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요리자랑

'파오파오만두'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ft.무생채)

by 오늘의잡식 2019. 11. 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출출한 저녁..

밥은 먹기 싫고,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집에 아내가 주문한 '파오파오만두'가 있었어요!

파오파오만두 이미 잠실 유명한 만두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인데요!

'파오파오만두'를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잠실에서 엄청 유명한 만두집이구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와서 이미 인정받은 집이에요!

이제는 냉동으로도 판매하기에

고기,김치,새우만두를 주문했어요!

이미 한 번 먹어본터라..

중독성있는 만두맛 여러분께 리뷰해드릴게요.

* 파오파오만두 후기링크: https://coach-j.tistory.com/145

직전과 다르게 만두를 기름에 튀길때

바짝익혀서 마지막에 전분물 풀어서 쫙~ 뿌렸더니,

부침개처럼 그럴싸하게 아내가 해줬어요!

엄청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만두는 종류별로 다 튀겼어요!

새우만두는 아내가 직전에 다 튀겨먹어서 2개,

김치 5개, 고기 5개 튀겼어요!

아내는 새우만 좋아해서 그전에 새우만 싹쓸...ㅎㅎ

아내가 직접 담군 무생채도 준비했어요!

처음에는 좀 심심했는데,

익으니까 아삭아삭하고 감칠맛 최고에요!

새우살이 가득한 새우만두부터 살펴볼게요!

메인메뉴답게 맛있는 새우향이 가득하구요!

기름에 바짝튀겨서 그런지 엄청바삭하고,

새우살이 아주 맛있게 씹혀져요!

잘게 다지지 않아서 새우살이 입안에서 제대로 느껴집니다!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할땐 무생채도 한 입!

개운함이 입안가득 느껴집니다!

새우만두와 무생채를 동시에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아래 전분물로 익힌 반죽이 바삭하면서 쫀득해서

다양한 식감까지 입안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새우만두가 길게 생겼다면,

김치랑 고기만두는 기본 작은 만두모양이에요!

먹기좋은 한 입 크기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김치만두는 속에 김치와 다진고기 등

여러가지 소들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김치향이 자극적이진 않고 담백하면서

약간의 매콤함도 동시에 느껴집니다!

특히 만두피를 바짝 튀겼는데도 불구하고

바삭하면서 쫀득하고,

여기에 전분물로 만든 반죽까지 쫀득하니

기대이상으로 맛있습니다.

김치만두보단 그래도 고기만두가 굿굿!

개인적으로 새우, 김치 모두 맛있지만,

전 그래도 고기만두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담백함 그 자체를 느낄 수 있었구요!

만두 자체에 간이 제대로 되어있어서 따로 간장을 찍어먹거나

그럴필욘 없었어요!

야식으로 훌륭한 파오파오만두!

최고입니다!

파오파오만두 본점 전화번호 및 위치입니다.

물론 본점가서 직접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저처럼 그게 힘드신분들은

냉동으로 구매해서 직접 해먹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만두는 역시 군만두로 바짝 구워야

훨씬 풍미를 느낄 수 있으니

기회되시면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파오파오만두 구매링크: http://paopaomandoo.com/

내용이 재밌으셨다면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