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50

인천 구월동 롯데백화점에 마린시티 맛집 '플라잉스콘' 상륙!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랜기간 구월동에서 근무하면서 신세계백화점때부터 지금 롯데백화점때까지정말 매일 같이 왔다갔다 했었는데요,근무지가 바뀌면서 한동안 뜸했던 롯데백화점을 오랜만에 아내와 방문했습니다! 지하1층 푸드에비뉴(푸드코트) 메인 센터자리에 매번 다른 팝업스토어가 생기는데,이번달엔 마린시티 맛집인 '플라잉스콘'이 들어왔더라구요!이미 부산에선 엄청난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데,팝업스토어긴하지만 맛있는 '플라잉스콘' 먹어본 후기 오늘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정말 다양한 스콘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앙버터스콘부터 해서 로투스스콘, 치즈스콘, 무화과스콘, 오레오스콘 등다양한 스콘들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이렇게 6가지 스콘을 1박스로해서 판매도하더라구요!다양한 맛을 느껴보고 싶은분에게 추천!1박.. 2019. 6. 29.
탤런트 전미선, 전주 호텔서 숨진채 발견 (정말 자살일까?) 배우 전미선(50)씨가 전주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에 소속사 측이 “상황을 파악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오는 29일 오전 11시 45분께 전미선이 전북 전주의 한 호텔 객실에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매니저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객실 화장실에 숨져 있는 전미선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숨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전미선이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합니다.갑자기 전미선씨가 검색어에 오르는거보고 연극 '친정엄마'나 영화 '나랏말싸미' 개봉이나 홍보 때문에 그런줄 알았는데, 자살이라니.. 너무 충격적입니다.개인적인 생각으로 자살하려는 사람이 공연하러 전주까지 굳이 가서 극단적 선택을 했을까?라는 타살의심이 들기도합니다. .. 2019. 6. 29.
스타벅스 리저브 '샤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먹어본 후기 (feat.마이크로블랜드 No.21)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이것저것 쇼핑하면서 구경하다가잠깐 쉬려구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 들어왔습니다.마침 아내가 받은 기프티콘이 있어서 요즘 핫하다는'샤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다!저에겐 이름부터 어렵고 엄청 생소한대요,그래도 먹어봤으니 여러분께 먹어본 솔직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평소 제 경우는 오늘의 커피, 아메리카노 외에는 다른 음료는 잘 안먹는편인데 (기본 메뉴외에는 사실 잘 모릅니다 ㅎㅎ)아내가 샤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가 요즘 엄청 인기고,아내가 기프티콘으로 쏜다고해서 주문했습니다.원두도 일반 매장과는 다르게 리저브 매장은 종류가 엄청 많은데저희는 마이크로블랜드로 선택했습니다.마이크로블랜드 No.21은 과테말라와 케냐의 원두를 섞어논 원두여서산미와 .. 2019. 6. 29.
스타필드고양 '동빙고' 팥빙수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스타필드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시원한게 먹고 싶어서 찾다가'동빙고'라는 빙수집을 찾게 되었습니다!이미 팥빙수를 비롯하여 다양한 빙수들이 메뉴로 있는곳인데,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기본에 충실한 팥빙수가 눈에 띄네요!다른 이색 메뉴보다이 간판을 보고 팥빙수를 주문해야겠다라고 마음 먹었습니다!그래도 메뉴를 한 번 살펴보면팥빙수, 백설빙수, 딸기빙수, 커피빙수 등 다양한 종류의 빙수와 단팥죽,커피/티, 각종에이드 및 아이스티로 메뉴 구성이 되어있었는데요,저희는 기본중에 기본 팥빙수를 주문했습니다!매장 전체적인 분위기인데요, 모던하면서 깔끔하더라구요!평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좋았네요!주문하자마자 바로 팥빙수가 나왔습니다!단팥이 동글동글.. 2019. 6. 28.
스타필드고양점 '소이연남' 소고기국수/똠얌누들/소이뽀삐아 먹어본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스타필드 고양점을 방문했습니다.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스타필드 참 크네요!금강산도 식후경...일단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점심시간때라 배에서 나는 엄청난 지진소리를 잠재우기 위해 태국음식 전문점 '소이연남'에 방문했습니다.매장에 들어가려하니 직원분이 메뉴선택/결제부터 해야하는 시스템이라고 알려주더라구요.그래서 저희는 소고기국수/똠얌누들/소이뽀삐아 이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이렇게 3가지 메뉴 주문하니 34,000원이 나왔습니다.2명이서 국수 2그릇에 만두하나 주문했는데 3만원대인데,저렴한 가격대는 확실히 아니더라구요 ㅎㅎ(그래도 맛있으면 ㅇㅈ)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태국의 노점 같은 분위기로 연출했더라구요.의자부터 테이블, 수저, 냅킨 가져오는 매대도 현지 같.. 2019. 6. 28.
인천 차이나타운 '대창반점' 이틀연속 먹어본 후기 (feat.볶음밥/짬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요몇일 회사에 도시락을 안싸오다보니 회사 앞에있는 차이나타운에 자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천 차이나타운 로컬맛집!바로 '대창반점'에 가서 이틀 연속 점심식사를 했는데요,여러분께 먹은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첫째날,매장 들어가자마자 1도 고민안하고 밥이 땡겨서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학창시절부터 먹던 단골집이라 사장님께서 볶음밥의 양도 넉넉히 주셨습니다.사장님 부부가 인심도 좋으시고 너무 순박하셔서다른 인천 차이나타운 식당들과 다르게 호객행위도 안하고정말 전통방식 그대로 하셔서 올때마다 정신없거나 부산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볶음밥의 맛은 정말 더할나위 없이 맛있습니다.밥도 지르거나 텁텁하지 않고, 대창반점 볶음밥 특유의 고슬고슬한 식감,잘 코팅된 .. 2019. 6. 28.
코치J_[집에서 살빼자] 점핑 피트니스_점핑태보편_jumping fitness + tae-bo / trampoline workout (점핑운동,트램폴린,점핑영상,태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집에서 살빼자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선보일 점핑영상은 점핑태보편입니다!여러분, 태보 개그우먼 조혜련씨를 통해 많이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개그우먼 조혜련씨가 태보다이어트 운동으로선풍적인 인기와 저주를 동시에 얻었던 운동인데요!'태보의 저주'만 검색해도 엄청난 영상들이 무한대로 검색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태보운동은 태권도+복싱+에어로빅의 동작들을 가지고 만든 다이어트 운동입니다.특히 펀치동작들을 많이 사용해서 상체의 군살을 제거하는데 특히 도움이 많이됩니다.이러한 태보운동을 점핑운동에 접목시켜서 이번 점핑태보편을 만들어봤습니다.(태권도의 태(Tae) 복싱의 보(Bo)의 영문 머리 글짜를 따서 만든 합성어입니다)조혜련씨로 인해 코믹스럽게 영상이 많이 유포됐지만,사실 태보운동은 전.. 2019. 6. 28.
서울&강화 셔틀버스 무료 운영(스탬프투어도하고, 경품도 받고)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오늘 여러분께 서울에서 강화까지 무료운영하는 셔틀버스가 있다고해서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기간: 2019년 7월 한달간 주말운행 주말(토/일) 1일 2회 (왕복운행)* 이용객 많을 시 추가 운영예정 *코스: 홍대입구 ~ 강화읍(강화관광플랫폼)안내 및 예약: 031-781-3500(예약필수 입니다)운영시간입니다!A버스와 B버스로 크게 나뉘어져있으니 참고하세요!경품이벤트: 주말에 출발하는 버스당 추첨을 통해조양방직 무료 음료권 5매까지 증정한다고해요!할인쿠폰 증정: 강화 맛집 할인쿠폰 참가자 1인당 2매 증정!(1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강화읍(원도심) 스탬프투어 미션완료 및 개인 SNS에 업로드 시강화기념품까지 제공한다고합니다!서울에서 강화 무료셔틀 탑승하고 스탬프투어도 참여.. 2019. 6. 26.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솔직레알후기 (feat.호가든맥주)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아내가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을 사왔더라구요.요즘 핫한!! 포테토칩이라고 하는데,없어서 못먹는다고 하더라구요!그래도 용케 구매한 아내가 대단합니다! 그럼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농심에 제일 좋아하는 과자와 농심에 제일 좋아하는 라면의 콜라보레이션이라니..정말 감동이었습니다.(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 영양정보는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어느과자나 그렇듯 과자내용물보단 질소가 더 많은것을 차지하고 있습니다.과대포장은 대한민국 과자들의 필수요소라 이해합니다.어쨌든 개봉하니 나오는 육개장사발면 스프 스멜이 콧구멍을 강타하는데,너무 깜짝 놀랬습니다.으아니!포테토칩 식감에 육개장사발면 스프가루를 부은맛인데,사실 별로 안어릴줄 알았는데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사발.. 2019. 6. 26.
토스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이벤트! (정답O)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지금 검색어 1위에 토스 신세계 상품권 이벤트가 검색어 1위더라구요!여러분도 어서 참여해시라고 바로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토스행운퀴즈: 퀴즈를 풀면 행운이 쏟아집니다!https://toss.im/_m/VQYlLENj 정답: 84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갑니다!토스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이벤트!(아래에 하는 방법 정리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행운퀴즈: 퀴즈를 풀면 행운이 쏟아집니다!https://toss.im/_m/VQYlLENj 정답: 84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갑니다!토스 신세계 5만원 상품권 이벤트!어서 위에 링크 누르셔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2019. 6. 26.
인천 구월동 피자/파스타 맛집 '파니노 구스토' 이탈리아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오랜만에 구월동 롯데백화점에 쇼핑하러 갔다가,쇼핑하고 놀다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지나가고 있더라구요!어떤 점심메뉴를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마침 구월동 피자/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파니노 구스토'에 갔다왔습니다.발효가 잘된 도우 식감이 엄청나서 많이들 찾는 맛집이라고 하는데여러분께 갔다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2층에 있어서 눈에 잘 안띄는데,초록색으로 되어있는 곳이 파니노 구스토입니다!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파니노구스토 매장 모습입니다.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빠졌는데요,그래도 창가쪽에는 손님들이 많이 앉아계시더라구용!조명이 약간은 어둡고 분위기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꼽히는것 같습니다!파니노 구스토 메뉴입니다. 저희는 피자보단 카츄꼬 비앙꼬와 그랑끼오 로싸.. 2019. 6. 26.
영종도 인천대교가 보이는 카페 '카페 건 (CAFE GEON)'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오랜만에 드라이브 하러 영종도를 갔는데요,요즘 이쁜 카페가 엄청 많다고해서 찾아보던중에 '카페건(CAFE GEON)'을 찾았습니다!새로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주변시설로 씨사이드파크, 중산동방파제도 있고,인천대교도 보여서 뷰가 이쁜 카페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는데요,오늘 갔다온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카페건은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계단으로 꼭 올라가셔야합니다.아래는 CU 무인편의점이 있더라구요~참고하세요!카페 내부 모습입니다!이날 주말이여서 그런지 씨사이드파크에 놀러온 가족 단위고객들도 많고,저희 같은 커플들도 많고, 친구들과 놀러오신분들도 많더라구요!카페 인테리어가 아치형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궁전이 따로없네요!여기에 다양한 .. 2019. 6. 25.
인하대후문 먹자골목 마라탕/마라샹궈 맛집 '라향각 마라탕' (feat.빙홍차)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퇴근하고 아내랑 저녁에 뭐먹을까 고민하다가매운게 급 먹고싶다는 아내에 말에 마라탕을 먹어보고자집근처에 어떤 마라탕 맛집이 있나 검색해보니 프렌차이즈로 유명한'라향각 마라탕'을 찾았습니다!일반 중화요리는 많이 먹어봤지만 마라탕은 처음이라 다소 생소하고, 긴장아닌긴장도 했는데,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마라탕은 대부분 셀프로 재료를 고를 수 있습니다. 면부터 당면, 야채, 어묵, 꼬치, 버섯 등 다양한 재료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마라탕 외에도 마라반, 마라샹궈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재미난건 같은 그램(100g)인데 어떻게 조리하느냐에따라 가격이 좀 다르더라구요...탕은 넣고 끓이면 되는데, 마라반 같은 비빔이나마라샹궈는 웍에 돌리는 노동이 필요해서 그런가봅니다.... 2019. 6. 25.
BBQ 황금올리브반반+황금치즈볼 후기!(feat.비비큐 썸머밴드)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주말에 아내랑 집에서 쉬는데 바삭한 치킨이 급 땡기더라구요!그래서 어떤 치킨이 바삭하고 맛있는지 찾다가 BBQ 치킨을 찾았습니다!가장 기본이지만, 가장 맛있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찾았는데요!그냥 후라이드만 먹기에는 물릴수도 있어서황금올리브반반에 황금치즈볼까지 묶여있는 패키지로 묶여있는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황금빛 파우더로 맛깔나면서,바삭바삭하고 튀김옷안에 육즙까지 폭발!자극적이지 않는 양념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해서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만을 제공하겠다고하는 BBQ의 건강한 고집!믿고 먹는 BBQ후기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주문하고 30분 기다림끝에 황금올리브반반과 황금치즈볼 도착했습니다! 봉투틈 사이사이로 치킨냄새가 진동을합니다!냄새가 콧구멍에 들어오자마 배.. 2019. 6. 25.
BBQ(비비큐) 저크소스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먹어본 솔직후기 (feat.보냉백)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집에서 아내랑 저녁으로 치킨을 먹고 싶었는데,튀김옷이 없는 담백하고 매콤한 치킨을 찾고있었는데,이곳저곳 찾아보다가 BBQ에 자메이카통다리구이를 찾았습니다.자메이카 300년 전통 오리지널 저크소스로 맛을 냈다고하니 엄청 기대되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영국 BBC가 선정한 죽기전 꼭 먹어봐야할 50가지 음식 중 하나라고하니,과연 그정도로 맛있을지 너무 기대되더라구용 ㅎㅎ자메이카 통다리구이 간편하게 살펴보자면 100g담열량 201kcal / 당류 0.73g / 단백질 20.6g / 포화지방 3.21g / 나트륨423.3mg단백질 함량도 높고, 열량도 높지 않아서 건강한 치킨으로 딱이네요! 주문하고 30분뒤 치킨이 배달완료 되었습니다!그런데 콜라 옆에보면 시장바구니 같은게 하나 있어서 의.. 2019. 6. 22.
일본과자 '우마이봉' 먹어본후기! (feat. 콘포타,치즈,슈가러스크,초코)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아내랑 함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쇼핑하다가 도라에몽(?) 비슷하게 생긴 케릭터가 있는 일본과자! '우마이봉'을 발견했습니다.15개씩 4가지맛이 들어있어서 너무 많지 않을까 고민했지만,과자따위에 스트레스 받아서 고민할바엔 그냥 사는게 정답이라 생각해서바로 구매가지고 왔습니다.여러분께 사서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4가지맛으로는 콘포타, 치즈, 슈가러스크, 초코 이렇게 4가지로 형성되어있더라구요!맛별로 비닐포장 되어있어서 뒤죽박죽이 안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원산지: 일본이라고 작성되어있구요.슈가러스크 맛입니다!사람들이 별로 맛이없다고해서 우선 오늘 리뷰에선 뺐습니다!도대체 뭔맛인지 모르겠다..너무 달기만하다가 이러신분들이 많더라구요..PASS(먹기전에 너무 과식해서 배불러서 먹고.. 2019. 6. 22.
인천 송월동 간짜장 맛집 '혜빈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인천역 주변에서 근무를 하다보니, 근무지 주변에 어떤 맛집이 있나 찾아보다가인천역 건너편 차이나타운이 아닌, 차이나타운 앞동네 송월동에 '혜빈장'이라는 중식당을 찾았습니다.이미 많은 맛집블로거 및 식객들에게 동네 숨은 맛집으로 매우 유명한곳인데요, 특히 간짜장이 유명하다고해서 점심메뉴로 선택했는데,여러분께 먹어본 솔직히 남겨드리겠습니다. 노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곳이라 그런지 매장 내부에 있는 간장, 식초, 고추가루통에서 내공이 느껴집니다.젓가락에는 혜빈장이라고 한자로 클래식하게 작성되어있는게 내공이 팍팍 느껴집니다.물은 시원한 보리차더라구요~ 크~ 조타!조금 지나니 주문한 간짜장이 나왔습니다.인상적인건 계란후라이가 면위에 곱게 올려져있었습니다.양은 많은편은 아니지만 혼자 먹기에.. 2019. 6. 22.
텐텐쇼퍼 7기 모여라! (텐바이텐과 함께할 텐텐쇼퍼 7기 모집) 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 여러분께 꿀팁 하나 소개드리려구합니다!텐바이텐에서 텐텐쇼퍼 7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쇼핑지원금 20만원부터 5만원 상당에 텐바이텐 상품을 1개월이 아닌2개월간 지원한다고하니 50만원 상당의 지원금과 상품 혜택이 있으니이런 기회 놓치면 아쉽겠죠?!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세요!(아래 이미지 클릭시 텐텐쇼퍼 7기 모집 링크로 바로 이동)('신청서 작성하기' 누르면 작성하기 링크로 바로 연결됩니다) 2019. 6. 22.
인천 관교동 이쁜카페 '테리토리' (feat.뱅쇼/크림브륄레)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평일 휴일날 아내와 함께 데이트를 하다가 인천에 이쁜카페가 어디있나 찾아보다가인천 관교동에 위치한 '테리토리' 카페를 발견했습니다!목재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카페인데요!여러분께 오늘 갔다온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입간판에 테리토리 로고가 있는데, 풀잎모양인게 목재 인테리어처럼 컨셉이 잘 맞습니다. 입구에 영업일, 영업시간, 메뉴판 등 간단하게 공지사항도 작성되어 있습니다.카페내부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각종소품들부터 의자, 테이블 모두 대부분 목재로 되어있어서 갬성갬성하더라구요.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아서 역시 유명한곳이었네요.(다만 나무의자라 딱딱해서 그런지 의자가 편하진 않았습니다.ㅠㅠ)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인과 과일을 끓여만든 뱅쇼, 크림브륄.. 2019. 6. 22.
인천 부평 평리단길 이색마카롱 맛집 '마카롱라쥬아'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아내랑 부평 평리단길에서 맛있는 점심식사하고 디저트 맛집을 찾다가사람들이 북적거리는 '마카롱라쥬아'를 찾았습니다.마카롱 맛집인듯 많은분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계셔서 저랑 아내도 바로 들어갔습니다!마카롱 기다리면서 옆에 보니 마카랑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더군요!구입 후 바로 드시는 게 좋습니다.9~10도 이하의 상태가 가장 맛있습니다.바로 드시지 못할 경우 밀봉해서 냉장 또는 냉동보관 하시고3일 이상 보관하지 마세요.냉장실에서 꺼낸 후 5분, 냉동실에서 꺼낸 후10분안에 드시는게 맛있습니다.여러분도 마카롱 맛있게 먹는 방법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아내 따라서 많은 마카롱 판매하는 곳을 가봤지만, 마카롱라쥬아의 마카롱은 다양한 타이틀이 붙는것 같았습니다.허니에쉬래, 황치즈, 초코우유, .. 2019. 6. 21.
인천 부평 평리단길 파스타 맛집 '당신과 나의 식탁'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최근 부평 평리단길에 가면 이색적인 카페부터 디저트 전문점, 음식점 등다양한 점포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꽤 많은 인파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합니다!그래서 오늘 아내와 함께 부평 평리단길에서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난'당신과 나의 식탁'에 다녀왔온 후기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겠습니다!매장 정면부터 상당히 이쁘죠?겉만 이쁜게 아닌 이미 많은 미식가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더라구요!점심시간에 오픈해서 저녁까지하구요!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라고 합니당!매장에 들어왔는데 홀에 자리가 없어서,매장내 유일하게 신발 벗고 앉을 수 있는 방같은(?) 자리가 있어서 안내 받았습니다. 뒤에 소품들만봐도 상당히 갬성갬성합니당~눈에 띄는 소품들이 많아서 마치 갤러리에 온것마냥 착각.. 2019. 6.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