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아템자랑

[나이키 드로우] 조던1 줌에어 컴포트 파리 생제르망 (PSG CMFT) 당첨 및 수령후기! (ft.대전제일나이키/나이키중앙점/럭키드로우)

by 오늘의잡식 2021. 3. 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치J입니다. 어릴때부터 농구를 좋아했던터라 유명한 NBA 슈퍼스타들이 신었던 나이키, 조던 신발을 덩달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덩달아 신발 컬렉도 틈틈히 해오다가, 결혼하고 많이 잠잠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이키 공홈(공식홈페이지) 또는 전국에 위치한 나이키 로드샵 매장에서 나이키/조던 리미티드 신발들을 드로우 추첨 발매를 할 때마다 응모를 하는편입니다!

 

기존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정식발매가가 대략 10만원대면 다시 되팔기 식인 일명 '리셀' 가격은 적게는 3~5만원 웃돈을 주고, 많게는 2배~5배 또는 수백만원까지 가격이 떡상하는 신발들이 많아서 요즘 신발 관심 없는 분들도 정말 많이 응모를 해서 신발 재테크 일명 '슈테크'를 많이합니다.

 

저도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데, 직전에 무심코 대전에 위치한 '대전제일나이키''조던 1 파리 생제르망 PSG CMFT' 응모를 했다가 당첨이 되어 인천에서 대전까지가서 픽업했는데요, 오늘 여러분께 픽업해서 구매한 조던 1 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EIL NIKE & AIR JORDAN 1 PSG CMFT

대전제일나이키 내부입니다. 많은 종류의 나이키 신발 및 의류 등이 디피되어 있었구요, 이쁜 신발들이 정말 많이 있었지만 저의 목표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조던 1 파리생제르망' 드로우 당첨 구매이기에 정가인 179,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프랑스 1부리그 축구팀인 파리생제르망과의 콜라보 신발인만큼 블랙/화이트 기본 컬러에 핑크, 보라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고, 스우시는 푸른빛이 감도는게 너무 영롱하고 멋졌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찍어보고 싶었지만 매장에 다른 손님들이 있는관계로 사이즈만 채크하고 바로 나왔네요 ㅎㅎㅎ

 

포장부터 고급지다!

기존 조던1은 블랙/레드 박스가 대부분인데, 이번 PSG CMFT 황토색 형태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클래식한 느낌의 박스로 보여졌구요, 뚜껑을 오픈하니 같은색상에 에어조던 로고가 박혀있는 종이띠가 신발을 감싸고 있는게 굉장히 고급져 보였습니다.

 

조던 1 파리 생제르망 (줌 에어)

집에서 속지 벗겨서 보니 멋진 조던 1 파리 생제르망의 영롱한 자태가 감탄을 연발하게 합니다. 앞코부터 옆면 뒷면 모두 가죽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어서 훨씬 더 부드럽고 고급져 보였구요, 무엇보다 기존 조던1 OG와 다르게 줌에어가 내장되어 있어서 훨씬 푹신푹신하여 다른 깔창으로 바꾸지 않아도 착화감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발목 부분도 가죽이 부착되어 있는것이 아닌 분리형태로 되어 있고 재질도 매쉬재질로 통풍도 잘되게 제작되어 디자인만큼이나 기능도 보완되어 발매한 조던1 중에 역대급 명기라 생각됩니다!

 

PARIS

신발 밑창이 줌에어인만큼 신발 혀부분에 NIKE AIR라는 표기대신 ZOOM AIR라 표기되어 있구요, 엉덩이부분엔 PARIS X JORDAN 로고가 디테일하게 부착되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라색과 핑크색이 과하지 않고 적당하게 포인트로만 들어가 있어서 훨씬더 고급져 보였구요, 신발끈도 여분으로 보라색, 핑크색이 더 있다보니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어서 더 이쁘게 착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현재 시세 (ft. KREAM)

KREAM(크림) 앱을 이용하여 현재 시세를 살펴보니 40~43만원, 작거나 큰 사이즈들은 45만원 이상 시세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시세는 공급량이 적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또 오를것으로 예상되어서 앞으로 적게는 5만원, 많게는 10만원 이상 오를것으로 보구요, 개인적으로 지금이 리셀 최저가라 생각하기에 조던 1 파리생제르망 원하시는 분들은 더 오르기전에 미리 구매해서 착화하시길 바랍니다!

 

 

www.luck-d.com/

 

럭키드로우 | LUCK-D

한정판 스니커즈 발매 소식과 온라인 이벤트,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www.luck-d.com

럭키드로우

저는 대부분의 나이키, 조던 리미티드 신발 드로우 정보는 럭키드로우(럭드)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여러분도 조던, 나이키 신발등에 관심이 있거나 신발 발매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럭드 사이트 이용해서 응모해보시길 바랍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