껴집니다!

계백집 메뉴판입니다.

완자탕면(오리지널/얼큰)부터 완자탕밥, 1인 닭갈비 정식

1인 닭볶음탕 정식, 완자튀김 카레덮밥 등

1인이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정식들로

형성 되어있어서 메뉴구성이 좋았어요!

저희는 완자탕면(얼큰), 1인 닭볶음탕 정식

이렇게 2가지 메뉴로 주문했어요!

잠시후 주문한 2가지 메뉴가 나왔어요!

직원분들이 앞에서 바로 조리해주어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두 메뉴다 빨개서 그런지 매콤하고 얼큰한 느낌이

바로 느껴집니다!

요즘 같이 추운날씨에 정말 딱이네요!

완자탕면부터 살펴보면요!

빨간 국물안으로 쌀국수와 숙주나물 등

푸짐하게 들어 있더라구요!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에 면과 숙주를 흡입하니

매콤한 양념사이로 부드러운 면과

아삭한 숙주의 식감이 상당히 좋았어요!

국물이 얼큰해서 그런지 이마에

땀도 송글송글 맺히는게 시원함까지 느껴지는게

맛있는 닭계장 먹는 기분이었어요!

뿐만아니라 동글동글한 완자탕면의 메인!

닭고기 완자도 3개가 들어있어요!

완자 크기가 아이 주먹만해서 닭고기가 가득차있고,

닭고기 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았구요,

퍽퍽할줄 알았는데 엄청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이렇게 완자에 면과 숙주를 싸서 먹으면

다양한 식감과 함께 제대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요즘 같은날씨에 별미중에 별미에요.

다음은 닭볶음탕 정식인데요,

닭볶음탕은 아내가 주문한 메뉴였는데,

닭다리가 하나 들어있는걸로봐선,

반마리이긴한데 양이 엄청났어요!

사장님 인심이 후하신건지 양에서 일단 합격!

와우.. 닭볶음탕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나요?!

닭고기 자체가 엄청 부드러워요!

닭다리 뿐만아니라 가슴살, 각 부위 모두

부드러워서 식감도 좋았구요!

양념도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히 담백하면서

매콤하기까지하니 닭과 밸런스가 엄청 좋았어요!

마지막에 소스에 밥까지 비벼먹으니 금상첨화입니다!!

'닭떡갈비'도 추가로해서 먹어봤는데요!

그동안 먹었던 소/돼지 떡갈비와는 또다른 매력이에요!

다져서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그동안은 접해보지 못했던 닭의 신세계에요!

음식 대부분이 매콤함이 더해져 있어서

중독성이 강한 맛이에요!

맛있게 한 점 잘라서 감칠맛 나는 쌈장과 함께

상추쌈으로 한 쌈 먹으니 맛있었어요!

아삭한 상추와 부드러운 닭떡갈비의 균형이

생각 이상으로 맛있으니

여러분도 꼭 드셔보시면 좋을듯해요!

계백집 중동점 위치입니다.

현대백화점 식품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구요,

전화번호: 032-623-2033

영업시간: 10:30 ~ 21:00

평범한 닭볶음탕, 완자탕면 정도로 생각했는데,

기대이상으로 완성된 맛이라

드셔보신 사람들의 평판이 다 좋았던 것 같아요.

저도 계백집의 매콤하고 담백한 닭고기 요리의 빠져서

당분간 계속 생각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제대로된 닭고기 드시고 싶으시다면

계백집 적극추천 드리오니

요즘같이 추운날 가셔서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