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치J 라이프/코치J 맛집탐방

[인천 논현동 맛집] 가성비 좋은 리틀크레이지피자에서 먹은 후기! (ft.페페로니피자,치즈오븐스파게티,치즈브레드)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여러분은 평소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피자를 엄청 좋아해서 이곳저곳 찾아가 먹는편인데요,

오늘은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동네피자집!

'리틀크레이지피자'에 방문했습니다.

 

과거에 프렌차이즈로 매장이 엄청 많았었는데,

이제는 전국적으로 매장이 얼마 안남아서

인천에도 논현동에 딱 한 곳만 남았다고하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먹어본 후기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리틀크레이지피자 메뉴

피자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바베큐치킨, 고구마, 수퍼슈프림, 갈릭스페셜

하와이언, 야채, 페페로니, 치즈

이렇게 8가지 피자로 구성되어 있고,

치즈오븐, 로마풍, 새우크림, 크림

스파게티도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에도 핫윙, 치킨텐더, 치즈브레드, 크레이지브레드

사이드 메뉴도 함께 구성되어있는데요,

리틀크레이지피자에 요즘 가장 핫한건

바로 '치즈브레드'라고 사장님께서

"적극추천" 붙여놓으셨습니다!ㅎㅎ

 

주문

함께 방문한 아내와 함께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다가

페페로니(레귤러)

치즈오븐스파게티

치즈브레드

콜라 2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6,600원이 나왔고,

금액은 선불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 외

메뉴판 아래는 음식나오는 시간을 작성해두었구요,

원산지표시 및 신메뉴인 고구마치즈브래드

붙여있었구요,

물은 셀프입니다~~~

 

세팅

주문하고나니 사장님께서

접시와 식기류, 피클, 파마산치즈가루, 핫소스

주문한 콜라까지 기본세팅을 해주었어요!

콜라는 캔 콜라가 아니라

음료머신에서 뽑은거라 그런지

물탄 싱거움이 느껴져서 아쉬웠네요..ㅠ

 

치즈브레드

가장먼저 치즈 브레드가 나왔어요.

겉보기엔 그냥 평범한 바게트빵 느낌이구요,

위에는 파마산치즈가루가 살짝 뿌려져 있어요.

금방 구워서 그런지 엄청 뜨거웠구요,

무심코 먹다간 입천장 홀라당 벗겨질것만 같았어요!

 

치즈크러스트피자 꼬다리맛!

치즈브레드는 말그대로 치즈가 안에 듬뿍 담겨있구요,

모짜렐라 치즈여서 그런지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치즈크러스트피자 꼬다리같은

플레인 느낌의 치즈브레드입니다.

 

빵 맛은 심심하니 고소해서 플레인빵이구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어도 무리없구요,

식감은 바삭하지 않고 폭신하면서 부드럽습니다.

(갓구운 빵이라 치즈가 특히 뜨겁습니다! 화상주의!)

 

페페로니피자

바로 이어서 주문한 페페로니 피자가 나왔습니다.

레귤러사이즈이지만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구요,

조각은 총 6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진게 상당히 먹음직스럽네요!

 

페페로니피자 맛은?

짭쪼롬한 토마토소스담백하고 고소한 치즈,

여기에 페페로니 햄의 풍미

딱 예전에 동네에서 먹던 피자맛입니다!

평범한 피자지만, 새삼 옛 추억을 떠오르게하네요!

 

도우 두께가 그리 두껍진 않아서 

바삭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바삭함은 덜해서

그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론 맛있습니다!

 

치즈 오븐 스파게티

마지막으로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나왔어요!

요즘 일반 파스타집에선 찾아볼 수 없는듯한

토마토소스에 치즈가 듬뿍올려진 형태이구요,

과거 프렌차이즈 피자집에서만 볼법한 비쥬얼이어서

옛날 향수를 느끼게 만드는 스파게티입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은?

치즈오븐스파게티는 토마토소스 듬뿍에

고소한 치즈풍미 그대로 느껴져서

담백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스파게티입니다!

여기에 파마산치즈가루 듬뿍 뿌려서 먹으면

치즈풍미가 더 살아나서 훨씬더 맛이 좋아요!

 

사실 요즘 로제, 크림, 오일 등 파스타보다

동네피자집에서 파는

토마토소스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너무나 제 취향입니다!

 

여기에 앞서 주문한 치즈브레드를

토마토소스에 찍어먹으면 훨씬 더 풍미

별미중에 별미인듯합니다!

 

스파게티 X 피자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피자위로 스파게티를 듬뿍 올려 먹는걸

어릴적부터 굉장히 좋아합니다!

 

토마토소스가 2배로 증폭되어

피자와 스파게티의 풍미가

훨씬 더 진하고 느끼함과 담백함이 배가 되면서

토마토소스성애자인 저로썬

폭풍흡입 할 수 있었네요!

 

개인차 있음!

사실 피자나 스파게티 그리 특별한 맛이 있거나

맛집이라고 표현하긴 안어울릴 수 있지만,

'리틀크레이지피자'에선 예전 동네에서 먹던

추억의 피자와 스파게티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여러분도 가성비 좋고 동네피자 맛을 느끼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개개인마다 입맛이 다 다르기에

지극히 평범하다고 느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리틀크레이지피자 논현점 전화번호 및 위치

 

- 영업시간 -

10:30 - 22:00

(휴무일 : 화요일)

 

마지막으로

한 입만 ㄴㄴ

한 입에 ㅇㅇ

먹는 영상 남기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